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2024 혼다 - N 박스 (3세대) 14

2
2023-08-09 16:15:52 182.♡.188.179
전자치킨

https://cdn.motor1.com/images/mgl/MkJlyY/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QePlV0/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zx91K6/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vxKBb4/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jl9ejl/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Vzn7jM/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rK3z9P/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YAlXE0/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Znm0jK/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6Zzl2k/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NGOlEX/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E6PlER/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G3BlmZ/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Rq9le9/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40mlRK/s1/third-generation-honda-n-box.jpg LINK


[일본에서도 경차가 1/3 정도 팔리는데, 돈있는사람은 경차 타고싶지않는다고... 

여튼.. 혼다 엔박스가, 우리나라 아반떼 처럼.. 거의 경차시장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로 알고있습니다.]


7인치 디지털 계시판이랑 9인치 인포시스템이 들어간다고합니다.

혼다 엔박스 1세대의경우 2011 년부터 시작되었는데, 벌써 3세대가 되었습니다.

모든트림에 전륜구동(앞) 사륜구동 이 옵션으로 선택가능하다고 합니다.

63마력 / 660cc 라고 합니다. 

출처 : https://www.motor1.com/news/680166/third-generation-honda-n-box-debut/
전자치킨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4]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nanothings
IP 182.♡.124.36
08-09 2023-08-09 16:20:10
·
작긴 하지만 실내 공간을 최대화 해서 오히려 내부 개방감이 더 좋군요.
뭔가 오밀조밀 하면서 아기자기한게 이쁩니다.
동네 마실 용도로 좋아 보이긴 하지만 동네에서도 사고는 날 수 있기에 ...
사고 나면 안전은 책임지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에리카
IP 111.♡.2.254
08-09 2023-08-09 16:20:38
·
실내외 모두 2세대와 큰 차이가 없네요.
풀체인지임에도 정말 얼핏 보면 모르는 수준이고... 그나마 계기판은 드디어 풀 디지털이 되었군요!
다만 '커스텀' 로고의 폰트는 이전이 훨씬 멋진 것 같습니다...
ihuisu
IP 211.♡.199.5
08-09 2023-08-09 16:50:15
·
와 귀엽다
x0123202
IP 223.♡.78.38
08-09 2023-08-09 17:02:49
·
63마력 ㄷㄷ
Serafim
IP 106.♡.66.196
08-09 2023-08-09 17:09:47
·
디펜더 헤드램프를 달아놨네요
방송부서
IP 211.♡.68.192
08-09 2023-08-09 17:12:35
·
길거리에서 캐스퍼 옆 모습을 보면 귀여우면서도 야무진 인상을 받는데, 전폭이 작아 뒤에서 보면 매우 빈약해 보여 경차의 한계같습니다.ㅠㅠ
우리요다이티
IP 121.♡.186.95
08-09 2023-08-09 17:17:12
·
이거 아니면 혼다 일본에서..........망했겠죠...?
Harugun
IP 174.♡.130.171
08-09 2023-08-09 23:41:13
·
@우리요다이티님 피트와 스텝웨건도 나름 잘 팔립니다.
MI_1
IP 211.♡.96.228
08-09 2023-08-09 17:17:31 / 수정일: 2023-08-09 17:17:50
·
일본가보면 혼다차 절반은 엔박스 같더군요. 물론 경차가 많이팔리는시장인것도 맞지만
혼다의 경차를 제외한 다른 라인업들은 도요타한테 많이 밀리는거같더군요
SweetBeen
IP 222.♡.155.238
08-09 2023-08-09 17:23:49
·
가평에서 노란색 N밴을 본 적 있는데, 레이에 비해서도 상당히 아담하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GENIUS
IP 121.♡.78.36
08-09 2023-08-09 17:34:25
·
디자인은 참 귀엽긴 하네여
라이언문
IP 114.♡.142.2
08-09 2023-08-09 17:44:44
·
레이도 좀 다음세대 만들어주지.. 4단 기어에.. 1000cc 76마력....
mikastar
IP 126.♡.45.7
08-09 2023-08-09 18:02:55 / 수정일: 2023-08-09 18:03:06
·
요즘 혼다 스스로 차량 상품성 다 갖다버리던데 요놈은 아직 살아남아있네요
소프사마
IP 210.♡.13.9
08-10 2023-08-10 08:42:26
·
레이가 더 이뻐 보이네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