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부터 제네DH가 눈에 들어옵니다..
출퇴근 왕복 80km(고속화국도)
어디 좀 다니면 월 2000km은 무난히 탑니다
14년 프리미엄 풀옵 3.3Awd 18만 (썬룹x)
특이하게 로x lpg 개조차입니다
엔카 개인매물로 같은 동네에 사시는 분 차가 올라와서
카센터가서 띄우고 시운전 해보고 계약금 드렸네요
LPG는 여러대 타봤고 모닝 바이퓨얼도 타봤습니다
개조차는 처음인데
워낙 할배운전이고 40만키로 넘은 썩차부터
여러대 경험해본지라 타보고 싶던차 한번 질러봤습니다
잘한건지ㅡㅡ...
18만이면 하체 한번 털어야 할때 아닌가요
네. 합법입니다.
가격이 액상방식은 300~400정도 수준인데 기화 방식은 이보다 저렴한 것으로 압니다.
개조시 엔진 보증도 날라가서 주행거리가 엄청나신 분들에게는 이점이 있으나
1만 단위의 주행거리로는 엄청 장기보유하셔서 오래 타셔야 하죠.
람다 엔진의 헤드들뜸으로 냉각수 누수가 고질병이여서 10만 넘었을때 헬리코일 작업을 해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근데 열 발생이 더 많은 LPG 차량이니 좀 더 짧은 시기에 발생되거나 재발할 수도 있으니까요.
헤드가 2개라 돈도 꽤 많이 들어갑니다.
현기 6기통 차량들에 해당되는 고질병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