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bmw 530 i m 스포츠. 독일차 처음 타 봤습니다. ㄷㄷㄷㄷ 70

2023-03-20 16:32:34 221.♡.79.133
royys

차 알 못 이라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장점 

 와... 정말 잘 달리고 잘 섭니다.  달릴때의 안정감 또한 우수 합니다. 

 음... 더 빨리~ 달리고 싶어 지더군요. ㅎㅎ  살짝 겁이 날정도로 밟으면 쭈~욱 나가 줍니다. 

 생각보다 엔진음이나 주변 소음도 잘 차단 됩니다. (생각보다 입니다.)

 핸들링 감각... 이런거였군요.  왜  고속도로에서 칼치기를 하는지 살짝 이해가 갈 정도..

 내부 인테리어도 훌륭합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있어야 할 버튼은 꼭 있고 나머지는 터치로 ~  훌륭합니다. 

 아직 말뚝 기어이긴한데(전자식) 이것도 저는 좋습니다. 


단점 

 음. 운전석 쪽은 괜찮은데 뒷 좌석이 좀 좁습니다. 

 단단하다..  이 표현이 맞는듯 한데.. 제2자유로  평지를 달릴때는 괜찮았는데 

 중간 중간 일반도로 빠지는 곳마다 튕깁니다. =_=... 현기차만 타봐서 그런가 몰랐습니다. 튕깁니다. 

 작은내리막 오르막 바뀌는곳 마다 튑니다. ㄷㄷㄷ 

 운전석은 버틸만 한데 뒷자리 동승한 마님이 도저히 못 타겠다고 ㄷㄷㄷㄷㄷ

 오디오 평범 합니다.


 결론. 

 지금 그랜져 예약 넣어놓은 상태인데 조금 보태서 바꿀까 하는 맘이 순간 순간 듭니다. 

 자동차는 잘 달리고 잘 서는게 최고 아닙니까 ? 그쵸 ?

 근데..  뒷자리 마님 반응 보니 불가능 합니다. 

 운전하는 저도 재미는 있는데  반응 속도에 좀 무섭기도 하고 

 씨트 자체가 편하긴 한데 일반도로에서  오래 타면 어떨까...?   하는 불안함이 있네요. 

 그래서 일단 그랜저 나올때 까지 버티는 걸로 ㅎㅎ

 

만약에 제가 혼자이고 조금만 더 어렸으면 320i 하나 뽑아서 달리고 싶은 충동이 막 드는 시승 이었습니다. 


왜 독일차..3사.,  단단함, 핸들링, 안정감 이야기 하시는지 느낌이 확 오더군요. 

특히.. 똑같은 2.0 에서 오는 bmw와 현기차의 출력은 비교 불가 네요. 

