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i 베이스 : 57,550유로 (8,187만원)
520i M 스포츠 : 61,550유로 (8,756만원)
520d 베이스 : 59,750유로 (8,500만원)
520d M 스포츠 : 63,750유로 (9,067만원)
520d xD 베이스 : 62,350유로 (8,867만원)
520d xD M 스포츠 : 66,350유로 (9,436만원)
i5 eDrive 40 베이스 : 70,200유로 (9,984만원)
i5 eDrive 40 M 스포츠 : 73,300유로 (14.253만원)
i5 M60 xDrive : 99,500유로 (14,151만원)
국내에서 5시리즈를 저렴하게 파는 편에 속한다고 하는데 520i 기준 7천 초중반 정도로 생각하면 되려나요 ㅡ.ㅡㅋ
사시려는 분들은 할인을 얼마나 해주느냐가 중요할듯 합니다 ㅎ
끝물 할인이라도 잡아야 하나 싶네요.
디자인도 모델s가 제일 무난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었는데
다만 195마력에서 208마력으로 출력이 늘었습니다. (엔진/마일드하브 모터 둘 다 출력향상이 된걸 확인할 수 있네요.) 거기다가 CO2배출량은 동일 기준으로 줄어들었군요. 연비도 소폭 상승했습니다. (둘 다 WLTP 혼합 측정방식 기준)
그리고 무엇보다 독일 가격은 19%부가세 때문에 원체 비싸게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사진은 깡통 베이스모델 사진입니다.
i5 < 모델S
될듯요
독일 가격 10,112만 원 (71,100유료)
한국 가격 8,490만 원
이런 경우도 있어서 또 몰라요
8500만 원 보조금 상한선 맞춰서 설정한 가격이네요
70,200 유로인 i5 40을 미친척 하고 8,490에 낼 지도 모릅니다
근데 G30은 할인까지하면 전세계에서 제일 싸게 판매 한 수준이라서
이번에도 할인받고 사면 6000초반이면 살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