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쪽 버튼이랑 커버사이 유격이 있어서 안쪽 버튼에 두께있는 고무패킹 같은거 붙여서 쓰더군요 /Vollago
우져
IP 1.♡.48.163
07-24
2023-07-24 08:53:42
·
@쉴리님 터치인줄 알았는데 물리적인 방식이였나 보군요ㅠ
어그로병먹금
IP 222.♡.66.248
07-24
2023-07-24 03:13:05
·
터치식이 아니라 안쪽 버튼을 물리적으로 누르는 방식이라 꽤 힘줘서 눌러야 합니다.
우져
IP 1.♡.48.163
07-24
2023-07-24 08:52:45
·
@윤석열씨발좀내리세요님 여기 영상보면 터치 같은데 아닌가 보군요ㅠ
N.C.
IP 175.♡.153.99
07-24
2023-07-24 05:34:15
·
한번 카센터 가서 물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져
IP 1.♡.48.163
07-24
2023-07-24 08:54:03
·
@N.C.님 정검받으러갈때 한번 얘기해 봐야겠습니다..ㅜ
IP 180.♡.2.250
07-24
2023-07-24 05:44:47
·
초기 생산제품에서는 말씀하신 것 같은문제점이 있었고, 슬쩍 해결이 된 것 같습니다.. 외부 커버에서 내부 버튼을 눌러주는 방식이니 적당한 두께의 스티커를 붙여 사용하시면 편하실 것 같습니다. 또는 스마트키나 차량 음성제어로도 충전도어를 여실 수 있습니다..
우져
IP 1.♡.48.163
07-24
2023-07-24 08:54:44
·
@님 블루핸즈 가봐야겠네요ㅠ
20180524
IP 223.♡.8.95
07-24
2023-07-24 09:07:33
·
잡중해서 쎄게 눌러야하는게 맞구요 그래도 안열리면 교체 받으시면 됩니다. 초기 물량들 고질병이에요
이재명비어천가
IP 106.♡.129.90
07-24
2023-07-24 09:24:48
·
음성명령으로 충전하자~하면 열려요
물고기왕
IP 106.♡.66.36
07-24
2023-07-24 11:12:15
·
손꿈치로 누르는게 가장 잘 열립니다
엑트플라즘
IP 175.♡.230.8
07-24
2023-07-24 11:22:16
·
잘 안눌릴때는 그냥 어플로 열게 되더라구요. 초기버전들(저도 그렇습니다.)은 안되면 스폰지 같은 얇은걸 덧붙혀 줬다는데 그냥 타다보면 잘 열리다가 안열릴때면 그냥 어플로 엽니다. 매일 충전 하신다면 파란손 방문 하셔서(때마침 iccu 업데이트 받으라니 다녀오셔도 될듯 합니다.) 조취를 받아 보세요. /Vollago
탱탱자
IP 211.♡.188.94
07-24
2023-07-24 14:14:13
·
아이오닉5는 진짜 안열리는데 아이오닉6는 나름 딸깍 느낌을 만들어서 편한 것 같았습니다. 정 안열리면 스마트키로 열 수 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Vollago
외부 커버에서 내부 버튼을 눌러주는 방식이니 적당한 두께의 스티커를 붙여 사용하시면 편하실 것 같습니다.
또는 스마트키나 차량 음성제어로도 충전도어를 여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안열리면 교체 받으시면 됩니다.
초기 물량들 고질병이에요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