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타이어 교체할때 샵에서 실수로 휠에 스크레치 낼까봐 찜찜해서 그동안은 스노타이어와 휠을 세트로 보관했었는데요.
이번에 차를 바꾸면서 휠이 커지다보니 여분 휠을 구하기 부담스러워져서 스노우타이어만 구입할까해요.
타이어 교체할때 보면 전용 기계로 돌려가면서 빼고 넣고 하던데, 이게 휠에 스크레치낼 위험성이 꽤 큰 작업일까요?
스노우타이어 교체할때 샵에서 실수로 휠에 스크레치 낼까봐 찜찜해서 그동안은 스노타이어와 휠을 세트로 보관했었는데요.
이번에 차를 바꾸면서 휠이 커지다보니 여분 휠을 구하기 부담스러워져서 스노우타이어만 구입할까해요.
타이어 교체할때 보면 전용 기계로 돌려가면서 빼고 넣고 하던데, 이게 휠에 스크레치낼 위험성이 꽤 큰 작업일까요?
타야대리점 직원이 휠을 그냥 콱 2개 보기좋게
해먹어서 화는 크게못내고 사장님한테 한소리하니
멋적어 하시면서…말끝을 흐리시면서 그러냐고….
(사람구하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크게뭐라못하는…)
다음해 갔더니 그 직원은 없고 다른직원이
한큐에 깔끔히 교체완료..
휠해먹었던 직원분 초짜 이었던듯 합니다…
기스 안내는 분은 무슨 기계를 써도 안내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