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y 타고있습니다 출고 2달만에 후방추돌사고로 한달째 운행을 못하는중입니다
하필 생일날 사고나서 ㅠㅠ
바로 전차는 12년 운행하면서 출고날이랑 이후 한번 포함해서 총 2번밖에 없었는데 ㅠ
각설하고 차 바꾸고나서 사고발생상황이 여러번 있었는데요
수리끝나는대로 액땜좀 하려 고사를 지내볼까하는데 어떻게 지내나요 ㅋㅋㅋ
간소화버전으로 하려합니다 걍 바퀴에 막걸리 끼얹고 절하면 되는건가요 ㅎㄷㄷ
제가 아홉수라 그런건지 자꾸 사고날뻔한 상황이 반복되다보니 별의별생각이 다드네요;;
절한번 하구 바퀴마다 청주나 막걸리 뿌리구 다시 절하시면 되영 ㅎ
냄세나게 그런거 왜하냐고 해서 안했습니다. ㅋ
(세차에 진심이신 아버지십니다. ㅋ)
그리고 마른 북어 사서 한달 정도 넣어놨구요 ㅎㅎ
냄새 납니다.
[아침햇살]로 대처한 적 있습니다.
쌀로 만든 음료라서 막걸리랑 성분도 비슷한데 냄새도 나지 않고 마시고 운전해도 지장이 없거든요
(프리몬트 출생)
(혹시 그러고나서 다시 내려와서 막걸리 뿌린 자리에 물로 헹궜는데 그럼 무효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