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글로벌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 11.6인치터치방식의 이포시스템적용 / 풀 LED 헤드램프
차체 4480 x 1800 x 1580 / 휠베이스 2670 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니로정도 되겠네요]
e-박스터라는 파워트레인으로 2.0가솔린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되어있습니다.
스바루 글로벌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 11.6인치터치방식의 이포시스템적용 / 풀 LED 헤드램프
차체 4480 x 1800 x 1580 / 휠베이스 2670 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니로정도 되겠네요]
e-박스터라는 파워트레인으로 2.0가솔린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되어있습니다.
디자이너가 없어서 엔지니어가 디자인한다는 풍문이 있었는데... 왠지 이제 그 엔지니어마저 퇴사해서 하청사 부품 배달트럭 운전수가 디자인한 느낌이네요 =_=;;; 특히 그릴부 디자인이 트럭 좋아하는 구수한 아재냄새가 물씬....
벌써 세대째 타고있는 븅신같지만 매력있는 ㅋㅋㅋ
디자인도 현행 현기차 대비 반발짝 뒤떨어지는 느낌인데, 다른 일본 브랜드들처럼 미국 내에서만큼은 그동안 신뢰도가 많이 누적된 느낌이 듭니다
이번엔 디자이너가 졌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