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앤카에서 차량을 보다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1) 기업 관리 차량
카히스토리를 보면, 영업 이력(대여용, 일반)이 없습니다.
그런데, 엔카 차량 설명에 기업 관리 차량이라고 되어 있네요.
어떻게 사용된 걸까요?
2) 보험사고이력
보통, 보험으로 처리된 경우, 수리비용이 부품비, 공임, 도장으로 세분화 해서 보여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 건(120만원)이 보험금 120만원으로 되어 있고(위와 같은 부품비, 공임, 도장으로 구분 X) , 금액 아래의 수리내역 버튼을 누르니, 아래 내용이 창으로 보여지네요. (금액은 표시되지 않고 항목만 보입니다)
뒤범퍼(보수) (도장)
뒤범퍼(수리)
뒤범퍼(오버홀)
뒤범퍼(탈착)
트렁크리드(보수) (도장)
트렁크리드(판금)
그런데 성능 기록부와 엔카 진단 결과를 보면, 뒤범퍼와 트렁크리드는 정상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수리가 된 걸까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택시보다 많으면 영업용입니다
2. 해당 영역에 나오는 항목은 수리할때 점검한 부위가 다 들어갑니다. 예로 들자면 문이 안잠기는 증상이 있어서 수리하면 도어(좌) 패널 이렇게 표기됩니다. 결론적으로 표기된 텍스트만으로 수리내역을 유추할순 있지만 100% 확정하지는 못합니다.
실제 딜러들은 종이는 안 보더라고요. 그거야 이리저리 적으면 그만이라고.
매도관리비 40만원 이상, 취급수수료 3.3%(소속 상사 매물임에도), 이전비 네고(영수증 첨부 돌려 받을 수 있는 금액을 네고로 얘기)를 얘기하고 나서, 많이 깍아줄테니 방문하라고 하네요.
대응에 믿음이 가지 않네요. 좋은 딜러 찾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