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로는 비보호 유턴인걸로 알고 있는데
일반적인 비보호 좌회전과는 달리
적색신호에서도 유턴이 가능하다로 알고 있거든요.
앞차들 아무도 유턴 안하길래 대세를? 따라서
좌회전 신호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유턴하긴 했는데
혹시 제가 잘못 알고있던걸까요?
그리고 우회전할때 맨 오른쪽 차선에서 돌지 않고
그 바로 옆 왼쪽 차선에서 도는 차량들이 굉장히 많던데
이것도 상품권 신공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비보호 유턴인걸로 알고 있는데
일반적인 비보호 좌회전과는 달리
적색신호에서도 유턴이 가능하다로 알고 있거든요.
앞차들 아무도 유턴 안하길래 대세를? 따라서
좌회전 신호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유턴하긴 했는데
혹시 제가 잘못 알고있던걸까요?
그리고 우회전할때 맨 오른쪽 차선에서 돌지 않고
그 바로 옆 왼쪽 차선에서 도는 차량들이 굉장히 많던데
이것도 상품권 신공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2015.09 ~ 2017.11 Toyota Camry 2017.11 ~ 2018.04 Kia K5 2018.04 ~ 2020.07 BMW 530i 2020.07 ~ Volkswagen Touareg
우회전은 교차로통행방법 위반으로 상품권 날아갈수 있을겁니다
시야 문제도 있구요
돌릴때 앞차가 같이 돌아버릴 확률도 있구요(돌수있는 상황은 두 차 다 해당될꺼니까요)
돌다가 맞물리면 그 지체되는 시간동안 달려오는 차량이 있겠죠 ㄷㄷ
상시유턴 개인적으론 싫어합니다
그냥 유턴신호 사랑합니다 ㅜㅜ
바로 옆차선이 직진차선이라면 신고 가능 대상이긴합니다만 번호판 나오는 각도 잡기가 쉽지 않을 위치라 신고가 마음처럼 쉽게 되지는 않을듯하네요
모르는분들 은근 많습니다. 내가 실선구간에서 대기중일땐 먼저 갈수도 없고 저어기 앞차한테 어떻게 어필할수도 없고 살짝 답답할때가 있쥬ㅠㅠ
직진 차선에서 우회전하는 경우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알고있습니다.
다만 직진신호일 경우 대향차가 올 수도 있고, 빨간불이면 우측에서 유턴 후 방향으로 좌회전 하는 차가 올 수 있어서 신호 있다면 그냥 신호 받고 가는게 나은거 같아요.
우회전은 교차로 통행 방법 위반으로 딱지 날아갑니다.
제가 최근에 올린글: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7366687CL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