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GN7 받아서 드라이빙 즐겁게 하고
집에와서 주차하다 멘붕온 상태입니다 ㅠㅠ
저희 주차장이 좁은 편인데, 다행이 주차 자리 2개가 비어 있더라고요.
1대만 있다고 가정하고 한번 주차를 해봤는데 과연 주차를 할 수 있을까 싶어 멘붕이 왔습니다 ㅠㅠ
이렇게 큰 차는 원래 첨부터 넣는다는 생각 포기하고,
조금 큼직하게 뒤로 들어왔다가 핸들 틀어서 앞으로 빼고, 다시 넣고 빼고 이걸 반복해야 하는건가요?
아직 그렇게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엄청 걱정되네요 ㅠㅠ....
혹시 큰 차 주차 좀 해보신 분들 팁 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어라운드 뷰 있는데도 잘 안되네요 ㅠㅜ
다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속이 편안해졌습니다 ㅋㅋ
저는 운전을 봉고로 배워서 모든차가 쉬웠습니다 ㄷㄷ
그래도 전폭이 1880mm라서 주차 난이도가 그리 어렵진 않을것 같습니다..
카니발 같은게 주차하기가 어렵죠.. 민폐스럽기도 하고요
초반에 애먹지만 지금은 무난하게 주차합니다
폭 2m 넘는 차의 차주들이 정말 힘들죠
GN7이면 적응 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