royys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70]
bzImage
IP 211.♡.68.170
03-20 2023-03-20 16:41:31
·
터보단 BMW랑 안달린 현기랑 같은 2.0이라고 직접 비교하시는건 좀... 아반떼 엔 한번 타보세요.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43:04
·
@bzImage님 아.. 그런가요.. 그건 몰랐습니다. ㅜ.ㅜ
독일 차 타 본다고 흥분해서 ㅎㅎ
녹차주
IP 58.♡.71.68
03-20 2023-03-20 16:44:48
·
bzImage님// G70의 2.0T가 맞겠지요. N은 현대의 M, AMG 같은 라인업 이니까요.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45:20
·
@녹차주님 다음 주쯤 g70 타볼려구요. ㅎ.. 비교가 좀 될까? 생각 합니다.
녹차주
IP 58.♡.71.68
03-20 2023-03-20 16:47:53
·
royys님// G70은 타겟이 3시리즈이고, 특히나 2열이 좁은 편 이예요. 가족이 2열을 생각하신다면 시승하지 않더라도 꼭 한 번 앉아보세요.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48:41
·
@녹차주님 냅
bzImage
IP 211.♡.68.170
03-20 2023-03-20 16:59:00
·
@녹차주님 2.0만 보이시는것 같아서 현대차로 꺼낼수 있는 최강의 2.0을 준비해봤습니다. DCT도 달려있고 레스폰스도 최강이고 말이죠. G70 2.0t는 말씀하신대로 고오그읍차라고 좀 멍한 부분이 있는것도 사실이니까.
삭제 되었습니다.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43:23
·
@tb99님 아.. cc 여쭈어 보니 2000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최최22
IP 221.♡.156.103
03-20 2023-03-20 16:47:28
·
@royys님 기어비가 좋고 미션이 좋아서 실사용영역에서는 답답함은 없어요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49:20
·
@최최22님 120km 넘기고 살짝 더 밟았는데... 순간 치고 나가 버리더군요.
저에겐 감동이었습니다. ㅜ.ㅜ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44:55
·
지금 견적 받은걸 다시 보니 견적서는 또 럭셔리 네요 ㅎㅎ..
차 살 여력이 없게 생겼었나 봅니다. ㅜ.ㅜ (사면 현금이라고 못 박았었는데 ...)
웨건마니아_록맨10
IP 221.♡.148.241
03-20 2023-03-20 16:45:11
·
아반테 n도 그렇고

현기 2.5t 3.5t g80도 그렇고 차들 다 잘나가는데...

요즘시기에 530i는 좋은 차지만 특별한 차는 아닙니다.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50:00
·
@웨건의초보_록맨10님 아.. 그렇군요. 수입차 처음 시승이라. ㅎ
파랑덕후
IP 112.♡.187.35
03-20 2023-03-20 16:45:57 / 수정일: 2023-03-20 16:46:31
·
530i면 2.0터보로 250~270마력,..정도였던가 그랬을겁니다. 미션이 좋아 마력손실도 적어서
제로백 6초정도이니 충분히 잘 나가는 차죠

그리고 원래 승차감은 1열 2열 차이가 꽤 큽니다.
그랜저도 2열보단 1열이 훨씬 나을거에요
욕먹는 모델3도 2열이 욕먹지 1열은 괜찮습니다 ㅋㅋ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50:26
·
@파랑덕후님 ㅎㅎ.. 딱 맞는 말씀 갔습니다.
이터니아
IP 211.♡.163.50
03-20 2023-03-20 16:46:02 / 수정일: 2023-03-20 16:48:38
·
그냥 그 느낌이 또 마냥 좋지만은 않아요.. 그런차들 장거리 너무 피곤합니다. (럭셔리는 좀 편한데 또 그러면 비엠의 매력이 살짝 줄어들죠..)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6:51:30
·
@이터니아님 영업?사원?(카마스터?) 말로는 똑같다고 하던데 =_= (럭셔리나 지금 차나 외장 차이라고)..... =_= 차 팔생각이 없던 거였군요. ㅜ.ㅜ

