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당황스러운 사진으로 시작
자기 차에 저런 짓을 했으면... 아무 문제가 없었겠죠?
남의 차위에 저래 놨다는게... orz...
https://www.mk.co.kr/news/business/10580611
“끼이익, 아이들 눈오리에 車 망가졌어요”…보닛·유리 긁힘 조심
작성자는 “차 위에 빼곡하게 눈오리를 쌓아둬 치우느라 힘들었지만 ‘애들이 신나서 놀았구나’하고 넘겼다”며 “이후 세차하고 보니 보닛과 앞 유리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엄청나게 발생했다”고 밝혔다.

https://zdnet.co.kr/view/?no=20230116173357
공동주택 사람 돌아다니는 길에 눈오리 수십개 만들어놔서
경비원이 눈 치우려는데도 방해가 된다는 기사
(치우면 우리애가 만드는거 왜 치우냐고 난리치는 사람도 있다고. 하...하하...)
아니 사람 안 다니는 곳에 눈오리 서너개 만들어 놓으면 누가 뭐라고하나..
왜 사람 다니는 바닥이랑 남의 차, 남의 집 화단, 남의 집 마당에 수십개를 만드는건지 -_-;;;
근데 첫번째 자료사진은 잘못된게 눈오리 만들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저건 보닛에 오리 안깨지게 쌓인 눈위에 살포시 올려만 둔거라 차에 데미지는 없겠네요. 저걸 치우는게 일이긴 하겠네요. ㅋㅋ
직접 눈오리를 보닛에서 만들면 이런비주얼이 됩니다.
첫번째 링크 뉴스에 피해자분의 차량 사진은 아닙니다. 뉴스엔 사진이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