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자크게보기
다크모드
톺아보기
공감글
추천글
커뮤니티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임시소모임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방탄소년당
·
MaClien
·
일본산당
·
자전거당
·
가상화폐당
·
개발한당
·
안드로메당
·
키보드당
·
달린당
·
땀흘린당
·
나스당
·
위스키당
·
골프당
·
바다건너당
·
이륜차당
·
AI그림당
·
노젓는당
·
리눅서당
·
냐옹이당
·
소시당
·
와인마신당
·
육아당
·
캠핑간당
·
사과시계당
·
디아블로당
·
소셜게임한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클다방
·
AI당
·
덕질한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테니스친당
·
퐁당퐁당
·
찰칵찍당
·
축구당
·
대구당
·
어학당
·
클래시앙
·
갖고다닌당
·
전기자전거당
·
젬워한당
·
요리한당
·
꼬들한당
·
VR당
·
소리당
·
뚝딱뚝당
·
야구당
·
IoT당
·
안경쓴당
·
날아간당
·
콘솔한당
·
그림그린당
·
트윗당
·
시계찬당
·
3D메이킹
·
X세대당
·
ADHD당
·
배드민턴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문명하셨당
·
쿠키런당
·
DANGER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e북본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걸그룹당
·
차턴당
·
총쏜당
·
내집마련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KARA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임시소모임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노키앙
·
적는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스팀한당
·
파도탄당
·
테스트당
·
빨콩이당
·
공대시계당
·
여행을떠난당
·
터치패드당
·
창업한당
·
WebOs당
·
WOW당
·
윈폰이당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23시30분부터 30분 가량 서버 점검작업이 실시됩니다.
더보기
굴러간당
정보
아반떼 CN7 3월 페리확정
13
1
x0123202
10,824
2023-01-14 23:17:32
211.♡.195.176
아 n라인 단산이군요...
x0123202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Twitter
공감
댓글 • [
13
]
삭제 되었습니다.
eyn21
1
2
3
4
5
입력
IP
121.♡.44.175
01-15
2023-01-15 00:12:09
언급
·
공감
신고
1
@소잃고뇌약간고친사람
님
N라인 수동 무옵 2361
N라인 DCT 7단 인스퍼 2858
N 수동 무옵 3272
N DCT 8단 무옵 3462
이게 차이가 안 나요?
차라리 노멀 대비 너무 비싼게 문제라면 문제였죠.
삭제 되었습니다.
x0123202
1
2
3
4
5
입력
IP
117.♡.25.47
01-15
2023-01-15 01:07:11
언급
·
공감
신고
0
@eyn21
님 뭐 이런저런 말 필요없이 판매량이 말해줍니다. 아반떼에 3000 박을 정도면 그냥 n까지 가죠
따라란!
1
2
3
4
5
입력
IP
223.♡.28.188
01-15
2023-01-15 13:22:23
언급
·
공감
신고
0
@eyn21
님 N라인 수동이 아마 8개월간 20여 대인가 팔렸을겁니다.
얼리게이머
1
2
3
4
5
입력
IP
220.♡.96.163
01-14
2023-01-14 23:32:35
대댓글
·
공감
신고
0
지금 아반떼는 내연기관의 완성판 같은 느낌이었는데 쥐꼬리만큼 바꾸고 가격만 올라가겠네요...
1
2
3
4
5
입력
IP
223.♡.233.210
01-14
2023-01-14 23:37: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AD 이후에 진짜 디자인 잘나왔다고 생각했었는데... 패밀리룩으로 스타리아 처럼 나오진 않겠죠
삭제 되었습니다.
greenhell
1
2
3
4
5
입력
IP
1.♡.241.97
01-14
2023-01-14 23:51:36
대댓글
·
공감
신고
0
단산된 N라인은 투싼처럼 N라인 하이브리드(가솔린 1.6터보 하이브리드 엔진)로 나온다는 썰이 있네요.
크렙스
1
2
3
4
5
입력
IP
222.♡.239.212
01-15
2023-01-15 01:09:44
언급
·
공감
신고
0
@greenhell
님 평상시에는 연비와 출력 모두 챙길수 있어서 좋을거 같은데 서킷 같은데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N라인 하브면 배터리 관리를 잘 해줘서 서킷에서도 여유있게 달려줄 수 있을까요?
develog
1
2
3
4
5
입력
IP
116.♡.3.251
01-15
2023-01-15 01:17:27
언급
·
공감
신고
0
@greenhell
님
다른 차들은 엔라인이 모두 디자인 패키지일뿐 노멀모델과 성능 차이가 없었는데
유일하게 아반떼만 아반떼 스포츠 후속으로 아반떼 엔라인을 내면서 노멀 모델과 성능 차이가 있었죠
썰대로라면 아반떼도 다른 차들처럼 철저하게 디자인 패키지로 엔라인을 만들겠다는것 같네요
성능때문에 아반떼 살 사람들은 전부 엔으로 넘어갔기도 했고요
우주대괴수b
1
2
3
4
5
입력
IP
119.♡.28.246
01-15
2023-01-15 03:27:18
언급
·
공감
신고
1
@develog
님 쏘나타 N라인도 있습니다.
