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원래 디테일 세차가격이 이정도 하나요~? 24

2022-12-26 15:23:37 211.♡.166.72
kayyy


원래 디테일세차 가격이 9 정도 하나요? (동네 몇군데 알아봤는데 다 이정도 하네요?)


저는 한 6~7 정도면 되겠지 하다가 막상 알아보니 너무 비싸네용;;;


얼마전에 광택+유리막 올려서 일반 손세차 대신 기분내서 디테일 한 번 해주려고 했는데;;; 너무~

(대략 3 정도하는 어중간한 손세차는 타월을 여러 차에 사용하기 때문에 안 좋을 수 있다고 해서;;;)


평소에 셀프로 물로만 헹궈주고 일반 손세차 2번 정도 할거 디테일 한번 해주려고 했거든요~ 근데 9 ;;;


kayyy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4]
우리요다이티
IP 218.♡.224.254
12-26 2022-12-26 15:24:17 / 수정일: 2022-12-26 15:24:25
·
저희동네는 제가 가는 샵은 6이요 프리미엄디테일러 로 가면 천차만별일거에요
x0123202
IP 211.♡.194.36
12-26 2022-12-26 15:25:17 / 수정일: 2022-12-26 15:25:42
·
중형세단 기준 실내외 세차, 물왁스까지가 보통 5~6만원이고
프리미엄 디테일링 (고체왁스 or 철분제거, 발수, 엔진룸세척 등등)이 9만원대 일겁니다
bbanki12
IP 211.♡.68.122
12-26 2022-12-26 15:26:31
·
업장마다 프로세스도 다 다르고 해서... 정가 얼마다 얘기하기가 뭣합니다.
nicolask
IP 175.♡.85.153
12-26 2022-12-26 15:31:51
·
어라 저도 찾아보면 4-6만원 사이였던거 같은데... 너무 비싼거 아닌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CPS-
IP 118.♡.11.62
12-26 2022-12-26 15:35:17
·
오잉 전 저정도하고 11-13 정도 내고 있는데 당한 느낌 드네요 ㅠㅜ X5라 작진 않지만요....
/Vollago
x0123202
IP 211.♡.194.36
12-26 2022-12-26 15:38:05
·
@CPS-님 suv가 어딜가든 동일하게 좀 비싸게 받습니다
CPS-
IP 118.♡.11.76
12-26 2022-12-26 16:09:13
·
스리라차님// 네 그렇죠 옆에서 작업하는거 보면 사실 10만원 아깝진 않습니다.... 엄두가 안나요 개인 손세차랑은 다른듯해요ㅎㅎ
/Vollago
해솔2
IP 223.♡.148.168
12-26 2022-12-26 15:36:31
·
딜레마..아 한번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아직 한번도 맡겨본적 없네요 ㅋ 그돈씨가 자꾸 아른거려서..
삭제 되었습니다.
해방두텁바위
IP 166.♡.5.43
12-26 2022-12-26 15:37:24
·
업장마다 작업 구성이 다르기도 하고 또 차 크기에 따라서도 다르다보니 워낙 가격이 천차만별이긴 합니다. 제가 알아본 곳은 왁스까지 해서 7.5~8.5 정도 하더라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Skyhigh
IP 14.♡.210.246
12-26 2022-12-26 15:44:37
·
디테일링이라는 개념을 어느정도로 정의하느냐에 따라 다를거 같은데요. 업체의 세차과정이 어떤지 모르겠어서 비싸다 싸다 얘기를 못하겠네요. 더 비싼 디테일링 서비스들도 있고 해서요. 가격만 놓고 보면 일반 손세차와 디테일링 중간 어딘가에 위치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단무지--
IP 218.♡.113.65
12-26 2022-12-26 15:45:47
·
중대형 세단으로 9면 그냥 고급 손세차 수준이라...

디테일링으로 가면 뒤지게 비쌉니다...
매력댕이
IP 115.♡.247.162
12-26 2022-12-26 15:58:37 / 수정일: 2022-12-26 15:58:56
·
솔직히 개인이 개러지 빌려서 약품써가매 붓질해가매 몇 시간 해보면 압니다.
디테일링 세차라 할 정도면 6~7만원은 말이 안되죠.
라임라스ry
IP 106.♡.153.196
12-26 2022-12-26 16:00:48
·
보통 제대로 된 디테일링 세차 15만원 이상하지 않나요?
nanothings
IP 112.♡.30.98
12-26 2022-12-26 16:15:39
·
디테일샵도 기본 손세차 수준은 5-6정도 하는듯하고..
왁싱 정도만 넣어줘도 그 정도 할겁니다. 보통은 10만원 넘어가는거 같던데 그 정도면 오히려 싼편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rython
IP 172.♡.95.47
12-26 2022-12-26 16:27:00
·
디테일링 세차 16 주고 했는데 제가 넘 비싸게 주고 하나보네요 ㅠㅠ
sang
IP 27.♡.242.78
12-26 2022-12-26 16:34:38
·
디테일링은.. 이쑤시게 같은걸로.. 틈새먼지도 막 제거해주고. 이런거 아닌가여 ㄷㄷㄷ
감히 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ㅠㅠ
BlackPanther
IP 121.♡.71.154
12-26 2022-12-26 17:13:28
·
실력은 샵by샵이고 기격은 노동력 만큼 나온다 보시면 됩니다
브라우니물어
IP 106.♡.130.139
12-26 2022-12-26 17:33:18 / 수정일: 2022-12-26 17:33:40
·
준/중/준대/대형 등 차급도 중요하지만
국산/외산 브랜드로도 가격차가 생기더라고요.
올려주신 글에는 차급, 브랜드 정보가 없어서 9만원이
비쌀수도, 적정할 것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러간당
IP 175.♡.14.19
12-26 2022-12-26 17:39:50
·
이름만 디테일링이고 동네 손세차 수준인곳도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킷세차 해주는곳만 갑니다
푸추
IP 222.♡.207.180
12-26 2022-12-26 18:09:53
·
9만원정도면 디테일링 세차가 아니고 'ㄷ' 세차 정도 되겠네요. 가격비교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리뷰나 평이 좋은곳으로 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뱃살왕자될뻔
IP 118.♡.2.125
12-26 2022-12-26 18:53:46
·
20전후 하지않나요?
그대로멈춰라
IP 14.♡.37.253
12-27 2022-12-27 00:54:51
·
진짜 붓으로 하고 이쑤시개같은 걸로 틈새까지 한가면 그이상 받을겁니다.

작업을 세차만 하면 비싼거고요. 디테일링을 얼마나 하느냐 따라서 싼 가격일수도 있죠
lightmagic
IP 1.♡.33.132
12-27 2022-12-27 07:52:57
·
풀 디테일링 세차.. 어제 맡긴 아내차 아이오닉5 15만원 줬습니다.
쥬신백부장
IP 14.♡.20.53
12-27 2022-12-27 11:39:40 / 수정일: 2022-12-27 11:41:14
·
세차 중독자로 한 말씀 올리자면, 9만원이면 싼 것 같은습니다.

와이파이님 눈치 때문에 세차를 3~4시간 컷으로 하고 있는데,
제 경우 풀세차하면 5~6시간 정도 걸릴 듯 합니다.

그렇게 자기 몸으로 6시간 때워서 세차를 하는 것에 비해,
풀 디테일링을 샵에서 한다면 10~20만원이라도 싸다고 느껴질 듯 합니다만...

기준은 아래 유튭 영상의 풀 디테일링일 때 가격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냥 보통 하는 세차를 디테일링이라고 말하면서 9만원을 받는 건,
좀 상도덕이 아닌 듯 하구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