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전기차 중에서 최강의 골프백 머신(?)은 뭘까요? 32

2023-09-09 07:41:05 118.♡.6.103
에릭핑거
오늘 친구 부부와 골프 라운딩이 있습니다.
원래는 이클에 골프백 두개를 테트리스 하고 다니다가 GV60을 기추하면서 거기에 골프밸 두개를 테트리스 하고 다니지요.
전기차니 톨비도 할인되고 좋더라구요.
친구네 차는 GV70하고 미니 구요..
 
지금 e클. gv60. 박스터..
이런 구성인데
e클을 전기차로 기변하려고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요.
 
1. 무조건 전기차
2. 운전자 포함 4명이 타야되고
3. 일반 캐디백기준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테트리스 안하고 넣을 수 있는 적재공간
 
요 3가지를 충족할 수 있는 전기차가 뭐가 있을까요?
 
모델x에 트렁크 지하실 열고 캐디백 세워서 4개 넣는 사진은 있던데요...
그외 어떤 차가 가능할까요?
에릭핑거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2]
Nao
IP 121.♡.108.115
09-09 2023-09-09 07:46:22
·
Y도 가능할거 같네영..

근데 적재공간이 x만한 차가 없을꺼에여;;
에릭핑거
IP 118.♡.7.151
09-09 2023-09-09 07:47:32
·
Nao님// 오~~~ y도 가능한가요?
Nao
IP 121.♡.108.115
09-09 2023-09-09 07:55:30
·
@에릭핑거님 골프백 들고가셔서 센터에 가셔서 얘기하시면 전시차에서도 테스트 가능하구 시승하실때 테스트해보실수 있어여 ㅎ
thejuno
IP 221.♡.7.107
09-09 2023-09-09 13:46:03
·
@에릭핑거님 유투브에서 4개 싣는 쇼츠를 본적 있는 데

세로로 실어야 하다보니 원하시는 그런 그림은 아닐 거예요
삭제 되었습니다.
에릭핑거
IP 118.♡.7.151
09-09 2023-09-09 07:48:05
·
누추한분께서이런귀한곳에님// ev9도 있었군요.. 그건 생각을 아예 못했네요
제니스ZENITH
IP 211.♡.26.188
09-09 2023-09-09 07:50:59
·
모델x 출고 후 골프장 전용치량으로..
말씀처럼 세워서 4개 딱 들어갑니다 ㅋㅋ
에릭핑거
IP 121.♡.165.199
09-09 2023-09-09 07:53:17
·
@제니스ZENITH님 근데 지하실이 5.6.7.. 인승과 상관 없이 다 있나요?
제니스ZENITH
IP 211.♡.26.188
09-09 2023-09-09 08:20:54 / 수정일: 2023-09-09 08:21:59
·
@에릭핑거님 저는 7인승입니다.
모두 동일한ㅣ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khoon
IP 121.♡.118.15
09-09 2023-09-09 08:33:00
·
@제니스ZENITH님 4인 1차 가능합니다. 지하실은 인승관계없이 다 있습니다. 세워서도 들어가고 눕혀서도 들어가고.. 프렁크에는 드라이버가 가로로 들어가죠.
amschel
IP 223.♡.27.23
09-09 2023-09-09 08:34:21
·
@ckhoon님 프렁크가 가로로 긴 편이군요…!
에릭핑거
IP 121.♡.165.199
09-09 2023-09-09 09:46:28
·
@ckhoon님 프렁크에 드라이버가 들어가요?? ㄷㄷ
하늘풀
IP 58.♡.176.167
09-09 2023-09-09 07:51:56
·
ix50 같은거 안되려나요
에릭핑거
IP 121.♡.165.199
09-09 2023-09-09 07:53:59
·
@하늘풀님 내연 x5에 4개 넣고 다니는 지인이 있는데요
그러면 ix5에도 가능할까요?
wesley4life
IP 219.♡.80.20
09-10 2023-09-10 18:22:05
·
에릭핑거님// ix50 안됩니다ㅠㅠ.. 트렁크 차에비해 너무 작습니다
Camus
IP 175.♡.71.164
09-09 2023-09-09 07:55:44
·
골프백 공간만 생각하실 게 아니라, 골프 전/후의 운전 시의 피로도도 함께 고려하는게 좋더라구요.
반자율 주행 / 기타 주행 보조 장치 잘 되어 있는 차로 왕복하는 경우와 아닌 경우의 피로도가 크게 차이 납니다.
에릭핑거
IP 121.♡.165.199
09-09 2023-09-09 07:58:06
·
@Camus님 그렇죠.. 18개 다 돌고 운전하고 올때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경기도 외곽 까지만 나가게 되더라구요.
좀 멀리가서 치고 싶기는 한데 당일치기로는 힘들더라구요
ssunshine
IP 182.♡.114.139
09-09 2023-09-09 07:58:58
·
모y가 프렁크나 지하트렁크 땜에 적재공간이 넓은건 맞는데 골프백 4개는 쉽지않죠. 테트리스 해서 가능은 한가봅니다.

