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개발한당 ·자전거당 ·방탄소년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바다건너당 ·여행을떠난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요리한당 ·AI당 ·덕질한당 ·임시소모임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클다방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X세대당 ·ADHD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폴스타 4 37

4
2023-04-18 19:24:34 112.♡.139.145
전자치킨

https://cdn.motor1.com/images/mgl/BXQOpw/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9mNZjl/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1Z4zjM/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koBYeP/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Oo3vKY/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0e74vm/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W8o1gO/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KbBJON/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mMPAwA/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2NAOGg/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AkmBj9/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xqbg2q/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8ApnrP/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ojB19b/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3WA1rA/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g4l08E/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y2PgAG/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L37YWM/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JO981A/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wl4oK6/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nA9XPl/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eobYmW/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qkZg7y/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NGOZ2y/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QePWxO/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YAlWPv/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rK3okY/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6ZzprX/s1/polestar-4.jpg LINK


https://cdn.motor1.com/images/mgl/7ZmLj7/s1/polestar-4.jpg


폴스타 4 - SUV 모델이 544마력으로 가장 빠른모델로 출시됩니다.

싱글 모터의 경우 272마력입니다. 물론 폴스타 1 출력은 더 높지만, 제로백의 경우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듀얼모터 의경우 제로백이 단 3.8초만에 도달합니다.

EPA 싱글모터 기준 300마일이상 주행거리를 갖게되며, 200kW DC 충전이가능하며,

102kWh 롱레인지 배터리가 적용됩니다. 양방향 충전및 히트펌프가 기본화되어있습니다.

팝업식 문 손잡이와, 프레임리스 윈도우가 특징입니다.

프론트 모터의 연결을 해제하여, 에너지 세이빙하는 기술도 들어갔습니다.


길이 4839 / 폭 2139 / 높이 1544 / 축거 2999 로 나와있습니다.


폴스타는 볼보브랜드답게, 9개의 에어백과 12개의 카메라 1개의 레이더 시스템 12개의 초음파 센서로 안전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12스피커 하만 카돈 사운드와, 나파팩을 추가시, 헤드래스트에 스피커를 추가하여 총 16개 스피커도 제공가능합니다.

롱레인지 듀얼모터버전 폴스타 엔지니어드 모델의경우 22인치 휠 4p 브램보 브레이크, 골드 디자인 디테일이 적용됩니다.


11월 중국에서 생산시작이며, 중국을 시작으로, 2024년에는 다양한 나라에 수출할 예정입니다.

시작가격은 6만달러입니다.

LINK


출처 : https://www.motor1.com/news/662817/polestar-4-debuts-fastest-model-ever/
전자치킨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7]
뭉코건볼
IP 220.♡.32.207
04-18 2023-04-18 19:29:28
·
폴스타3에 비해서는 사이즈가 작아지는거겠죠?
PeterOtter
IP 59.♡.117.240
04-18 2023-04-18 19:32:40
·
@뭉코건볼님
폴스타 3는 XC90급, 폴스타 4는 XC60급으로 알고 있어요.
방과후학교
IP 220.♡.82.121
04-18 2023-04-18 19:38:57
·
@뭉코건볼님
폴스타2: 전장 4,605mm, 전폭 1,860mm, 전고 1,480mm, 휠베이스 2,735mm

