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돈씨 씨게 생각나는 차지만ㅋㅋㅋ
집밥이 있고 단거리 주행 위주에 가끔 장거리 놀러가는지라ㅋㅋ
목적에는 정말 부합한 차 같네요.
사실 구입시기에 마땅한 차도 없었고… 지금도 없지만;;
x5 풀체될때 50e나 ix50 페리 노려보고 있습니다.
벤츠는 여간 이상해서 안땡기네요ㅠ
gle는 하브에 4기통 시끄러운 엔진 들어가는거에서 에러…
xc90도 역시 4기통 판스프링…
x5는 딱 좋은데 아직 우려먹기라 풀체때 봐야겠네요ㅠ
그돈씨 씨게 생각나는 차지만ㅋㅋㅋ
집밥이 있고 단거리 주행 위주에 가끔 장거리 놀러가는지라ㅋㅋ
목적에는 정말 부합한 차 같네요.
사실 구입시기에 마땅한 차도 없었고… 지금도 없지만;;
x5 풀체될때 50e나 ix50 페리 노려보고 있습니다.
벤츠는 여간 이상해서 안땡기네요ㅠ
gle는 하브에 4기통 시끄러운 엔진 들어가는거에서 에러…
xc90도 역시 4기통 판스프링…
x5는 딱 좋은데 아직 우려먹기라 풀체때 봐야겠네요ㅠ
일반 40i와 750만원의 차이(프로모션 차이로 실제 850+a 만원 차이)를 전기료로 뽑아내기엔....
출고하고 나서 앉아서 계산기 두들겨보니 50e 매력은 모터 합산으로 인한 출력의 재미를 느껴야지 저렴한 전기료를 고려하기엔 상당히 별로 입니다.. 차라리 850으로 고급유 태우는게 낫;;;;;;;;;
플러그인하브같은거는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50E 다음차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떤가요?ㅎㅎ
확실히 PHEV가 가격적 잇점은 거의 없는데, 그럼에도 충전 스트레스 없이 전기차의 장점을 상당 부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눈치 안보고 사용 가능한 완속) 충전 여건만 갖추어져 있다면 당분간은 꽤나 쓸만해 보입니다. 내연기관의 수명이 생각보다 연장될 것으로 보이는 현재의 여건에서라면 더욱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