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을 향해 달려가는데 타야 상태가 fm 대로 라면 교체해야 하네요
사이즈는 앞 245 45 19 뒤 275 35 19
라서 245 45 19는 그나마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 할 듯한데 뒷 타야가 가장 저렴한게 10만원대 후반이네요
남들이 보면 미쳤다고 할테지만 돈이 없어서.. k9을 뽑았습니다 뭐... 나름 개인적인 이유가 많이 첨가되서 그런 겁니다..
그래서 돈도 없고 타야는 갈아야겠고 타야를 직접 구입해도 아무리 해도 60이고
얼라이랑 장착비 하면 70은 훌쩍 넘을것 같고 내부에 흡음재 있는 타야 쓰다가 없는거 쓰면 또 소음 날까 걱정도 되고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보니까
넥센 월 19천원에 36개월 ?? 4짝 얼라이 포함 으로 렌탈을 하네요?
흡음재도 들어있다고 하고 솔깃합니다
당연히 좋은 타야는 기대도 안하는데 이정도는 괜찮은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들 하시는지요
비용적 측면만 보면 구매가 쌌습니다.
몇년전 기준이긴하나 지금도 그러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글에 적은 60은 진짜 싼마이고..
마제9 기준으로 4짝하니까 인터넷가로 70이 넘더라구요 여기에 얼라이랑 공임비주면 80은 되겠지요
타이어가 뭔지 모르겠는데 넥센 홈피에서는 랜탈은 엔페라 슈프림만 선택가능하네요.
20000 * 36 = 720000원 / 렌탈가 얼라 1회, 위치 교환 1회 기타
305200 + 377800 + 20000 = 703000원 / 얼라 포함 구매가 (할인가)
넥센 공식 홈피 가격 기준으로는 나쁘진 않네요.
엔페라 슈프림이라고 한타 금호에 1티어는 아니고 2티어급은 되는 것 같습니다
대충 계산 하면 이득인데 제가 놓친 부분이 있나 싶어 글 적어 봣네요
제휴카드는 여려카드사가 있는데 그중에 우리카드가 월 30만원 사용시 15,000원 할인입니다.
4본 월금액 19,000원 - 카드할인 15,000원 = 4,000원 * 36개월
타이어 장착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엔페라슈프림 맘에듭니다.
자동차 소모품중에 가장 비싼게 타이어니..
넥센도 고급형은 품질수준 많이 올라왔습니다.
미쉐린고급형까지 안가면 제가보기엔 타이어는 가성비로 교체하는게 낫다고 봅니다.
저도 렌탈까지는 아니고 보유하는 두대차 다 넥센에게 시켰더니 집에와서 갈아주고갔어요..
얼라인먼트는 쿠폰주더니 가까운 직영점가면 해준다해서 비는시간에 갔다왔습니다.
15*2 + 17*2 = 64
64 +@(공임비, 얼라이) 하면... 렌탈료 오바됩니다
상품권(월 100만원까지 가능)이랑 관리비 다 실적 인정되기 때문에 거의 공짜로 타고 있습니다
귀찮아하는분은 별로죠
체질에맞아야지가능해요
필요하시면 쪽지 드려요
타이어 좀 더 태우고? 여름 오기전에 바꾸던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