아반떼 빼고..라기 보단 세단의 N라인과 SUV의 N라인이 다르게 운용되는 것 같습니다.
신형 N라인이 1.6T HEV로 간다고 해도 여전히 아반떼 파워트레인 라인업 중에선 N 다음으로 고성능이긴 합니다.
1.6 NA랑 1.6 HEV 뿐만 아니라 현행 N라인과 비교해도 합산 출력으론 1.6T HEV가 더 높을꺼에요.
대신 수동 미션이 삭제되긴 할텐데..
K3 GT 수동 삭제된거 보면 어차피 수동은 사라지지 않았을까 싶구요.
근데 N라인이 1.6T HEV로 바뀐다면 기존 1.6 HEV는 삭제되지 싶은데..
N라인이 N에 밀려서라기 보단 기본 NA 연비가 워낙 좋게 나오는 바람에 HEV 모델이 찬밥 신세가 된게 더 큰 원인 아닐까 싶긴 하네요.
develog
1
2
3
4
5
입력
IP
116.♡.3.251
01-15
2023-01-15 08:24:29
언급
·
공감
신고
0
@우주대괴수b
님
앗.. 쏘나타가 있었군요 ;;
말씀하신대로 세단과 suv의 차이인거 같습니다
코나가 그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n라인은 디자인만 바뀌었던걸 보면..
힝힝이
1
2
3
4
5
입력
IP
117.♡.5.51
01-15
2023-01-15 01:03:15
대댓글
·
공감
신고
1
모던그레이 인테리어 진짜 이쁜데 왜사라지나요 ㅠㅠ
A1586
1
2
3
4
5
입력
IP
223.♡.75.16
01-16
2023-01-16 04:11:24
대댓글
·
공감
신고
1
스타리아 디자인만 아니면 됩니다. 그랜저도 무슨 빵떡을 만들어놔서=_=
1
2
3
4
5
입력
IP
106.♡.135.125
01-16
2023-01-16 11:23:2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이미 잘생겼는데 어떻게 나올지가 관건이네요
예상도를 보면 더 날렵해지더라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13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13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자동로그인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OTP 앱 인증코드
신뢰하는 기기
인증하기
인증코드를 받지 못하는 경우
N라인 수동 무옵 2361
N라인 DCT 7단 인스퍼 2858
N 수동 무옵 3272
N DCT 8단 무옵 3462
이게 차이가 안 나요?
차라리 노멀 대비 너무 비싼게 문제라면 문제였죠.
N라인 하브면 배터리 관리를 잘 해줘서 서킷에서도 여유있게 달려줄 수 있을까요?
다른 차들은 엔라인이 모두 디자인 패키지일뿐 노멀모델과 성능 차이가 없었는데
유일하게 아반떼만 아반떼 스포츠 후속으로 아반떼 엔라인을 내면서 노멀 모델과 성능 차이가 있었죠
썰대로라면 아반떼도 다른 차들처럼 철저하게 디자인 패키지로 엔라인을 만들겠다는것 같네요
성능때문에 아반떼 살 사람들은 전부 엔으로 넘어갔기도 했고요
아반떼 빼고..라기 보단 세단의 N라인과 SUV의 N라인이 다르게 운용되는 것 같습니다.
신형 N라인이 1.6T HEV로 간다고 해도 여전히 아반떼 파워트레인 라인업 중에선 N 다음으로 고성능이긴 합니다.
1.6 NA랑 1.6 HEV 뿐만 아니라 현행 N라인과 비교해도 합산 출력으론 1.6T HEV가 더 높을꺼에요.
대신 수동 미션이 삭제되긴 할텐데..
K3 GT 수동 삭제된거 보면 어차피 수동은 사라지지 않았을까 싶구요.
근데 N라인이 1.6T HEV로 바뀐다면 기존 1.6 HEV는 삭제되지 싶은데..
N라인이 N에 밀려서라기 보단 기본 NA 연비가 워낙 좋게 나오는 바람에 HEV 모델이 찬밥 신세가 된게 더 큰 원인 아닐까 싶긴 하네요.
앗.. 쏘나타가 있었군요 ;;
말씀하신대로 세단과 suv의 차이인거 같습니다
코나가 그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n라인은 디자인만 바뀌었던걸 보면..
예상도를 보면 더 날렵해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