말씀대로 일반도로에서 오래탄다.. 이 부분은 운전하는 저도 좀 걸렸습니다.
kobra
IP 218.♡.35.128
03-20 2023-03-20 16:47:00
·
BMW의 엔진과 미션 궁합이 좋아서 비슷한 스펙의 현기차보다 체감성능이 더 좋습니다. 대신 고급유셋팅에 이런저런 신경쓸게 더 있죠..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7:00:27
·
@kobra님 아.. 그렇군요. +_+
명랑히어로
IP 136.♡.239.89
03-20 2023-03-20 16:52:46
·
저라면 5시리즈입니다. BMW 엔진과 ZF미션의 궁합은 최고죠.
편의성 생각하면 그랜져이지만....운전의 재미는 확실히 BMW 인것 같습니다.
고급유도 주유할때 만원만 더 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7:01:00
·
@명랑히어로님 확실히... 저도 5시리즈 타고 싶은맘이.... ㅎㅎㅎㅎ
하지만 현실은... ㅠ.ㅠ
녹차주
IP 58.♡.71.50
03-20 2023-03-20 16:55:30
·
530i는 M sport 서스가 아니라 BMW 라인업 중에서는 좋은 승차감일텐데도 불가능하시다면..
그래도 수입차를 생각하신다면 다른 제조사로 눈을 돌리시는 게 어떨까 싶어요.
제네시스, 아우디 등 으로요.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7:02:20
·
@녹차주님 아.. 수입차는 경험치 차원에서 타 보고 다니는 중입니다.
차를 처음 살때는 시승 이런건 생각도 못했습니다. 몇번 타타 보니 재미 있네요 ^^..
이제 벤트랑 g70 시승 예정입니다. ㅎㅎㅎ ((아마 그냥 그랜져 타지 싶습니다. ㅎ)
nanothings
IP 39.♡.28.117
03-20 2023-03-20 16:57:46
·
이제 전기차 가속감을 느껴보실 차례입니다
내가 밟는데도 가속의 공포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동승할 때 느껴지죠)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7:03:21
·
@nanothings님 앞으로 전기차 시대가 올꺼라고 믿습니다..... 만..
아직은 전기차 타기가 겁납니다. 그건 제 아들딸이 타곘죠 ㅎㅎ
딸램은 면허 땄고.. 아들은 내년쯤 딸 예정이니 전기차 사면 아빠 한번 태워 주겠죠 뭐 ㅎ
고서적
IP 121.♡.44.105
03-20 2023-03-20 17:04:02 / 수정일: 2023-03-20 17:04:21
·
뒷자리까지 보시면 A6도 한번 타보시죠
비엠관 또다른 맛입니다.
비엠이 스포티 했다면 아우디는 우아한 주행감이 이런거구나 싶어집니다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7:13:56
·
@고서적님 아.. 아우디가 있었군요. ㅎㅎ 시승 신청해봐야 겠습니다. ^^
라면라면
IP 118.♡.0.78
03-20 2023-03-20 17:08:28
·
음 튀는게 무슨말인지 모르겠습니다.
도로 표면을 전달해준다는건지... 범프가 조금만 있어도 그립을 잃고 바퀴가 뜬다는건지...
일단 공기압 홛인이 필요해보입니다.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7:13:37
·
@라면라면님 도로 표면을 전달해 준다... 가 맞는 표현 같습니다. ^^
예전 현기차 타다가 비엠 타보니 차이가 커도 너무 크더라구요 ㅎㅎ
JustDidIt
IP 219.♡.25.27
03-20 2023-03-20 17:12:55
·
2열 승차감은 타다보면 또 금방 적응하더라구요
다시 그랜져 시승 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될듯합니다
royys
IP 221.♡.79.133
03-20 2023-03-20 17:14:33
·
@JustDidIt님 이부분은 마님 의견에 동의 합니다.
앞 좌석도 이정도? 였는데... 였거든요 ㅎ
밀가루아저씨
IP 39.♡.230.164
03-20 2023-03-20 17:16:39
·
그렇게 저도 530i 사려다가 전기차로 바꿨습니다. 쾌적한 2열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을 누리면서도 폭발적 속도감도 얻게 되더군요. 전기값 해봐야 내연차에 비하면 워낙 싸서 시내 저속 주행 빼고는 매일 스포츠모드로 달립니다.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7:46:05
·
@밀가루아저씨님 전기차 저도 타고 싶어 지네요 ㅎ
방송부서
IP 118.♡.14.174
03-20 2023-03-20 17:20:50 / 수정일: 2023-03-20 17:30:48
·
300마력짜리 G80 2.5T로 가시면 아쉬운 부분을 체워줄 듯 합니다.
반면 G70 2.0T는 G80 2.5T보다 꽤 거칠지만 직결감이 좋습니다.

