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G30 LCI 때 등화류를 포함한 프로포션이 높아져서 불안했는데 G60을 위한 빌드업이었더라구요..LCI 전모델과 비교하니 정말 차이가 많이 나네요. /Vollago
복실복실이
IP 112.♡.251.204
01-09
2024-01-09 09:00:14
·
실제로 봐도 럭셔리는 뭔가 애~~매하더라고요. 골프백받으러가면서 출고 대기장에 있는 럭셔리랑 엠스포츠 두 모델 다 봤는데 럭셔린 뭔가 휑 합니다. 제 차가 g30 lci 럭셔린데 이때 모델은 약간 취향 차이로 선택을 할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이 드는데 g60은 무조건! 엠스포츠여야겠구나 싶더라구요.
마틴베이커
IP 119.♡.71.160
01-09
2024-01-09 09:54:36
·
실물로 한 서너대봤는데 차가 엄청 작은너낌...
이쟁군
IP 1.♡.70.189
01-09
2024-01-09 09:59:07
·
전 G30 lci BMW의 마지막 순수 내연기관이라는 맘으로 구입해서 타고 있는데.. 솔직히 디자인도 그렇고 더 나은 느낌이라 좋네요.. 만족감도 있고요 오래오래 잘 관리하면서 탈라고요...
mycin
IP 59.♡.37.55
01-09
2024-01-09 15:35:32
·
비엠은 언제까지 못생겨질건지 그 바닥이 궁금할정도입니다. 한때 비엠빠로서 안타까운 맘이 드네요.
MH엠에이치
IP 211.♡.51.112
01-09
2024-01-09 16:01:18
·
어제 신호대기중 찍은 사진인데요, 옆에 차량이 지나가서 빛이 저렇지만. 요즘 비엠의 아이코닉글로우를 보니 돼지코의 느낌이 강했네요 . G60도 아이코닉글로우인듯 한데 G30 디자인이 더 맘에 들어요.
호박남편
IP 221.♡.66.121
01-10
2024-01-10 07:20:16
·
마스크도, 디자인 포인트도 다 좋은데 비율이 너무.. ㅠㅜ 안타깝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저는 두꺼워진 바닥이 영 마음에 안들더라고요...ㅠㅠ
어차피 저는 K바디에 ID30쯤 나오면 기변할 사람이라서 살 것은 아니지만요...^^;;;;
출시하고는 더 충격이더라구요 ㄷㄷㄷ
디자인은 개인감상이니 다들 의견이 다르시겠지만.. 저는 진짜 별로 같습니다 ㅠ
세단형태인데 비율 이상하지 않은 차가 별로 없습니다...
신형 도로에서 봤는데, 껑충한게 멋지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구형이 훨씬 이쁜..
/Vollago
요즘 비엠의 아이코닉글로우를 보니 돼지코의 느낌이 강했네요 .
G60도 아이코닉글로우인듯 한데 G30 디자인이 더 맘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