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틴팅으로 다니면 상대방 자동차 전조등으로 불편한 분들 있습니다.
제가 그런 사람중에 하나 입니다.
어쩌다가 전조등이 높게 세팅된 차량 보면 눈이 금방 피로해집니다.
노란색 선글라스 쓰면 눈부심이 확실히 적습니다.
비싼것 필요 없습니다.
알리 천원마트에서 $1.99 짜리 사셔도 되고
VEITHDIA 라는 메이커가 $5~9 사이에 얼굴형도 동양인에게 맞고 제품도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가로등 없는 길은 무틴팅과 약간이라도 한것과 차이가 많이 나서
무틴팅+노란선글라스 조합이 최고 입니다.
/Vollago
가로등 없는곳은 대비가 너무 커서 안쓰면 힘드네요.
그런데 밝은 특성상 편광 효과가 매우 약하더군요.
난시에 최고
잘 쓰실 분 계시면 제가 택배는 귀찮고, 대전에 들르실 수 있는 분께 나눔을... (댓 달아주세요)
복 많이 받으세요. :)
개인사정으로 밤 운전을 꼭 하게되는데, 그럴때마다 맞은편차량 , 뒷차량 라이트가 너무 눈부셔서
고글 끼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 헐값에 샀던 고글이고 이거 쓰고있으면 친구들이 "중사 고글 벗으라"고 하지만
눈이 너무편합니다. 특히 빗길+ 밤길에 시야확보되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