다만 둘다 속도감이 잘 안 느껴지게 오버스러운 방음이라 창문 열고 밣으셔야 됩니다.
배기쪽에서 고양이마냥 야옹 거리는 귀여운 배기음도 들리고요.ㅎㅎ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7:46:39
·
@방송부서님 타봐야 알듯 한데... g80예약 잡기가 쉽지 않아서 ㅠ.ㅠ
ingenue528
IP 117.♡.5.216
03-20 2023-03-20 17:38:43 / 수정일: 2023-03-20 17:41:26
·
저도 윗분과 같이 통통 튀는건 시승차 공기압 문제(?)에 조심스럽게 한표 던집니다.

시트는 왠만한 부위는 다 움직여서 좋구요

시승에서 컴포트로 시작하셨으면 컴포트도 잘나감니다. Bm 컴포트 모드 = 경쟁사 스포츠모드 수준이라 많은 분들이 말씀 하시고요(진정한 스포츠는 모드 버튼 스포츠 누르고 + 기어봉 왼쪽으로 탁 처서 기어까지 s로 만들어야함)

에코로 하면 반응이 한두박자 늦어지는데(저속 언덕 진입시 겔겔 거리긴 하는데 진입시 미리 악셀 밟아주면 괜찬슴니다) 연비도 장거리 주행보조 꼇을 때 최고 기록 19.5km/L 했습니다.

G70은 아이들이 있어서 뒤자리 공간이 ㅠㅜ

530은 지금 뭐 프로모션 좋다고 하고요

혹여 궁굼점은 대댓글 달아주시고, 아무쪼록 맘에 드시는 차량 구입 하시길 바랍니다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7:47:31
·
@ingenue528님 시승에서 컴포트로 시작했는데... 정말 잘 나갑니다. 깜짝 놀랐어요.
g70 구입 대상이 아니라 경험치 대상입니다. ^^;; 530 .. 700 정도 깍아 주는듯 하더군요
sinchro
IP 211.♡.122.133
03-20 2023-03-20 17:47:53 / 수정일: 2023-03-20 17:55:54
·
사실 독일차들의 장점이 가속력 좋은것보다는 세련된 핸들링에 있다 봐서… 현대도 N에 달린 2.0터보부터 3.5터보까지 잘나가는 차는 많지만 그런 세련된 핸들링은 한세대 전 BMW들인 F바디들만 못하거든요.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7:47:49
·
@Hithitit님 핸들링... 이 부분 너무 차이 나더라구요. ㅜ.ㅜ
찌미
IP 125.♡.126.92
03-20 2023-03-20 17:50:20
·
저도 딱 느끼는 부분이네요.. bmw 타면서 정말 잘나가고 잘 서고 핸들링 좋고 운전 부분에선 정말 좋은데 시트도 좀 딱딱하고 옵션 현기에 비하면 정말 없고… 조금 보태면 gv80도 살수 있었는데 x3인게 좀 그돈씨 같기도 하공ㅋㅋㅋ gv80내장 보니 정말 좋던데ㅋㅋ 다음에 40대 넘어서 페리되고 에어서스 들어가면 gv80한번 타볼까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7:48:23
·
@찌미님 에어서스는 경험못해 봤네요 . +_+
린드우디
IP 211.♡.253.4
03-20 2023-03-20 18:01:53
·
BMW는 MSP모델 말고 럭셔리 라인도 존재합니다
럭셔리 라인 차량도 한번 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성능은 비슷한데 승차감은 말랑해서 딱 원하시는 느낌일거 같네요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16:45
·
@린드우디님 카마? 이야기로는 비슷 하다고.... ㅜ.ㅜ 함 타봐야 겠네요 ㅎㅎ
대토
IP 39.♡.231.33
03-20 2023-03-20 18:18:45 / 수정일: 2023-03-20 18:48:54
·
튄다는건 서스가 단단하기도 하고 핸들에 노면 피드백이 세밀하게 와서 그렇게 느끼셨을겁니다.
저도 첨엔 그런느낌이 들었거든요.

