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6시 경 물피도주를 당했습니다.
신고 후 경찰서에서 연락받아 블박 영상과 가해차량 번호를 넘겼는데요.
가해차량까지 특정했으면 가해자에게 연락은 바로 갔을 것 같은데요.
아직 별 소식이 없는게 조금 이상해서 제가 성격이 급한건가 싶네요.
먼저 경험해본 분이 계시다면 평균적으로 얼마정도 걸려서 보험접수까지 이뤄지는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제 저녁 6시 경 물피도주를 당했습니다.
신고 후 경찰서에서 연락받아 블박 영상과 가해차량 번호를 넘겼는데요.
가해차량까지 특정했으면 가해자에게 연락은 바로 갔을 것 같은데요.
아직 별 소식이 없는게 조금 이상해서 제가 성격이 급한건가 싶네요.
먼저 경험해본 분이 계시다면 평균적으로 얼마정도 걸려서 보험접수까지 이뤄지는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절도 범인 특정해서 경찰서에 넘겼는데...6개월 후 다른 소개지 경찰서에서 전화 옵니다. 범인을 잡았는데 여죄를 추궁하는 과정에서 제 피씨방 절도를 자백했다고...
네... 이게 현실 입니다.
사건 사고는 많은데 경찰관이 적은거죠
그러다보니까 일의 우선순위가 밀리고 밀리고 밀리다가 보면 사라지는 경우도 있죠...
절대 경찰관들이 일을안해서 발생하는 일은 아닙니다.
다만 일손이 딸려 미루고 미루고 또 미루고 미루다 못해 접어버리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