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내년에는 은퇴하셔서 차를 하나 선물로 드리려고 합니다.
은퇴하시면 수입이 없으니 유지비(세금, 보험)가 적은 작은 차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법인차 타시다 보니 대형 차만 타고 계셨어요.(SM7, G80, 지금은 G90)
---------------------------------------------------------
1. 비용은 2500~3500 정도(제 수중에 요정도 밖에 없네요.)
2.1년에 2000~3000km도 안타세요 (90%는 동네 마트, 주말농장 정도만 운행하시고 장거리는 기차 타십니다)
3. 셀프주유도 어려워 하시는 아버지라 가솔린만 알아보려 고합니다(전기차 x)
4. 첨단 기능은 안 쓰십니다.(G90 타시면서 크루즈 컨트롤도 한번 안 쓰셨답니다.ㅋ )
---------------------------------------------------------
제가 알아본건 셀토스. 코나, 소나타 정도 인데..좀더 좋은게 있을까요?
중고는 쫌 그럴까요? 아무래도 선물인데?? ㅎㅎ
계속 괜찮다고만 하셔서, 그냥 제가 차를 바꾸고 제 차를 드렸습니다!?
최소 그랜저 까지는 올라가셔야될것같기도하는데..ㄷㄷ
이야기를 나누어보시죠..
부모님께 차 선물할 수 있는 능력 부럽습니다~
/Vollago
법인 대형차 사용하다가
그냥 일반차를 사용하면 먼가 불편을 느낄 수 있으니
구매 단계에서 어느 정도 이해와 타협?을 같이 해야
구매 후에 만족도가 높을실 것 같습니다.
부담스럽다 하시면 낮추시고요.
친구분들한테 자랑하셔야하니까요!!!!
"아들이 제네시스 사준댔는대 내가 그냥 요거 샀어~~ 운전하기 힘들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