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차저 완속 충전기
우선 쓰레기구요
아파트에서 업체 선정할때 리스트 있으면 무조건 반대하세요
설치한지 한달됐는데 한 20일은 제기능을 못하네요
나이스 차저는 자체카드가 없어서
환경부카드로 결제해야하는데ㅡ현재 인증도안되고
수리기간도 노답이고
콜센터도 평일9-18시만하는데 그마저도 잘연결안됩니다
어플은 있는데 그냥 쓰레기에요 반영이안돼요
나이스에서 이름만 빌려준거라 모든 과정이 다 하청이 하는데 이게 엄청 오래걸리고 문제가많아요
현재 제가 이용하는 곳은 신용카드로만 결제 되는데 완충기준으로 45000원 잡아놓고 충전 종료시 45000 취소후 사용량 청구하는 것 같더라구요
문제는 삼성페이 결제시 45000원 취소가 자동으로 안돼요
실물카드는 되는데 삼성페이는 안됩니다
그래서 콜센터 전화해서 일일히 취소시켜야해요
당연히 될줄알고 신경안썼다가 명세서 보고 놀라서 오늘해결했습니다 45만원정도 날릴뻔.....
업체에서도 문제있는거 아는데 공지도 없고 해결하려면 몇주는 걸린다하고 그냥 노답입니다 ㅎㅎ
이벤트로 받은 만포인트 다 찍고 충전했다가
포인트 차액이 안돌아와서 고객센터 전화해서 얘기하니까 그제서야 수동으로 해주더라구요.
친절은 한데...참 아직 갈길이 멀었구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