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 폐차한차량이 폐차직전에 동네에서 박튀당하고 결국 못잡았는데
이번 차량은 진짜 이를 악물고 대비하려고 합니다.
차량 운행이 한달에 한손에 꼽힐 정도라서 아예 파워뱅크를 준비했습니다.
(블박전용 보조배터리는 운행이 없으니까 충전이 안되기때문에 의미가 없어서 아웃)

용량이 큰데 충전은 1시간으로 충분하다고 합니다.
대충 이런식으로 할 예정이구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8451742?po=0&sk=id&sv=sarua&groupCd=&pt=0CLIEN
트렁크 스페어타이어 정리함자리에 두고 세팅하려고 했는데
높이가 가장 깊은곳이 13cm정도던데 파워뱅크가 14cm라서 위로 좀 솟아오르겠네요...
1cm정도 솟아올라도 어떻게든 되겠죠 뭐
그래도 동급 파워뱅크중에 높이가 가장 낮은편에 속하는듯 합니다. 게다가 인산철에 BMS까지 되구요.
틴팅 2주 후 블박 장착할 예정이라 다음주정도에 블박과 파워뱅크 같이 설치하게 될 듯 합니다.
왜 제가 뭐 좀 해보려고 하면 먼저 해보신분 검색이 안될까요
캠핑용 파워뱅크로 블박 돌릴생각 누구나 할 것 같은데
파워뱅크+블랙박스로 검색해도 영상이나 블로그글이 안보이는... ㅇ<-<
@쇼팽좋아님 아직까진 배부름도 없고 한달에 한번 충방전 체크하면서 확인하는데 이상증상도 없습니다. 2년 되었습니다.
2주에 한번씩 충전하면 되니 크게 부담없었고요.
하루날잡아서 회사에서 날새기로 물려놔버리면 되니, 전기 루팡도 쏠쏠하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