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는 입문형 엔트리카 UX 부터 LC 스포츠카까지 모두 편안함을 강조합니다.
하드코어버전인 RC-F 후지 에디션이 가장 렉서스중에서 단단하지만, 시프팅을통한 변속충격을 시트에 전달하진않습니다.
울트라 블루가 적용된 렉서스 ES350 F 스포츠 모델입니다.
F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는, 검은색으로 마감한 19인치 휠과 화려한 시트를 갖추고있습니다.
공격적으로 보이는 외향과는 반대로 실내는 편안했습니다.
10way 로 조절되는 시트는 엉따, 엉쿨, 그리고 럼버서포트(허리지지대) 로 있었습니다.
누룩스 라고부르는 인조소가죽이 적용되었지만, 진짜와 구분하기는 매우어렵습니다.
6시간의 주행에서도 허리는 괜찮고, 엉덩이도 저리지않았습니다.
대부분의 렉서스 제품처럼 ES도 동급중에 가장 편안한 차량입니다.
세련된 시트와 브드러운 서스펜션이 어우러져 장거리 운전의 편안함을 즐길수있습니다.
F 스포츠 패키지가 적용되더라도 역동적인 차량은 아니며,
3.5리터의 V6는 구형으로서 티가 많이 납니다.
302마력의 출력은 ES 모델이 고속도로에서.. 움직이기에 적절한 수준을 갖췄습니다.
2023 렉서스 ES 모델은 약 4만3천달러의 가격표로 시작합니다.
350모델은 전륜(앞)_ 또는 사륜으로 제공되며, 위 차량의경우 F 스포츠라 약 4만8천달러의 시작가격입니다.
테스트 차량의경우 헤드업 디스플레이, 트리플 빔 헤드라이트 그리고
12.3인치 센터디스플레이 풀옵을 끼얹은 약 5만4천달러 모델입니다.
편안함만을 강조한다면 렉서스 ES는 그 값어치를 합니다.
2023 Lexus ES 350 F Sport
ENGINE 3.5-Liter V6
OUTPUT 302 Horsepower / 267 Pound-Feet
TRANSMISSION Eight-Speed-Speed Automatic
DRIVE TYPE Front-Wheel Drive
EFFICIENCY 22 City / 31 Highway / 25 Combined
WEIGHT 3,690 Pounds
SEATING CAPACITY 5
CARGO VOLUME 13.9 Cubic Feet
BASE PRICE $42,040 + $1,150 Destination
TRIM BASE PRICE $47,800
AS-TESTED PRICE $53,770
9년전과 비슷합니다.
광활한 전륜 오버행과
그로테스크한 디자인에
십년전 쯤은 되어 보이는 실내 하며.
개인적으론 어느것 하나
고급감이라곤 찾아볼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