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타이어 렌탈 어떨까요 (ft.k9) 21

2023-05-15 16:20:41 수정일 : 2023-05-15 16:22:37 118.♡.44.39
페르셰포네

4년을 향해 달려가는데 타야 상태가 fm 대로 라면 교체해야 하네요

사이즈는 앞 245 45 19 뒤 275 35 19

라서 245 45 19는 그나마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 할 듯한데 뒷 타야가 가장 저렴한게 10만원대 후반이네요

남들이 보면 미쳤다고 할테지만 돈이 없어서.. k9을 뽑았습니다 뭐... 나름 개인적인 이유가 많이 첨가되서 그런 겁니다..

그래서 돈도 없고 타야는 갈아야겠고 타야를 직접 구입해도 아무리 해도 60이고

얼라이랑 장착비 하면 70은 훌쩍 넘을것 같고 내부에 흡음재 있는 타야 쓰다가 없는거 쓰면 또 소음 날까 걱정도 되고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보니까


넥센 월 19천원에 36개월 ?? 4짝 얼라이 포함 으로 렌탈을 하네요?

흡음재도 들어있다고 하고 솔깃합니다

당연히 좋은 타야는 기대도 안하는데 이정도는 괜찮은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들 하시는지요

페르셰포네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1]
감자보끔
IP 118.♡.11.186
05-15 2023-05-15 16:29:06
·
월 19000원에 36개월이면 단순환산해도 68만4천원입니다. 차라리 타이어를 카드할부해서 사심이 어떨까요?
페르셰포네
IP 61.♡.183.98
05-15 2023-05-15 16:42:52 / 수정일: 2023-05-15 16:46:08
·
@감자보끔님 적어놓은 타이어(60만원)가 넥센 것보다 안좋은 겁니다;; 그래서 같은 값이라면 넥센이 더 좋은 조건이라고 봐야죠
h333
IP 106.♡.128.138
05-15 2023-05-15 16:31:34
·
예전에 구독서비스 알아보긴했는데,
비용적 측면만 보면 구매가 쌌습니다.
몇년전 기준이긴하나 지금도 그러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페르셰포네
IP 61.♡.183.98
05-15 2023-05-15 16:43:23
·
@h333님 보통 그렇죠 근데 이번 넥센 렌탈은 단순 계산해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의견 물어보려고 글 적었습니다 ㅋ
STOWA
IP 220.♡.62.74
05-15 2023-05-15 16:32:30
·
제휴카드할인받으실 생각아니시면 구매가 낫습니다
페르셰포네
IP 61.♡.183.98
05-15 2023-05-15 16:44:22
·
@STOWA님 제휴 할인이 어떤게 있을까요
글에 적은 60은 진짜 싼마이고..
마제9 기준으로 4짝하니까 인터넷가로 70이 넘더라구요 여기에 얼라이랑 공임비주면 80은 되겠지요
STOWA
IP 220.♡.62.74
05-16 2023-05-16 10:39:46 / 수정일: 2023-05-16 10:41:22
·
@알갈론님 https://www.nextlevel-rental.co.kr/ 여기 제휴카드 항목 보시면 됩니다
IDK-N
IP 211.♡.89.140
05-15 2023-05-15 16:39:34 / 수정일: 2023-05-15 16:42:55
·
넥센에서 확인해보니 해당 타이어 규격으로는 엔페라 슈프림이 2만원 나오던데, 혹시 그건가요?
타이어가 뭔지 모르겠는데 넥센 홈피에서는 랜탈은 엔페라 슈프림만 선택가능하네요.
20000 * 36 = 720000원 / 렌탈가 얼라 1회, 위치 교환 1회 기타
305200 + 377800 + 20000 = 703000원 / 얼라 포함 구매가 (할인가)
넥센 공식 홈피 가격 기준으로는 나쁘진 않네요.
페르셰포네
IP 61.♡.183.98
05-15 2023-05-15 16:45:07
·
@IDK-N님 네 맞습니다
엔페라 슈프림이라고 한타 금호에 1티어는 아니고 2티어급은 되는 것 같습니다
대충 계산 하면 이득인데 제가 놓친 부분이 있나 싶어 글 적어 봣네요
IDK-N
IP 211.♡.89.140
05-15 2023-05-15 16:45:46
·
@알갈론님 제 차도 엔페라 슈프림 했어요. 그냥 무난하게 탈만한거 같습니다.
Piaoban
IP 124.♡.121.163
05-15 2023-05-15 17:14:06
·
저번주 금요일 넥센타이어 렌탈로 엔페라슈프림 4본 장착했습니다.
제휴카드는 여려카드사가 있는데 그중에 우리카드가 월 30만원 사용시 15,000원 할인입니다.
4본 월금액 19,000원 - 카드할인 15,000원 = 4,000원 * 36개월

타이어 장착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엔페라슈프림 맘에듭니다.
군자삽질
IP 122.♡.20.217
05-15 2023-05-15 17:24:29
·
일시불가랑 렌탈가랑 비교해보시고 가격이 비슷하면 렌탈도 나쁘지않아요
자동차 소모품중에 가장 비싼게 타이어니..
넥센도 고급형은 품질수준 많이 올라왔습니다.
미쉐린고급형까지 안가면 제가보기엔 타이어는 가성비로 교체하는게 낫다고 봅니다.
저도 렌탈까지는 아니고 보유하는 두대차 다 넥센에게 시켰더니 집에와서 갈아주고갔어요..
얼라인먼트는 쿠폰주더니 가까운 직영점가면 해준다해서 비는시간에 갔다왔습니다.
페르셰포네
IP 121.♡.194.219
05-16 2023-05-16 13:17:13
·
@군자삽질님 슈프림 직접구매랑 렌탈료가 생각보다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15*2 + 17*2 = 64
64 +@(공임비, 얼라이) 하면... 렌탈료 오바됩니다
Joooo
IP 116.♡.237.80
05-15 2023-05-15 18:48:06
·
우리카드(카드의정석 넥센타이어렌탈) 30만원이상 13000원, 100만원이상 2만원 할인인데
상품권(월 100만원까지 가능)이랑 관리비 다 실적 인정되기 때문에 거의 공짜로 타고 있습니다
페르셰포네
IP 121.♡.194.219
05-16 2023-05-16 13:15:29
·
@Joooo님 저 카드가 상품권도 실적에 포함되나요? 관리비는 메인카드가 실적인정이되서 빼기는 그런데..
술취한몽실이
IP 1.♡.76.235
05-15 2023-05-15 20:58:50
·
제휴카드로 상테크하는거면 괜찮구요
귀찮아하는분은 별로죠
체질에맞아야지가능해요
페르셰포네
IP 121.♡.194.219
05-16 2023-05-16 13:14:47
·
@술취한몽실이님 상테크 아직도 잘되나보네요 이것도 다시 알아봐야겠습니다
율동
IP 122.♡.102.154
05-18 2023-05-18 09:37:38
·
추천인 넣으면 3만원 추가 할인됩니다.
필요하시면 쪽지 드려요
페르셰포네
IP 61.♡.183.98
05-18 2023-05-18 10:38:54
·
@율동님 요.. 감사합니다
타이어 좀 더 태우고? 여름 오기전에 바꾸던지 해야겠네요
꽃뿌리영
IP 121.♡.119.211
05-18 2023-05-18 11:02:57
·
「@율동*imarx*님 추천인 요청 드립니다.
율동
IP 59.♡.158.125
05-30 2023-05-30 14:06:32
·
s바라기님// 추천인코드 : L4PVORD0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