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ev6 출고 입니다
썬팅 알아봤는데
현금 가격이고 3m cm 60만
3m meta90 80만 이라고 하네요
qxd7000 블박은 30만이라고 합니다
괜찮은 가격인가요?
썬팅 농도 저는 밝은거 하고 싶은데 3m에는 크리스탈 말고는 전부 40-50 %가 젤 밝은거더군요
60-70 하고 싶은데 제품이 없어서
그래서 전면40% 1,2열측면, 후면 30% 하려고 하는데 썬팅점에서는 2열 측면 후면은 15로 하라고 추천하네요
다음주 ev6 출고 입니다
썬팅 알아봤는데
현금 가격이고 3m cm 60만
3m meta90 80만 이라고 하네요
qxd7000 블박은 30만이라고 합니다
괜찮은 가격인가요?
썬팅 농도 저는 밝은거 하고 싶은데 3m에는 크리스탈 말고는 전부 40-50 %가 젤 밝은거더군요
60-70 하고 싶은데 제품이 없어서
그래서 전면40% 1,2열측면, 후면 30% 하려고 하는데 썬팅점에서는 2열 측면 후면은 15로 하라고 추천하네요
성능이 비슷한지는 잘 모르구요 ㅎㅎ
지금까지 7대 정도의 썬팅을 해봤는데요. 매번 일반적인 국민썬팅이라고 부르는 전면 30% 측후면 15% 정도로 사용했는데.. 나이도 들었고 시골길 주행이 많아져서 이번차는 전면 70~80% 1열 35% 2열 및 후열 15%로 하려고 합니다. 찾아보니 버택스 900이 80% 있긴한데 시공점이 드물구요.. 3M CR 70%가 있긴한데 비싸고 역시나 취급점이 많지않네요.. 밝은거 찾기 겁나 힘드네요 ㅎㅎㅎ
크리스탈 100에 해준다는 곳이 있어서 전면50 측후면 20으로 했습니다 샵 사장이 전면 50한다니깐 말리고 측후면
40생각한다니 무조건 20하라고 하더라구요 전면은 50하고 측후는 20 했네요
크리스탈라인 50%는 어떠신가요?
잘 알려진 브렌드의 이전세대 제품을 하시면 됩니다.
연하게 하시려면 전면 CR 70% 측후면 CM 35% 하셔도됩니다.
야간에 비교하셔야 차이 느낄 수 있습니다.
엥주리님 선팅 글 한번 보세요.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