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도 경차가 1/3 정도 팔리는데, 돈있는사람은 경차 타고싶지않는다고...
여튼.. 혼다 엔박스가, 우리나라 아반떼 처럼.. 거의 경차시장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로 알고있습니다.]
7인치 디지털 계시판이랑 9인치 인포시스템이 들어간다고합니다.
혼다 엔박스 1세대의경우 2011 년부터 시작되었는데, 벌써 3세대가 되었습니다.
모든트림에 전륜구동(앞) 사륜구동 이 옵션으로 선택가능하다고 합니다.
63마력 / 660cc 라고 합니다.
[일본에서도 경차가 1/3 정도 팔리는데, 돈있는사람은 경차 타고싶지않는다고...
여튼.. 혼다 엔박스가, 우리나라 아반떼 처럼.. 거의 경차시장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로 알고있습니다.]
7인치 디지털 계시판이랑 9인치 인포시스템이 들어간다고합니다.
혼다 엔박스 1세대의경우 2011 년부터 시작되었는데, 벌써 3세대가 되었습니다.
모든트림에 전륜구동(앞) 사륜구동 이 옵션으로 선택가능하다고 합니다.
63마력 / 660cc 라고 합니다.
뭔가 오밀조밀 하면서 아기자기한게 이쁩니다.
동네 마실 용도로 좋아 보이긴 하지만 동네에서도 사고는 날 수 있기에 ...
사고 나면 안전은 책임지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풀체인지임에도 정말 얼핏 보면 모르는 수준이고... 그나마 계기판은 드디어 풀 디지털이 되었군요!
다만 '커스텀' 로고의 폰트는 이전이 훨씬 멋진 것 같습니다...
혼다의 경차를 제외한 다른 라인업들은 도요타한테 많이 밀리는거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