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시동끄고 나서 2-3분까지는 창문을 열고 닫은거 같았는데.
언제부턴가 시동OFF 하면은 창문버튼이 작동을 안하네요?
원래 그런건가요? 아니면 바데리수명이 다되서 그런걸까요???
예전에는 시동끄고 나서 2-3분까지는 창문을 열고 닫은거 같았는데.
언제부턴가 시동OFF 하면은 창문버튼이 작동을 안하네요?
원래 그런건가요? 아니면 바데리수명이 다되서 그런걸까요???
님 자세한설명 고맙습니다. 기아차라도 되긴 되어야 하는거네요....저는 아예 동작을 안해서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