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직장인님 종종 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저러면 차량 개발 우선순위도 밀려납니다만, 일단 2024년도 개발은 현재 계약 중요도로 이미 해놨을 거고, 시즌중 파츠 개발은 러셀 위주로 할겁니다만, 또 해밀턴이 8챔 가까워지면 해밀턴 몰빵으로 갈 수도 있죠. 메르도 철수설 솔솔 나는데 8챔먹고 철수하면 명분이 좋아서요. 시기적으로 절묘하게 발표한것 같습니다.
derrick
IP 1.♡.136.56
02-02
2024-02-02 12:43:38
·
@당근맛사이다님 새 파츠가 러셀 먼저 갈텐데 그걸 극복하고 8챔 가까워지면 리스펙 해야죠 ㅎㅎ 메르 엔진만 탔던 해밀턴이 이태리 앤진이라!!!! 기대 반 걱정 반 입니다 ㅎㅎ
IP 106.♡.201.107
02-02
2024-02-02 09:14:41
·
페라리가 아무리 성적이 어떠니 머신 출력이 어떠니 해도 결국 그 역사과 전통, 명성을 생각하면 많은 F1 드라이버의 로망이 페라리팀에 한번은 가보고 싶은게 아닐까요
명랑히어로
IP 136.♡.239.91
02-02
2024-02-02 09:23:49
·
베텔이 돌아오는거 같던데 저 자리로 가려나요???
amollang
IP 1.♡.48.195
02-02
2024-02-02 09:29:34
·
페텔이 복귀할까요? ㅎㅎㅎ 사인츠는 커리어 하이 찍고있는데 갈만한 곳이...
LazyComeng
IP 223.♡.91.71
02-02
2024-02-02 09:30:59
·
이왜진?!
shakur
IP 118.♡.15.246
02-02
2024-02-02 09:33:09
·
한가지 흥미로운게..
2014년 메르세데스 이적 - 2015년 레귤레이션 변경 - 드챔 먹고 롱런을 했었는데..
이번 이적도 2025년 페라리 이적 - 2026년 레귤레이션 변경 예정
뭔가 지난번이랑 비슷합니다.. 메르 올때도 규정 변경 이후를 보고 있다고 했고, 실제 당시 엔진 규정이 크게 바뀌고 메르 파워트레인 패키징이 잘 되서 압도적으로 성능이 잘 나왔는데.. 2026년에도 엔진 변경이 굉장히 큰 폭으로 바뀌는지라.. 이번에도 뭔가 본능적으로 감지한거냐????
그냥 제 뇌피셜입니다만. 왠지 개선되지 않은 메르세데스 차량떄문에 2024년 고통받고 여전히 답없는 작전의 페라리 때문에 2025년 1년 더 고통받게 될것같.. (2026년은 모르겠지만) 페라리는 경력많은 노장들이 가있으면 사실 잘 챙겨주지도 않고 핵심드라이버만 챙겨주는게 또 엄청 티나는 팀이라서 (알론소/페텔 처럼,...)
취블남962
IP 223.♡.10.115
02-02
2024-02-02 10:03:19
·
페라리라니!!! 놀랍네요 ㄷ ㄷ
아마티
IP 111.♡.143.31
02-02
2024-02-02 11:43:52
·
페라리 같은.. 성적이고 예산이고 다 모르겠고 레이싱만 한다! 라는 마인드의 팀(뭐 일단 외부에서 보기엔요)에 한번 가서 유종의 미를 장식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습니다. 딱히 전 해밀턴이 호불호가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964Turbo
IP 112.♡.199.87
02-02
2024-02-02 12:00:51
·
어제 소식 접하고 정말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해밀턴이….페라리로?????
브루잉
IP 211.♡.196.2
02-02
2024-02-02 12:40:10
·
빨강 머신 타고 우승하고 은퇴 했음 좋겠네요
derrick
IP 1.♡.136.56
02-02
2024-02-02 12:46:15
·
슈미형 처럼 나중에 다시 돌아올까요? ㅎㅎ 베텔 돌아왔음 좋겠어요 ㅎ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내년 시즌 기대 되네요
아직 2024년 시즌 시작도 안 했는데 2025년 이적을 발표하나요??
떠나는게 확실한 드라이버와 1년간 같이 일한다라 ㅋㅋㅋ 뭔가 좀 특이하네요
보통 저러면 차량 개발 우선순위도 밀려납니다만,
일단 2024년도 개발은 현재 계약 중요도로 이미 해놨을 거고,
시즌중 파츠 개발은 러셀 위주로 할겁니다만, 또 해밀턴이 8챔 가까워지면 해밀턴 몰빵으로 갈 수도 있죠. 메르도 철수설 솔솔 나는데 8챔먹고 철수하면 명분이 좋아서요.
시기적으로 절묘하게 발표한것 같습니다.
결국 그 역사과 전통, 명성을 생각하면 많은 F1 드라이버의 로망이 페라리팀에 한번은 가보고 싶은게 아닐까요
2014년 메르세데스 이적 - 2015년 레귤레이션 변경 - 드챔 먹고 롱런을 했었는데..
이번 이적도 2025년 페라리 이적 - 2026년 레귤레이션 변경 예정
뭔가 지난번이랑 비슷합니다.. 메르 올때도 규정 변경 이후를 보고 있다고 했고, 실제 당시 엔진 규정이 크게 바뀌고 메르 파워트레인 패키징이 잘 되서 압도적으로 성능이 잘 나왔는데.. 2026년에도 엔진 변경이 굉장히 큰 폭으로 바뀌는지라.. 이번에도 뭔가 본능적으로 감지한거냐????
..라는 티포시들의 희망섞인 바람이 있더라구요..
왠지 개선되지 않은 메르세데스 차량떄문에 2024년 고통받고
여전히 답없는 작전의 페라리 때문에 2025년 1년 더 고통받게 될것같.. (2026년은 모르겠지만)
페라리는 경력많은 노장들이 가있으면 사실 잘 챙겨주지도 않고 핵심드라이버만 챙겨주는게 또 엄청 티나는 팀이라서
(알론소/페텔 처럼,...)
딱히 전 해밀턴이 호불호가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해밀턴이….페라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