반농담으로 z4 같은건 포트홀 한번 밞으면 옆차선 가있다고 하잖아요 ㅋㅋ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16:57
·
@대토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basel3최종안
IP 211.♡.130.224
03-20 2023-03-20 18:24:06 / 수정일: 2023-03-20 18:33:59
·
튀는게 잔진동 못 거르는 현상이죠, 하드한 차는 속도가 낮으면 낮을수록 잔진동 흡수를 거의 못해서 시내 노면상태 안좋으면 죽음임요. 도로 요철 고저 그대로 차가 움직임요.
잘달리고 잘서는건 차 팔려는 상술일뿐, 일상엔 아무짝에도 써먹을수 없는 불필요한 옵션일뿐, 현실은 엉덩이가 편한게 최곱니다.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17:18
·
@23nq5lp님 음.. 어느정도 공감 합니다.
배드문
IP 211.♡.93.213
03-20 2023-03-20 18:31:10
·
스팅어로 가세요!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17:30
·
@배드문님 안됩니다. ㅋ
잔인한백곰
IP 118.♡.13.50
03-20 2023-03-20 18:40:56
·
주말에 안성 스타필드 매장에 530i 잠시 앉아봤는ㄷ 시트가 생각보다 딱딱하더라고요 ??

신형 그랜저도 처음에 엉덩이 배겼는데 bmw는 더 딱딱하더라고요. (전시차라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옆에 있던 6gt는 시트가 너무 푹신하고 편안했습니다 ㄷㄷ
strong
IP 175.♡.14.224
03-21 2023-03-21 02:30:26
·
@잔인한백곰님 530i는 7시리즈 내려온 컴포트 시트 나파가죽입니다.
7에서 내려온 시트구요 520i는 그냥 다코다 가죽입니다. 6GT도 7시리즈에서 내려온 컴포트 나파가죽이에요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21:58
·
@잔인한백곰님 음.. 타봐야 겠습니다. ㅎㅎ
HotDog
IP 125.♡.1.211
03-20 2023-03-20 18:52:29
·
전세대 그랜져 택시로 얼마전에 처음 타봤는데요
2열 승차감이 기대보다 못했습니다…
제가 거의 1열에만 타서 오랜만에 2열에 타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그래선 전 후륜 530i에 한표 던집니다!!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22:16
·
@HotDog님 530이.... 후륜 이었.... ㅜ.ㅜ 몰랐어요 ㅋㅋㅋㅋ
kkm3664
IP 211.♡.64.173
03-20 2023-03-20 19:02:05 / 수정일: 2023-03-21 08:37:27
·
국산차만 타다가 독일차 타면 그냥 신세계입니다.
모든 기계적 요소가 짱짱하다는 느낌이 들죠
아방엔이던 스팅어던 국산차 아무리 좋아졌고
랩타임 차이가 안난다고 해도 평소 느낌이
확실히 다르긴 하죠. 튀는 건 개인차가 있을 수도 있고 공기압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5시리즈는 정말 좋은 차 같아요.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22:32
·
@ㅋㅋ하이여님 공감 공감 입니다.
광교민방위
IP 118.♡.13.33
03-20 2023-03-20 19:52:40 / 수정일: 2023-03-20 19:53:18
·
그랜저 하브 3천키로 정도 타고있는데 530i는 뭐 생각도 못했고 520i랑 A6 45TFSI랑 고민하다 차 타면서 유지,보수에 신경쓰는거 자체가 싫어서 그냥 국산으로 왔는데 4인가족 타기에 이만한 차가 있나 싶네요...이거보다 더 잘 달리고 잘 서는 차도 필요없고 겨울마다 타이어를 교체하는 수고(520i)나 차 탈때마다 센터콘솔을 열어서 휴대폰을 넣어야 하는 번거러움(A6)가 없어서 편하게 타기에는 좋습니다.근데 저도 싱글이거나 애가 없었다면 독3사로 갔을겁니다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23:07
·
@광교민방위님 그러니까요. 제 생각과 정확히 일치 하시네요
순풍
IP 124.♡.68.89
03-20 2023-03-20 21:49:07 / 수정일: 2023-03-20 21:51:19
·
시트 얘기가 있네요. BMW 5시리즈 컴포트 시트가 짧게 앉아보거나 보기엔 딱딱해보일 수ㅜ있지만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가끔씩 장거리 편도 6시간 하루에 왕복해도 힘들지 않았습니다.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23:32
·
@순풍님 요건 정말 타봐야 알듯요.
제 느낌은.. 고속도로 6시간은 몰라도 일반도로 6시간은.. ㅠ.ㅠ
러블러블
IP 180.♡.67.109
03-21 2023-03-21 00:36:59
·
승차감이 통통튀는건 순정이 런플랫 타이어라 그렇습니다. 타이어만 일반 스포츠타이어로 바꾸면 승차감 많이 좋아집니다.
strong
IP 175.♡.14.224
03-21 2023-03-21 02:31:58
·
@러블러블님 타이어 아니더라도 지금 저 런플렛 아닌데요 통통 튑니다 공기압 문제도 아니구요
msp 서스 특성입니다 엄청 딱딱하죠 근데 그만큼 고속안정성이 뛰어납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럭셔리 라인이 따로 존재합니다 이건 탈만하죠 ㅋㅋ
royys
IP 221.♡.79.133
03-21 2023-03-21 08:23:58
·
@strong님 러블리 라인 다시 신청 해 보겠습니다. ㅋㅋ
('_')
IP 59.♡.254.169
03-21 2023-03-21 10:09:28
·
후열 동승자가 중요하다면, 그랜져가 가성비 최강이죠. 신형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구형은 그 가격에서 뽑을 수 있는 최고의 승차감이라 생각합니다.
royys
IP 221.♡.79.133
03-22 2023-03-22 09:55:44
·
@('_')님 가족 차량이라 문제죠.. ㅎ 그래서 그랑죠 ㅠ.ㅠ
비타v
IP 211.♡.147.85
03-21 2023-03-21 14:08:51 / 수정일: 2023-03-21 14:15:06
·
IG그랜저랑 G30 두대있는데...
그랜저 시트는 정말이지.... 착좌감이 영 아니다.... 시트가 운전자를 감싸는 맛이 전혀없어 뭔가 불안불안 해요..
코너링도 그랜저는 뒤뚱뒤뚱...

