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2세대 i30 가솔린인데 쇼트엔진 교환받고 만키로도 안탄거 집어왔건만 겨울되니까 시동걸고 대략 30초~1분정도 휘발유냄새가 확 나다가 주행 후 내리면 안나는데 단순히 추워서 그런걸까요..?
외기로 시동걸면 냄새가 심해서 시동걸때는 내기로 돌리는데 뭔가 문제되는것만 아니면 좋겠네요..
엔진오일도 조만간 교체예정입니다만 희미하게 매운냄새가 납니다.
차는 2세대 i30 가솔린인데 쇼트엔진 교환받고 만키로도 안탄거 집어왔건만 겨울되니까 시동걸고 대략 30초~1분정도 휘발유냄새가 확 나다가 주행 후 내리면 안나는데 단순히 추워서 그런걸까요..?
외기로 시동걸면 냄새가 심해서 시동걸때는 내기로 돌리는데 뭔가 문제되는것만 아니면 좋겠네요..
엔진오일도 조만간 교체예정입니다만 희미하게 매운냄새가 납니다.
예열된 후에도 그렇다면 문제겠지만, 첫 시동에서 잠깐은 크게 문제될것 없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