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 ig가 나왔을즈음
i30 pd 1.6T 풀옵을 구매했는데
그돈씨 그랜저 생각을 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검색 해 봤습니다
(하지만 그때 그랜저를 샀으면 스팅어로 빠르게 못 바꿨겠지)

아래는 이번에 발표된 신형 그랜저 가격표

1세대만에 700이라.. 많이 오른건지 아닌건지는 소비자의 판단이겠죠
현기 입장은 상품성과 이런저런걸 생각해보면 실질적 가격상승은 ???에 불과하다! 겠지만 ㅎㅎ
그랜저 ig가 나왔을즈음
i30 pd 1.6T 풀옵을 구매했는데
그돈씨 그랜저 생각을 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검색 해 봤습니다
(하지만 그때 그랜저를 샀으면 스팅어로 빠르게 못 바꿨겠지)

아래는 이번에 발표된 신형 그랜저 가격표

1세대만에 700이라.. 많이 오른건지 아닌건지는 소비자의 판단이겠죠
현기 입장은 상품성과 이런저런걸 생각해보면 실질적 가격상승은 ???에 불과하다! 겠지만 ㅎㅎ
스팅어야 뭐.. 애초에 카테고리가 달라서
전륜 준대형 vs 후륜 중형이니까요
한국에서 그랜저의 라이벌은 그랜저 ㅋㅋㅋ
550 인상이랄까..
가격상승의 거부감을 줄이기위한 트림 다운그레이드라고 봅니다 ㅋㅋ
당시에는 캘리그래피라는것도 없었으니까요.
이제 페리때엔 캘리그래피 위의 더 고오급 트림이 나올지두요
자잘한 차이가 있는 IG PE와 GN7의 가격 차이는 고작 400만원 정도(!)에 불과합니다
전기차값 보다보니... 선녀로 보이는걸요.
엄청나게 팔릴듯
유일한 단점은 떼빙이 되지 않을지..
현대에서 그랜져IG 옵션빠방하게주고 가격 거의올리지않았어요
대충봐도 미션8단,r-mdps,풀사이즈 클러스터 와 네비게이션 이 기본이네요.
물론 가격이 싸다는건 아닙니다.
1호차 IG LPi 모던인데 ADAS 파썬 넣고 3180인가? 당시 니로 풀옵 가격 이엿거든요. 그런데 생각해 보니 지금 니로 풀옵과 GN7 렌터카( 지금 공개된건 승용 가스) 동일옵 가격이 궁금하긴 합니다. 원래 아이오닉5 풀옵 예약 해 둿는데 그건 거의 천만원 올랏거든요. 이거 참…
2호차도 1470짜리 경차에서 2004만원짜리 경차로 올해 바꾸긴 햇군요. 옵션이나 파워트레인 보면 납득 가는 가격 이지만 많이 오른건 맞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