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더미가 2종 / 모터달려서 움직이는게 2종 / 유럽에 4대있다고 했었을까요..?
현대차가 지난 여름 N비전 74를 공개한지 1년이 되어가고있습니다. 빌라 데스테에서 주행하는모습이 잡혔습니다.
두개의 전기모터가 뒷바퀴 굴림으로 671마력을 제공하는 이 힘쎈차는 소리만들었을땐 그저 헤어드라이기 같은소리를냅니다.
이달초에 머니투데이를 통해 콘셉트카가 생산이될것이라 말했지만,
현대는 공식적으로 반대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이후 루크동커볼케씨는 염원하고있다고 발혔으며,
이외에도 주지현 씨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8089797CLIEN 레고키트의 생산은
만명의 서포터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ㅎㅎ 어자피 N 비전 74 생산은 물건너갔으니 얼른 신청해서 레고라도 갖어봅시다!
https://www.motor1.com/news/668760/watch-listen-hyundai-n-vision-74/?minutetv=true
https://www.motor1.com/news/668545/hyundai-serious-n-vision-coupe/
탑기어에서 나온 뉴스를 보자면 루크동커볼케씨가, 쇼비지니스가 싫다고 말하면서, 쇼카가 싫다고 했습니다.
자신들은 디자인에 진심을 가지고있고, 기술력도 있고, 생산력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걸맞는 모터스포츠 플랫폼까지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죠.
하지만 수소 전기 스포츠 쿠페의 생산에는 희망은 없습니다.
어찌됫던가, 디자이너들이 차량을 디자인할떄는 현대의 경영진이 시켜서 한것이고,
실제 도로를 다닐수있는 버전 또한 경영진이 하라고 "할때" 만들것입니다.
[한정판이든 뭐든.. 진짜 굴러댕기는걸 만들긴 할것같은느낌이네요. 루크동커볼케씨의 인터뷰 동영상을 좀 봐야알겟습니다.]

차체는 멋진데요.
그나저나 상당히 주목받았던걸로 알고있는데 이런 모델을 양산 안한다니 참 안타까워요.
판매 대수와 괸계없이 두고두고 회자될 수 있을 것 같은데 밀이죠;; 제가 판을 잘 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요 ㅎㅎ
모든 사람들이 환장하고 칭찬하고 있는 아웃풋 디자인을...
왜 사장시키려는지 도통 이해할 수가 없네요...????
과감하게 스쿠프처럼 도전하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