17년식 ig 2.4, 5.3만 운행중이에요. 10만이상이면.. 정비이력을 잘 보시는게 좋겠네요.
전 엔진오일은 현대 저마찰로 1만 이내에 계속 교체해왔고, 별다른 고장은 없었어요. 최근 머플러 터져가지고 용접은 했지만.. 물리적으로 깨진거라.. 패스.
몇년 더 탈 생각인데요. gdi엔진이라 조만간 흡기 카본 클리닝 고민중이고, 고압펌프 소리하고 벨트쪽 소리가 좀 거슬리네요. 겨울 하체 찌걱 잡소리가 좀 있어서 부싱류 손봐야겠고요. 동호회 가보니 미션 오일도 6-7만에 한번 갈면 좋다고 해서 생각중이에요. 한번씩 슬립이 느껴짐.. (제조사에선 라이프 타임이라고..)
타이어랑 하체 떠서 부식은 좀 어떤지 보시는게 좋겠고요.
연식/마일리지 기준 기본정비랑, 이런 부분들이 챙겨진 차량이라면 구매 후 큰 돈 들어갈 일은 적지 않을까 합니다.
주주아노
IP 223.♡.217.21
02-05
2024-02-05 15:45:59
·
@제리엘님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엔젤리너덕
IP 211.♡.182.2
02-05
2024-02-05 13:25:21
·
요즘차들은 키로수보다는 정비이력을 비롯해서 나머지 이력이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배기량과 유종을 적어주시지 않으셔서 더 답변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직접 차를 한번 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주주아노
IP 223.♡.217.21
02-05
2024-02-05 15:45:42
·
@엔젤리너덕님 네 배기량은 3.0이고 둘다 무사고 차량 렌트이력 없는차이고 가솔린 차량입니다
10만이상이면.. 정비이력을 잘 보시는게 좋겠네요.
전 엔진오일은 현대 저마찰로 1만 이내에 계속 교체해왔고, 별다른 고장은 없었어요.
최근 머플러 터져가지고 용접은 했지만.. 물리적으로 깨진거라.. 패스.
몇년 더 탈 생각인데요.
gdi엔진이라 조만간 흡기 카본 클리닝 고민중이고,
고압펌프 소리하고 벨트쪽 소리가 좀 거슬리네요.
겨울 하체 찌걱 잡소리가 좀 있어서 부싱류 손봐야겠고요.
동호회 가보니 미션 오일도 6-7만에 한번 갈면 좋다고 해서 생각중이에요. 한번씩 슬립이 느껴짐..
(제조사에선 라이프 타임이라고..)
타이어랑 하체 떠서 부식은 좀 어떤지 보시는게 좋겠고요.
연식/마일리지 기준 기본정비랑, 이런 부분들이 챙겨진 차량이라면 구매 후 큰 돈 들어갈 일은 적지 않을까 합니다.
배기량과 유종을 적어주시지 않으셔서 더 답변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직접 차를 한번 보시고 판단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네 배기량은 3.0이고 둘다 무사고 차량
렌트이력 없는차이고 가솔린 차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