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odel y rwd 수령 이후 지금 2회 발생한 이슈인데요.
주차 중에 혼자…(아무런 누구의 조작 없이) 잠금이 해체 되고 폰이 알림이 옵니다.
혹시 경험하신분이 계실까요?
앱 로그인 되어있는 저와 와이프 폰 모두에 푸시가 오는데, 이렇게 푸시 오는것도 와이프나 제가 서로 차 쓸때는 한번도 윤적이 없거든요.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model y rwd 수령 이후 지금 2회 발생한 이슈인데요.
주차 중에 혼자…(아무런 누구의 조작 없이) 잠금이 해체 되고 폰이 알림이 옵니다.
혹시 경험하신분이 계실까요?
앱 로그인 되어있는 저와 와이프 폰 모두에 푸시가 오는데, 이렇게 푸시 오는것도 와이프나 제가 서로 차 쓸때는 한번도 윤적이 없거든요.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원인이 어느 문 하나가 미세히 덜 닫힌상태인 것으로,
이것으로 해결이 안되면 모바일 서비스를 불러 도어 레치를 점검(더 조여달라고)해보세요.
댓글 주신 다른 분들과 같이 생각했고, 다시 잠그어 두기만 했습니다.
한번은 샌드위치 가게 앞에 주차해 놓고, 차 문 잠기는 것 확인하고 들어가 앉아 샌드위치 먹는데, 차 문 열림 푸시와 함께 가게 유리문 밖으로 제 차 사이드미러가 펴지는 걸 목격했습니다.
이후로 차량 메뉴를 뒤져 '자동 도어' 옵션을 껐고, 그 뒤로 같은 일을 겪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옵션은 모델X에만 있는거라 도움이 안 되겠지만, 잠금장치 옵션을 여러가지로 조정해 보세요.
아이폰 업뎃하고 모3 업뎃하고 블루투스 연결이랑 키 등록 다 삭제하고 재등록하고 그러다보니 어느새인가 없어졌더라구요ㅎㅎ;;
아니면 스프트리셋도 해볼 수 있을 것 같구요..
폰도 한 번 껐다 켜보시고, 앱 업뎃도 해보시고요 ㅠㅠ;;;;;
저도 한 번 그랬는데, 10분전에 문열림 신호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로그상.
일단 한 번이라 넘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