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GV70 옵션 중 궁금한게 있습니다. 18

2023-10-13 10:16:35 112.♡.219.21
봄이아빠

다음차도 전기차다 계속 생각해봤지만.. 요즘 GV70이 많이 끌립니다.

지금 전기차(니로ev)는 그대로 두고 기추를 할까 고민중에 있는데요..


2WD : 서울에 살지만.. 평지에서 살고.. 눈많고 언덕 많은 곳을 가지 않기 때문에.. 하지만 첫 후륜이라 조금 무섭긴 합니다.

스포츠패키지 : 제외.. 왜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뒷모습이 이쁘긴 한데.. 그닥..

18인치 휠/타이어 : 연비중심으로 할배운전해서.. 큰 휠 필요 없을거 같아요.. 근데.. 21인치에서만 고를 수 있는 전자 제어 서스팬션은 있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파퓰러패키지 2  : HUD, 서라운드 뷰 모니터, HDA2, 2열 에어컨 조정 등이 필요하니..

SDS 라고 하나요? 그걸 고르시던데.. 이게 내장의 고급화라고 하든데요.. 고르는 이유가 있나요? 2 같은 경우는 거진 300만원이라서..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신차도 보고.. 오래타지 않는 중고도 보고 있습니다. 근데.. 중고는 파퓰러패키지2가 별루 없고.. 대부분 1이덙데..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II가 없는게 많더라구요..

이정도가 적당할지 모르겠습니다.

 



봄이아빠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눈 내리는 바다가 보고 싶다...

과거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단재 신채호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8]
미녹시딜
IP 106.♡.142.170
10-13 2023-10-13 10:25:17
·
스포츠패키지가 전자제어 서스펜션과 e-lsd 포함이라 가성비가 좋습니다.
(특히 e-lsd가 달린 모델과 그렇지 않은 모델이 주행성능도 은근 차이가 좀 있어서..)