에릭핑거
IP 121.♡.165.199
09-09 2023-09-09 08:00:11
·
@ssunshine님 영상 참고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실눈뜨고
IP 59.♡.41.64
09-09 2023-09-09 08:04:15
·
https://m.blog.naver.com/pennyjoon/223144815974?isInf=true

중간에 골프백 1개를 “세로로” 적재한 사진을 참조해보세요

조건이 골프백 4개 보스턴백 4개를 “공간에 신경안쓰고 편하게 적재하고 싶다” 이니, ev9의 트렁크 공간이 가장 여유로울 것 같습니다
에릭핑거
IP 121.♡.165.199
09-09 2023-09-09 08:05:31
·
@실눈뜨고님 그냥 쌉 가능이군요 ㄷㄷ
페르니
IP 211.♡.30.76
09-09 2023-09-09 08:12:45 / 수정일: 2023-09-09 08:13:24
·
ix3(x3)도 소형 suv 이긴 하지만 트렁크 입구쪽에 홈을 이용해서 두개는 드라이버 안 빼고 넣고, 다른 두개는 드라이버(필요시 우드도) 빼고 그 위에 올리고 대충 보스턴백 쌓으면 들어가긴 합니다. 남의 차 얻어 타면 캐디백이 아니라 스탠드백에 넣어 와야죠.
에릭핑거
IP 121.♡.165.199
09-09 2023-09-09 08:13:44
·
@페르니님 suv는 어지간하면 테트리스로 해결이 되는군요.
커넥티드
IP 49.♡.180.89
09-09 2023-09-09 08:13:04
·
EV9일거 같습니다
MO42
IP 112.♡.108.166
09-09 2023-09-09 08:29:53
·
Eqs suv가능할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에릭핑거
IP 121.♡.165.199
09-09 2023-09-09 08:36:32
·
@네츄럴픽님 테트리스 하는게 은근 성가시더라구요...
근처 대리점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따라란!
IP 116.♡.222.115
09-09 2023-09-09 09:07:51
·
봉고 EV가 있습니다. 3인승이니 한 분은 짐칸에 타시면 됩니다.
좋아요아주좋아요
IP 221.♡.247.115
09-09 2023-09-09 09:31:18
·
ix3 4인 들어갑니다. 근데 테트리스의 기준이 조무애매하네요ㄷㄷㄷ 평생에 한번만 각잡으면 계속 그렇게 실으면되니까요..ㄷㄷㄷ
newicarus
IP 222.♡.82.171
09-09 2023-09-09 10:00:30
·
대충 넣어도 팍팍 실리는 건

ev9, eqs suv정도 있겠네요

이트론이랑 ix50은 덩치에 비해 트렁크가 아주 크진 않더라구요
Serafim
IP 106.♡.66.56
09-09 2023-09-09 10:17:02
·
EV9이 제격인거 같습니다
하겐다즈신제품
IP 175.♡.17.129
09-09 2023-09-09 10:31:13
·
저는 내년에 리릭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R군이
IP 223.♡.212.114
09-09 2023-09-09 11:01:06
·
이트론55 골프백4개 보스턴백4개 잘 싣고 다니고있어요
어려운 테트리스까지는 아니고 처음 골프백 2개만 바닥에 깔고나면 대충 위로 쌓아올리면 되는 수준? 정도 입니다.
에릭핑거
IP 118.♡.6.17
09-09 2023-09-09 11:05:00
·
하나하나 감사 댓글 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댓글 참고해서 좋은 선택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