폴스타4: 전장 4,839mm, 전폭 2,139mm, 전고 1,544mm, 휠베이스 2,999mm

폴스타2 보단 크네요.
뭉코건볼
IP 220.♡.32.207
04-18 2023-04-18 19:40:47
·
@방과후학교님 감사합니다, 숫자로 보니 폴스타2랑도 얼마 차이 안 나는군요 ㅎㅎ
하얀고라니
IP 115.♡.68.15
04-18 2023-04-18 21:01:10
·
@뭉코건볼님
폴스타2보다 엄청 큰 차에요…
nasiGolang
IP 211.♡.163.247
04-18 2023-04-18 19:37:11
·
세로 디스플레이 볼보의 아이덴티티지만
버리고 가로로 가는게 훨 낫습니다!
영상도 볼 수 있게 해주면 좋겠네요
검은색 이쁩니다. 나오면 인기 있겠네요.
ssunshine
IP 182.♡.114.139
04-18 2023-04-18 19:41:58
·
그레이 색상 특히 멋지네요~ 이쁜 조약돌 같군요
flaw
IP 118.♡.156.56
04-18 2023-04-18 19:49:25
·
전폭이 2139면...... 에스컬레이드가 2060이고 익스페디션이 2075인데.....어마무시하네요.
구축아파트나 주차라인 좁은 마트는 엄두도 못낼듯..
전자치킨
IP 218.♡.122.132
04-18 2023-04-18 21:33:05
·
@flaw님 https://media.polestar.com/kr/ko/media/pressreleases/666176
폴스타 공식 프레스에도.. 저렇게 표기되있네요.. 전폭을 타이어 사이즈만 재는게 일상적인데.. 사이드밀러까지 포함했을까요..?
PeppaPig
IP 121.♡.116.100
04-19 2023-04-19 01:58:36 / 수정일: 2023-04-19 02:03:54
·
거울 포함 전폭 2,139 맞죠. (Width incl. mirrors)

2는 거울 포함 전폭 1,985 써있었는데 무지한 기자들이 그냥 전폭이라고 베껴서 많은 사람들이 낚였었죠.
SadOmaZo
IP 39.♡.230.171
04-18 2023-04-18 19:51:59
·
전폭은 왠지 미러 포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설마 저렇게 넓진 않겠죠..
선잎
IP 118.♡.4.23
04-18 2023-04-18 20:03:58 / 수정일: 2023-04-18 20:04:09
·
@SadOmaZo님 사진을 아무리 봐도 사이드 미러보다 휀더가 더 튀어 나온것 같습니다? ㄷㄷ
Ljungberg
IP 211.♡.77.193
04-18 2023-04-18 23:49:36
·
@SadOmaZo님 Width incl. mirrors 2,139 mm 미러 포함 전폭이네요.
__ei
IP 101.♡.243.139
04-19 2023-04-19 00:03:25
·
@선잎님
뒤쪽이 잘 보일런지 걱정이 될 정도네요. ㅎㅎㅎ
선잎
IP 118.♡.4.23
04-18 2023-04-18 20:02:23
·
보다보니 차를 얄쌍하게? 보이려고 하단부 검정색 무광 플라스틱 부분이 생각보다 많네요.
실물로 봤을때 싼티 안나려나 싶고..
전폭이 어마어마 하네요;;
황씨아저씨
IP 39.♡.28.213
04-18 2023-04-18 20:16:30
·
멋지게 생겼네요 ! 헌데 전폭 2139면 주차시 굉장한 어려움이 예상되네요 ㅎㄷㄷ
/Vollago
네오프론
IP 222.♡.250.86
04-18 2023-04-18 20:40:48
·
바닥 높이를 일부러 높게 보이도록 사진을 찍은 거 같은데.... 지면에서 바닥까지의 높이가 너무 낮은 거 아닌가요??
danangsun
IP 211.♡.75.121
04-18 2023-04-18 20:54:21 / 수정일: 2023-04-18 20:54:42
·
아....이거 흰색 너무 취저인데요....모Y랑 경쟁하려나요? 상품성 확실해보이는데요....
삭제 되었습니다.
Soooon
IP 220.♡.129.165
04-18 2023-04-18 21:40:20
·
이제 뒷유리가 없어지는 게 일반화되면 룸미러도 다른 디자인으로 대체되겠죠? 근데 이건 뒷유리 없어도 룸미러가 예전 디자인 그대로네요
jkfwod
IP 223.♡.188.252
04-18 2023-04-18 21:41:08
·
폴스타가 전기차 브랜드 중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엑스베이스
IP 220.♡.21.25
04-18 2023-04-18 21:47:19
·
V2L 기능도 있기 때문에 현기에겐 큰 위협이죠. 모델Y 겨냥한 가격이긴 한데 더 큰 차라서 돈만 넉넉하면 폴스타4가 인기 엄청 많을듯 합니다.
적풍1
IP 125.♡.110.137
04-18 2023-04-18 22:12:25
·
@엑스베이스님 현기와는 가격대가 너무 차이나지 않나요?
엑스베이스
IP 220.♡.21.25
04-18 2023-04-18 22:15:58
·
적풍1님
차급이 현기 메인볼륨 모델 보다는 더 크고 EV9 보다는 작고 전고는 낮고요. 가족이 4명이상으로 많으면 EV9이고 4명까지면 폴스타4가 나은듯 합니다.
삼뽕
IP 220.♡.44.120
04-18 2023-04-18 22:25:30
·
글쎄요. 디자인만 빼고는..
전 현세대 폴스타 구매후 차량 밸런스를 제외하고 별로여서요.
D-I-Y
IP 175.♡.202.239
04-18 2023-04-18 23:17:12 / 수정일: 2023-04-18 23:17:42
·
역시 디자인만큼은 최고네요..
그나저나 저렇게 가로로 넓은 디스플레이 넣어주면서 하단에는 여전히 내외기 바로 전환버튼은 안넣어주는군요..ㅜ
트롤어선
IP 112.♡.4.120
04-18 2023-04-18 23:21:05
·
와... 디자인;; 엄청나네요.. 실내도 아름다움
__ei
IP 101.♡.243.139
04-19 2023-04-19 00:07:32
·
또 이상한 비율의 세단인가 했는데 suv군요.
이번엔 또 비율이 세단같은 suv네요. ㅎㅎ
저하고 폴스타는 안맞나 봅니다.

