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5 입니다
처음에 ㅅㅅ 순정 케이블로 시도 -> 잘 끊김
이케아에서 1m 짜리 케이블 보여서 사봄 -> 잘 끊김
많은 글 참고하다가 굴당에서 개발자 추천 케이블글 보고서 쵸텍 케이블 시도 -> 처음엔 잘되더니 일주일도 안되서 다시 끊김 재발
폰은 S23+ 사용중이고 얼마전에 OS 업데이트 이후에 한 열흘정도 엄청 안정적이더니
이번주부터 다시 엄청 끊기네요 ㅂㄷㅂㄷ
끊겼다가 다시 돌아오기는하는데 음악 들으면서 가다 끊기고 티맵 끊어지니까 킹받....
전에 다른분께서 USB 포트부분 수리 요청해보라고하셔서 블핸을 한번 갈까 싶은데 애기들 때문에 시간도 여의치가 않고
그냥 AA wireless 할인 하는김에 지를까 고민됩니다
왜 도대체가 순정에서 무선을 안해주는데에에에에에!
혹시 이건 해보셨나요?
바로 적용해봐야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일단 국내 메이튼 제품은 그냥 유선 연결과 별반 차이가 없이 끊기더군요. 몇 번 그 쪽에서 설정하라는 방법으로 해 봤지만 아무리 해 봐도 끊김 현상이 사라지지 않으니 환불해 준다고 해서 환불해 버렸습니다.
aa 와이어리스는 특정 지역에서 끊김 현상이 유독 심한데 와이파이 채널 변경이나 배터리 설정 등을 바꿔봐도 여전히 특정 지역 끊김 현상 + 랜덤 끊김 현상이 발생해서 지속적으로 문의했더니 교환해 준다고 물건 보내달라고 하더군요.(웃긴 건 착불도 아니고 선불로요) 일단 aa 와이어리스는 교환품 받아 보고 다시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참고로 유선 사용하면서 배터리 설정도 다 바꿔보고 했지만 끊김 현상이 사라지지는 않더군요. 10번 나오던 것이 6,7번 정도 나오는 정도? 무선이 안정적이라는 얘기에 무선 제품을 사 봤는데 무선도 그닥 안정성이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이게 진짜 신기한게 뭔가 덜컹해서 끊어지면 물리적인 이유인가 싶은데
정작 덜컹하는 순간에는 잘 안끊기고 잘 가다가 뜬금없는 순간에 끊어져서 더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ㅠㅠ
한번 교체하러 가야겠는데 시간이 도통나질 않아 고민입니다 ㅜ
무선으로 갈까 무지 고민되네요
모닝은 알리에서 50cm 케이블 사서 사용중인데 이것도 끊기지 않고 잘 됩니다.
그래도 현재 유선보다 무선 방식으로 쓰는게 훨씬 안정적일것 같습니다
시간내셔서 파란손 한번 다녀오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순정 케이블써서 한동안 잘되다가 다시 끊기더라구요
지금 bmw와서는 무선인데 한번도 끊긴적 없습니다
카플레이쓸때도 안끊겼고 지금 안드오토 쓰면서도 한번도 안끊겼어요
가끔 끊겼다가 바로 재인식되기도 하구요.
어떤때는 바로 인식되고 어떤때는 한참기다려도 인식이 안되서 수동으로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을 눌러서 인식시킵니다. ^^;
얼마전 잠시 접촉사고로 벤츠를 렌트한적이 있었는데..
유선이긴 하지만 안드로이드 오토가 즉시 인식되는걸 보고 감탄했더란..
AA Wireless 설치한 이후로는 끊긴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아이오닉 5 단자가 워낙 아래쪽에 있어서 최소 1m 케이블은 사용해야 하거든요 ㅠ
경쟁 제품 많이나와서 그런가... 저가격이면 굳이 다른 경쟁사 제품 살 이유가 없겠는데요? ㅎㅎ
아이폰은 다른제품 사야겠죠?
카플은 베타해서 적용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