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서 집밥 못먹는 상황일때 하나씩 설치 시작했더니 11개네요. 회원가입해야 할인되는 곳이 대부분이고 가격차이도 커서 설치를 안할수가 없네요
플라스틱 카드도 5,6장 정도 됩니다
전기차 오너들 제일 귀찮은게 이거지 않나 싶네요
EV infra등이 통합을 하려하고 있으나 안되는곳이나 할인이 적용안되는곳도 있더라구요
외부에서 집밥 못먹는 상황일때 하나씩 설치 시작했더니 11개네요. 회원가입해야 할인되는 곳이 대부분이고 가격차이도 커서 설치를 안할수가 없네요
플라스틱 카드도 5,6장 정도 됩니다
전기차 오너들 제일 귀찮은게 이거지 않나 싶네요
EV infra등이 통합을 하려하고 있으나 안되는곳이나 할인이 적용안되는곳도 있더라구요
저도 13개.,,
로밍요금도 비싸고 그래서 가입을 안할수가 없네요
각 회사들 페이 시리즈들이 그렇게 통합될줄 알았는데 아직까진 버티네요. 전기차 충전앱은 좀 더 빨리 통합되길 기대해 봅니다
집밥이 역시 가성비 최곱니다 ㅋㅋ
저는 집에서만 충전하니까, 집에서 쓰는 파워큐브 앱만 있고, 수퍼차저야 그냥 테슬라앱 하나로 다 되는거고, 집 근처 10분 거리 이내에 6개 정도 있지만, 집에서 충전 못 할 상황에 가려고 생각만 하고 있고, 실제로는 체험하러 몇 번 가본 것 외엔 갈 일이 없어요. ㅎ 역시 백업용으로 환경부 카드는 있고, 외부 충전 시에는 왠만하면 관공서 찾아가거 환경부 충전기 쓰거나, 도저히 못 찾을 경우엔 그냥 로밍요금으로 합니다만, 이것도 한 손에 꼽을 정도로 경우가 적어서 최소한의 회원가입과 카드 갯수로 유지하고 있어요.
휴게소는 대부분 환경부고.. 다른곳들이 이렇게 설치를 필요로 하네요. 어떨땐 설치 하려보면 이미 설치된 사업자일때도 있습니다
수집하는 기분입니다.
이쯤 되면 포켓몬 카드 모으는거. 같은디요
ㄷㄷ
/Vollago
이핏은 비현대가격이 너무 극악이라 ...ㅠㅠ
물론 나머지는 다 플라스틷 카드로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