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5시리즈)G60 vs G30 22

2
2024-01-08 21:09:10 172.♡.94.47
뚜따당

IMG_5362.jpeg

아파트에 럭셔리모델 두대가 같이 서있길래 찍어봤습니다.

구형이 된 G30이 좀 더 낮고 넓은 세단의 느낌, G60은 좀 높은 느낌이네요. BMW 5시리즈하면 낮고 넓은 세단이었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뚜따당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happykid
IP 118.♡.10.249
01-08 2024-01-08 21:23:43
·
신형 5시리즈는 내연기관과 EV를 두루 커버하는... PHEV 전용 플랫폼 같습니다. ㅎㅎ
이천재
IP 211.♡.68.238
01-08 2024-01-08 21:27:53
·
신형은 필히 엠팩 넣어야겠습니다. 뭔가 휑하네요.
DZ4GOX7
IP 118.♡.174.86
01-08 2024-01-08 21:29:18
·
지인이 신형 520i를 출고받아서 잠시 타봤는데
저는 두꺼워진 바닥이 영 마음에 안들더라고요...ㅠㅠ
어차피 저는 K바디에 ID30쯤 나오면 기변할 사람이라서 살 것은 아니지만요...^^;;;;
삭제 되었습니다.
jws20909
IP 211.♡.74.30
01-08 2024-01-08 21:47:50
·
g60 출시전에 뮌헨에서 위장막 쓴거보고 진짜 위장막도 못가리게 구린 프로포션이라 생각했는데
출시하고는 더 충격이더라구요 ㄷㄷㄷ
디자인은 개인감상이니 다들 의견이 다르시겠지만.. 저는 진짜 별로 같습니다 ㅠ
>동이군
IP 14.♡.37.227
01-08 2024-01-08 21:51:02
·
아무래도 EV 라인업과 플랫폼을 공유해야하다보니...
name21
IP 180.♡.145.142
01-08 2024-01-08 21:51:28
·
생각보다 많이 높네요
에리카
IP 111.♡.2.254
01-08 2024-01-08 21:53:45
·
솔직히 저는 아무리봐도 오른쪽이 더 신형 같아 보여요 ㅜㅠ
바르드
IP 125.♡.52.202
01-08 2024-01-08 22:04:49
·
제차라 그런게 아니라... g30이 더 이쁘네요...^^
리릿
IP 220.♡.132.157
01-08 2024-01-08 22:07:46
·
배터리팩을 넣을 공간 확보 & 디자인..이다 보니, 비율이 이상하게 된 것 같아요.
세단형태인데 비율 이상하지 않은 차가 별로 없습니다...
설라잇
IP 121.♡.61.119
01-08 2024-01-08 22:15:22
·
BMW는 lci 모델이 완성형이죠 ㅎㅎ
쌈빡이
IP 220.♡.183.32
01-08 2024-01-08 22:15:40
·
구형이 훨씬더 이쁜것 같습니다.
신형 도로에서 봤는데, 껑충한게 멋지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미유아이
IP 106.♡.3.211
01-08 2024-01-08 22:23:33
·
와 왼쪽은 무슨 헤드라이트가 그림판에서 합성하다가 몇 픽셀 빼먹은 비트맵 같은 수준이네요 ㄷㄷ
구형이 훨씬 이쁜..
삭제 되었습니다.
띵땅띵땅
IP 1.♡.252.181
01-09 2024-01-09 00:05:51
·
G30 초기형 말고 후기형 모델이면 비교가 더 좋았을텐데, 저도 제 차라서가 아니고 외관만 본다면 G30 LCi 모델이 완성형이라 생각됩니다 .... 저도 순수 외관만보고 구매했던 케이스라서. 근데 반대로 비엠 카페나 유튜브보고 디자인적으로 신형보다 구형이 낫다하면 중고값 떨어질까봐 발악하는 구형오너로 매도하더군요 -.-;;
국방타마마
IP 121.♡.96.33
01-09 2024-01-09 08:14:27
·
7시리즈 길이에 조금 낮은 6gt가 되버려서 이제 저에게 5시리즈는 엄청 큰 차라는 이미지가 생겼어요. 7시리즈와 5시리즈를 롱휠베이스와 기본 모델로 묶고 기존 5시리즈 크기의 차를 대신 해줄 다른게 생겼으면 하네용
Tube
IP 222.♡.96.132
01-09 2024-01-09 08:34:49
·
디젤만 아니었어도 G30 LCI 523D를 안 팔았을텐데...ㅠㅠ 집사람이 벤츠 1장이상 할인에 넘어가는 바람에...ㅠㅠ
하이햇
IP 223.♡.11.192
01-09 2024-01-09 08:49:46
·
안그래도 G30 LCI 때 등화류를 포함한 프로포션이 높아져서 불안했는데 G60을 위한 빌드업이었더라구요..LCI 전모델과 비교하니 정말 차이가 많이 나네요.
/Vollago
복실복실이
IP 112.♡.251.204
01-09 2024-01-09 09:00:14
·
실제로 봐도 럭셔리는 뭔가 애~~매하더라고요. 골프백받으러가면서 출고 대기장에 있는 럭셔리랑 엠스포츠 두 모델 다 봤는데 럭셔린 뭔가 휑 합니다. 제 차가 g30 lci 럭셔린데 이때 모델은 약간 취향 차이로 선택을 할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이 드는데 g60은 무조건! 엠스포츠여야겠구나 싶더라구요.
마틴베이커
IP 119.♡.71.160
01-09 2024-01-09 09:54:36
·
실물로 한 서너대봤는데 차가 엄청 작은너낌...
이쟁군
IP 1.♡.70.189
01-09 2024-01-09 09:59:07
·
전 G30 lci BMW의 마지막 순수 내연기관이라는 맘으로 구입해서 타고 있는데.. 솔직히 디자인도 그렇고 더 나은 느낌이라 좋네요.. 만족감도 있고요 오래오래 잘 관리하면서 탈라고요...
mycin
IP 59.♡.37.55
01-09 2024-01-09 15:35:32
·
비엠은 언제까지 못생겨질건지 그 바닥이 궁금할정도입니다. 한때 비엠빠로서 안타까운 맘이 드네요.
MH엠에이치
IP 211.♡.51.112
01-09 2024-01-09 16:01:18
·
어제 신호대기중 찍은 사진인데요, 옆에 차량이 지나가서 빛이 저렇지만.
요즘 비엠의 아이코닉글로우를 보니 돼지코의 느낌이 강했네요 .
G60도 아이코닉글로우인듯 한데 G30 디자인이 더 맘에 들어요.
호박남편
IP 221.♡.66.121
01-10 2024-01-10 07:20:16
·
마스크도, 디자인 포인트도 다 좋은데 비율이 너무.. ㅠㅜ 안타깝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