가격대 가족용 으로는 그랜저가 최고이긴 해요... IG르블랑 하브 인데..가격대 정말 경쟁 상대가 없네요..
royys
IP 221.♡.79.133
03-22 2023-03-22 09:56:12
·
@비타v님 코너링? 까지는 시승때 못 느꼈는데.. 착좌감이 그렇게 엉망이다.. 까지는 아니었던 기억이..
Mishkin
IP 175.♡.91.103
03-21 2023-03-21 22:43:55
·
530i msp lci 타고 있습니다.
이제 4천키로 탔는데 타면 탈수록 편안하네요.
적당히 단단한 시트도 마음에 듭니다.
저는 공기압 36으로 맞춰 다니고 있는데도 주행 시 좀 튀는 느낌은 있긴 합니다.
royys
IP 221.♡.79.133
03-22 2023-03-22 09:56:56
·
@Mishkin님 확실히 5시리즈가 차가 좋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시트도 맘에 들구요.
그.. 통 통.. 거기다가 뒷좌석... 음... 느낌이 그랬어요 ^^
Mishkin
IP 223.♡.175.83
03-22 2023-03-22 09:58:23
·
@royys님 네, f10 때도 탔고 5시리즈만 두번째인데 정말 좋은 차에요.
다만 전 테슬라에 꽂혀서 4개월만에 신차급을 판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