sds는 최소 1은 달려있어야 대시보드 휑한게 티가 좀 덜 나고
2가 들어가면 천장 트림이 스웨이드로 바뀌는데 이거 동급 수입차에는 억으로 돈을 태워야 나오는 천장 트림입니다.
radarkmt
IP 222.♡.52.36
10-13 2023-10-13 10:29:11
·
전자제어서스펜션은 21인치면 포함이고 19인치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프리뷰 성능은 잘 모르겠지만 컴포트/스포츠 모드에 따른 서스펜션 특성이 드라마틱하게 다릅니다. 요철이 심하지 않은 도로에서도 코너링이나 롤링이 크게 바뀝니다. 꼭 넣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생은기변
IP 112.♡.7.86
10-13 2023-10-13 10:31:18
·
다른건 두더라도 실내는 무조건 최상위로 하셔야 합니다
저라면 스포츠패키지도 넣을듯해요
Prodigy
IP 106.♡.192.171
10-13 2023-10-13 10:34:23
·
전기차 + gv70 = egv70 이라는 좋은 대안이 있습니다?
하늘풀
IP 59.♡.33.129
10-13 2023-10-13 10:42:12
·
프리미엄 브랜드를 산다는게 실용성 +@를 보고 산다는거라... SDS 있고 없고가 안에 앉았을때 느낌에 엄청난 차이를 줄겁니다
우스갯소리로 제네시스는 SDS 안고를거면 사지를 말라는 말도 있던데요 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Nomark
IP 222.♡.56.22
10-13 2023-10-13 10:52:26 / 수정일: 2023-10-13 10:53:14
·
eGV70 타고 있습니다. 옵션들이 좀 다르긴 한데...기왕 비싼차 지르시는 김에...
SDS는 무조건입니다. 그거하라고 제네시스가 있다는 말만큼..나중에 중고가도 차이날거에요.
쿠페형이라 휠 작으면 차가 좀 없어보입니다. 전자제어서스 전 무조건 넣을것 같습니다. (전기차는 기본)
HDA2는 없어도 됩니다. (있고 없고 제차로 경험. 고민안하고 그돈으로 선룹 했습니다.)
쥬샥
IP 125.♡.20.118
10-13 2023-10-13 10:53:35 / 수정일: 2023-10-13 10:54:02
·
제네시스 라인업 중에 GV70 전자 제어 서스팬션만 제조사가 다릅니다. ZF 사 제품이고 개인적으로 이제품 차이로 승차감이 다른 게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유가 되시면 19인치 + 전자 제어 서스팬션 추가하시는 게 좋아보입니다.
까꿍-
IP 125.♡.214.144
10-13 2023-10-13 10:57:58 / 수정일: 2023-10-13 10:59:31
·
스포츠패키지가 이쁘긴 한데 왜 하는지 모르시는군요.
405만원으로 프리뷰전자제어 서스펜션, 19인치 전용휠.. 게다가 무려 e-lsd는 스포츠패키지를 해야만 가능합니다. 이쁘다 안 이쁘다의 문제만은 아닌 거죠.
엠디주
IP 220.♡.33.65
10-13 2023-10-13 11:03:56
·
저도 처음에 GV80 쿠페를 생각했다가 가격이 비싸게 나와서 아래등급으로 GV70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위에 언급하신 옵션을 선택을 하니 6,700정도 나오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건지 너무 오버하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소소하게
IP 223.♡.204.169
10-13 2023-10-13 11:09:34 / 수정일: 2023-10-13 11:10:10
·
실내에 sds옵션을 넣지 않으면
고급감이 많이 차이납니다.
없으면 제네시스인데 실내가 그닥..특별한 느낌이 없죠
그래도 본인 취향이고 하니 실내 sds옵션이랑 비교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걸로 하시면 됩니다^^
이터니아
IP 211.♡.163.50
10-13 2023-10-13 11:14:43 / 수정일: 2023-10-13 11:18:27
·
1. 전자제어 : 주행 모드에서 승차감이 차이가 납니다.,, 주행 중에도 안정성에 역활을 한다는데 그건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19인치하고 넣었습니다. 아마 요즘은 19인치 하면 그냥 딸려오지 싶네요)
2.SDS : 넣고 안넣고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확실한건 300 이상 값어치 한다는 생각 입니다.
엠디주
IP 220.♡.33.65
10-13 2023-10-13 11:42:09
·
스포츠 패키키를 선택하니 SDS 1이랑 SDS 2 랑 가격이 같은데.. 아무래도 이거 버그겠죠?
삭제 되었습니다.
PuffTheMagicDragon
IP 223.♡.204.165
10-13 2023-10-13 11:55:11
·
사륜은 빼더라도 e-LSD 하나를 위해서도 스포츠패키지 필수입니다 그리고 SDS도 필수 1,2 가격이 같기 때문에 취향에따라 sds1은 알칸타라 재질이 썩여있고 sds2는 나파퀼팅입니다
/Vollago
단순가공품
IP 175.♡.44.33
10-13 2023-10-13 12:27:20
·
다른건 모르겠고 파퓰러패키지2랑 SDS2는 하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포기ㄴㄴ해
IP 106.♡.105.247
10-13 2023-10-13 13:28:18
·
제네시스는 SDS2를 넣기위해 타는 차라고 배웠습니다.
천장이 직물이냐 스웨이드냐 고급감이 천지차이라......... sds2는 무조건 강추입니다.
나머지는 다른분 의견보시고 결정을...
economics
IP 67.♡.68.37
10-13 2023-10-13 17:21:54
·
그냥 깡통 사셔도 충분히 티 많이 안나고 좋습니다. 저라면 모두 패스하고 깡통에 2열 통풍만 넣겠습니다
clkk
IP 49.♡.242.43
10-13 2023-10-13 22:34:18
·
전 파퓰러2만 해서 5700정도였는데요.
지금 다시 선택하라면
1. 프리뷰 추가
2. sds1 추가- 대시보드 스티치 없는게 생각보다 눈에 거슬립니다.
이렇게 할거 같습니다.
5700이나 6000이나..
추가할걸그랬어요ㅠ
ic4e
IP 211.♡.11.98
10-16 2023-10-16 15:40:45
·
전 깡통에 4륜, 19인치, 프리뷰 그리고 2열옵션만 넣었습니다.
사실 제네시스는 고급감으로 탄다고들 하시는데 깡통도 충분히 고급스럽습니다. (전 아이보리 내장이거든요.)
내장이 가죽이었으면 더러워지는 것때문에 엄청 스트레스를 받았을것 같은데 스트레스 1도 없이 잘 타고다닙니다. ㅎㅎㅎ
주위에서 항상 하는 말이 차는 "소모품"인데 만족스러운 수준에서 청소하고 안전하게 타고 다니면 되는거 아닌가싶어요.

나중에 좀 더 타다가 살짝 질리면 핸들쪽이나 색상 튜닝 생각중입니다.
밟으시는 스타일 아니시면 옵션은 최소로하고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