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스타터는 아니지만 베이스어스 사용했었습니다 고속충전기를 사용했었는데 고장이 잘 나더라구요 다른분들 후기를 봐도 잔고장이 좀 많다고 하고 거기에 중국산이라 AS가 어려운건 덤 그 이후로 베이스어스는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점프스타터는 점프앤고 사용중입니다 /Vollago
-piro-
IP 223.♡.30.142
08-05
2023-08-05 14:01:43
·
@질풍신뢰님 감사합니다. 고장이 잦나보네요. 점프앤고는 가격대가 좀 있네요
선잎
IP 175.♡.27.124
08-05
2023-08-05 12:52:14
·
배터리를 바꿔보세요;;
-piro-
IP 223.♡.30.142
08-05
2023-08-05 14:02:35
·
@선잎님 배터리는 3달전에 새로 교환했습니다. 그래도 방전이라 아예 대책을 마련해보려고 해요
고속충전기를 사용했었는데 고장이 잘 나더라구요
다른분들 후기를 봐도 잔고장이 좀 많다고 하고
거기에 중국산이라 AS가 어려운건 덤
그 이후로 베이스어스는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점프스타터는 점프앤고 사용중입니다
/Vollago
점프앤고는 가격대가 좀 있네요
점프스타트는 비상용일뿐
코스트코가 좋아요. 고장나면 환불해줍니다
씨텍이나 알리에 파는거도 있구요
현재 배터리 상태가 안좋은거 같습니다
그냥 배터리킬 스위치 설치하시기를....
연결 후 좀 기다렸다가 시동 걸면 됩니다.
최근엔 배터리 킬스위치 주문했네요.
아래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들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지금까지 한 5번은 사용한 거 같고 도움 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