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썬팅 이 정도면 괜찮은 가격인가요? 22

2022-07-22 17:11:01 수정일 : 2022-07-22 17:29:03 58.♡.218.56
파란소년

다음주 ev6 출고 입니다

썬팅 알아봤는데 

현금 가격이고  3m cm 60만

3m meta90  80만 이라고 하네요


qxd7000 블박은 30만이라고 합니다

괜찮은 가격인가요?



썬팅 농도 저는 밝은거 하고 싶은데 3m에는 크리스탈 말고는 전부 40-50 %가 젤 밝은거더군요 

60-70 하고 싶은데 제품이 없어서

그래서 전면40%     1,2열측면, 후면 30% 하려고 하는데  썬팅점에서는 2열 측면 후면은 15로 하라고 추천하네요

파란소년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나무공원
IP 106.♡.72.158
07-22 2022-07-22 17:25:30
·
전면이라는게 1열 좌우 유리인가요 아니면 윈드실드 유리인가요?
파란소년
IP 58.♡.218.56
07-22 2022-07-22 17:28:11
·
@나무공원님 알기 쉽게 수정했습니다 전면은 윈드실드 입니다
meii
IP 116.♡.150.155
07-22 2022-07-22 17:41:03
·
3m이 저가가격이면 그래도 인지도 높은 버텍스가 낫지 않을까요?
파란소년
IP 58.♡.218.56
07-22 2022-07-22 17:47:08
·
@meii님 제가 루마는 잘 몰라서요 저 정도면 버텍스900이나 700 수준인건가요?
푸추
IP 222.♡.207.180
08-16 2022-08-16 14:15:41 / 수정일: 2022-08-16 14:20:02
·
@파란소년님 3m 메타급이면 버택스 900전면 700측후면 가격과 비슷합니다.
성능이 비슷한지는 잘 모르구요 ㅎㅎ

지금까지 7대 정도의 썬팅을 해봤는데요. 매번 일반적인 국민썬팅이라고 부르는 전면 30% 측후면 15% 정도로 사용했는데.. 나이도 들었고 시골길 주행이 많아져서 이번차는 전면 70~80% 1열 35% 2열 및 후열 15%로 하려고 합니다. 찾아보니 버택스 900이 80% 있긴한데 시공점이 드물구요.. 3M CR 70%가 있긴한데 비싸고 역시나 취급점이 많지않네요.. 밝은거 찾기 겁나 힘드네요 ㅎㅎㅎ
파란소년
IP 39.♡.165.164
08-16 2022-08-16 18:47:23
·
@푸추님 3m메타가 버텍스 900-700 가격과 거의 견적이 비슷하더라구요 5만원 버텍스가 비싸네요
크리스탈 100에 해준다는 곳이 있어서 전면50 측후면 20으로 했습니다 샵 사장이 전면 50한다니깐 말리고 측후면
40생각한다니 무조건 20하라고 하더라구요 전면은 50하고 측후는 20 했네요
푸추
IP 222.♡.207.180
08-17 2022-08-17 16:11:11
·
@파란소년님 삼메다 크리스탈라인으로 하셨군요! 저도 CR전면 메타90측후면(썬루프없음) 견적가 100만원이였습니다. 지금은 존슨R 전면/측후면 80만원 알아보고 있습니다. 참 어렵네요 매번.. ㅎㅎ
크리스탈라인 50%는 어떠신가요?
다니엘싼드린
IP 182.♡.103.96
07-22 2022-07-22 18:17:44
·
전면 40이시면 밤에 거의 안 보이실텐데요
파란소년
IP 58.♡.218.56
07-22 2022-07-22 18:26:25
·
@다니엘싼드린님 그럴까요? meta제품은 가장밝은게 40이더라구요
울프야드
IP 125.♡.189.53
07-22 2022-07-22 18:18:09
·
비싸네요 35만이 적당합니다. 썬팅필름마다 성능이 고급이든 아니든 큰차이가 없어서 굳이 두배가량의 가격을 주고 비싼 필름 하실 필요가 전혀 없죠.
파란소년
IP 58.♡.218.56
07-22 2022-07-22 18:27:24
·
@울프야드님 저도 비싼제품에 대한 의구심이 들긴하는데 너무싼 제품은 돈값을 하는걸 많이 봐서요 사실 일반인들은 잘 모르니 답이 없네요
울프야드
IP 125.♡.189.53
07-22 2022-07-22 18:54:09
·
@파란소년님
잘 알려진 브렌드의 이전세대 제품을 하시면 됩니다.
slkss
IP 106.♡.11.48
07-22 2022-07-22 18:20:05 / 수정일: 2022-07-22 18:20:22
·
CM이 60이면 저렴한건 맞긴합니다.
연하게 하시려면 전면 CR 70% 측후면 CM 35% 하셔도됩니다.
파란소년
IP 58.♡.218.56
07-22 2022-07-22 18:34:07
·
@slkss님 전면이 40 좀 걸리긴해서 저도 cr조합을 생각해보긴 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셀빅아이
IP 125.♡.200.218
07-22 2022-07-22 22:17:41
·
전면 45%면 야간에 많이 어두우실껍니다.
파란소년
IP 223.♡.206.144
07-22 2022-07-22 22:35:01
·
@셀빅아이님 직접보고 결정해야겠습니다 50%이상이 있으면 좋으련만 없으니 다른제품을 봐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셀빅아이
IP 125.♡.200.218
07-22 2022-07-22 22:37:26
·
@파란소년님 선팅업체에서 비교해주는데 대낮이라 뭐를 해도 밝아 보입니다.
야간에 비교하셔야 차이 느낄 수 있습니다.
엥주리님 선팅 글 한번 보세요.
파란소년
IP 223.♡.206.144
07-22 2022-07-22 23:18:45 / 수정일: 2022-07-22 23:21:44
·
@셀빅아이님 네 알겠습니다 근데 엥주리님 글은 어떻게 찾을수있나요 검색하니 안 나와서요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마토마
IP 221.♡.82.199
07-23 2022-07-23 08:50:02
·
3M이면 전면만 CR로 밝게 하시거나 CM 50프로 있으니 전면,1열 50 + 후면 30 + 2열 15 추천드립니다. 측면 30하니 좀 어두워요.
파란소년
IP 58.♡.218.56
07-23 2022-07-23 12:40:03
·
@토마토마님 감사합니다 저도 이정도가 좋을듯 싶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파란소년
IP 223.♡.206.115
07-23 2022-07-23 19:50:14 / 수정일: 2022-07-23 19:50:30
·
@고곳씽님 그렇긴한데 그놈의 돈이 문제네요
푸추
IP 222.♡.207.180
08-17 2022-08-17 16:17:56
·
@고곳씽님 맞는말씀인것 같습니다. 같은 필름이라도(고가제품기준) 견적이 20-30만원차이가 나더라구요. 시공품질이 매우 중요하니 사장님 혼자서 하는 그런 매장을 찾아보곤 합니다. 직원이 많은 매장은 막내가 시공하는경우도 있고 해서요(경험해봤네요) 지금 버텍스 900 사용중인데 기포/머리카락은 기본이고 A필러 쪽창은 재단을 잘못한걸 그냥 붙여서 재시공 받았네요. 그리고 버텍스 900인데.. 창문끝라인에서 3-4mm 내려서 붙였더라구요. 쉐이빙도 안하고..... 영업사원이 틴팅시공해서 받은 차량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제가 직접 알아보고 하려구요 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