저는 일단 사진으론 별론데 실물이 훨씬 나을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전고 낮은 날렵한 suv처럼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dawoomi
IP 24.♡.229.252
04-19 2023-04-19 00:38:26
·
SUV라고 하기에는 많이 어색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제 눈에는 이뻐 보입니다.
한 3~4년뒤쯤 페리 나오면 그때 한번 고려해 봐야 겠습니다. (그떄 되면 다른 차량들도 더 나올테니 마음이 또 변할지도)
삭제 되었습니다.
dawoomi
IP 131.♡.147.236
04-19 2023-04-19 02:41:34
·
@Teeth님 운전석에 작은 스크린 하나 더 있어요.
PeppaPig
IP 121.♡.116.100
04-19 2023-04-19 02:10:33
·
폴스타는 거울 포함 전폭 표기하니 주의하세요.

2의 경우 거울 포함 여부에 따라 125 차이가 있다고 볼 때
4의 경우 실제 전폭 2,015 정도로 예상되네요.
웨건마니아_록맨10
IP 221.♡.148.152
04-19 2023-04-19 06:26:50
·
볼보, 폴스타 이거 가불기네요. 전기차 쪽은 폴스타쪽이 더 매력있어보이긴 하구요
빈둥이 ^^v
IP 223.♡.250.135
04-19 2023-04-19 08:34:43
·
와 디자인의 폴스타 인가요??
ringki90
IP 211.♡.154.158
04-19 2023-04-19 09:06:56
·
에휴 2도 비싼데 4는 더 비싸겠죠?
전기차는 다음생에..ㅠㅠ
acidfunk
IP 220.♡.13.75
04-19 2023-04-19 09:14:43
·
찾아보니 6만불 스타트라고 합니다. 국내가격 7500만원~ 정도 될것 같습니다.
폴스타측에서는 폴스타4를 볼륨모델로 민다는 얘기도 있네요.
184cm 성인남성이 뒷좌석에 앉아도 헤드룸이 여유가 있다니 실내를 어떻게 뽑았을지 궁금합니다.
쇼팽좋아
IP 222.♡.43.241
04-19 2023-04-19 09:21:41
·
디자인은 진짜 이뿌네요
엄청난놈
IP 211.♡.96.51
04-19 2023-04-19 09:34:40
·
디자인은 정말 기깔나네요.. 전체적인 톤이나 모양이 취향저격
9Lives
IP 59.♡.251.110
04-19 2023-04-19 13:48:28
·
크으 이쁩니다 이뻐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