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단과 왜건 형태의 차세대 A6가 개발중입니다. 그리고 아우디는 짝수 숫자에 전기차로 라인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얼굴형태를 갖춘 A6 와 A7은 2년간 더 판매해야합니다.
그로인해 깡통에도 많은 기본옵션을 넣었습니다. 모두 12.3인치 풀 HD 디지털 계기판이 기본적용됩니다.
모든 트림에도 풀 LED 헤드라이트와 주간주행등이 들어가고, 주차 보조 시스템도 기본화되었습니다.
기본 깡통트림에는 17인치 휠을 시작으로, 옵션을통해 21인치까지 올라갑니다.


































그나저나 5시리즈와 E클래스는 풀체인지 나오는데 어떻게 경쟁하려고 그러는지...
해치백을 살바에는 그냥 SUV가 더 낫지 않나요? 이런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세단기반 해치백모델이 많이 안팔리는 이유겠죠?
제가 차 살 돈은 없겠지만 만약 아우디를 산다면 저 a6왜건이랑 a7 일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