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는 개인적인 이유 때문에 K사 제품을 선호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차량 관련하여 관심이 많아 평소 서핑도 레이싱이나 관련 요소 쪽으로 하는 편인데
자꾸 안좋은 기사들이 눈에 띄는게 아무래도 K사 와는 악연인 것 같네요.
공식 레이싱 대회에서 제품이 파손되어 리타이어 된 차량이 10대 중 7대 라는데
내가 뽑기를 못한 거겠지 하면서도 의심이 들게 됩니다.
일반 시중에는 얼마나 원가절감해서 나올지 불안하네요.
일단 저는 개인적인 이유 때문에 K사 제품을 선호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차량 관련하여 관심이 많아 평소 서핑도 레이싱이나 관련 요소 쪽으로 하는 편인데
자꾸 안좋은 기사들이 눈에 띄는게 아무래도 K사 와는 악연인 것 같네요.
공식 레이싱 대회에서 제품이 파손되어 리타이어 된 차량이 10대 중 7대 라는데
내가 뽑기를 못한 거겠지 하면서도 의심이 들게 됩니다.
일반 시중에는 얼마나 원가절감해서 나올지 불안하네요.
https://www.tyrereviews.com/Tyre/
한국타이어는 1티어로 분류해줍니다.
하지만 금호나 넥센은... 그 아래티어죠..
프리미엄 ㅡ 한타
미드레인지 ㅡ 금호 넥센이네요.
한타는 기업자체가 대단해서 싫구요 이명박사위에
제가 봤을때는 별 문제 아닐것 같습니다. 이거 시즌 최종전인 7/8전에 이뤄진 문제제기고 뒤집어 말하면 앞선 모든 경기는 괜찮았단 소립니다. 보통 이 경우 온도가 문제입니다. 영암은 올해 두번밖에 안 썼는데 한번이 6월이고 이번 10월 경기 두번만 썼네요.
한국타이어도 처음에 벨로스터 N컵에 RS4 투입했다가 타이어 이상 뜯김때문에 야단나고 연구소 사람들 와서 간담회 한 적도 있습니다. 모터스포츠 하다 보면 흔한 일이라 굳이 신경쓸 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어차피 타이어는 모든 드라이버에게 기본적으로 동등하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