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젯밤 동호회에 올린 글 복붙입니다.... 흐흐
승차감: 에코/컴포트/어댑티브 에서는 편안합니다.
(특히 어댑티브 모드가 부드러운 것 같아요)
스포츠에서는 노면의 굴곡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사운드: 냉간/열간 시동 모두 2000rpm까지 띄우며 박력있는 소리를 내줍니다.
고속도로 정속주행시 엔진/배기사운드 아무것도 안들리고 정숙합니다.
1열 이중접합유리 제 구실 합니다.
풍절음은 같은속도 기준으로 gv80보다 적습니다.
(차량 형태가 달라서 그런듯요)
하만카돈 오디오는 실망입니다.
고속안정성: 이 급에선 만족하나 5나 e에 비하면 조금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출력: zf8단과 물려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387마력/51kg·m)
8딘 2000rpm에서 140km/h 정도 나오는데 시종일관 여유로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연비: 110km/h 크루즈 걸고 100km정도 운행하면 16km/L 나옵니다. (gps 108km/h, 고급유)
핸들링: 꼬불꼬불을 아직 안가봐서, 좋겠죠 뭐 ㅎㅎ
편의: 반자율은 gv80 hda2 대비 월등합니다. (핸들터치 인식, 커브에서 차선중앙유지, 가/감속 부분 기준)
트렁크 킥모션은 있지만 전동 없습니다.
라이트 기본 하향등 상태에서도 넓고 밝습니다.
오토하이빔 켜면 선행차량이나 맞은편차량 부분 꺼주는 속도는 gv80의 지능형 헤드램프와 비슷합니다만, 구역의 세밀함에서 좀 더 낫습니다.
그리고 등이 더워요..........
우주명차 만세~~~
/Vollago
60주년 로고가 하얀색 차와 잘 어울리네요
저도 내연차 하나 전기차 시대까지 유지하라고 하면 340i 또는 340i 투어링 하나 뽑아서 평생 소장하고 싶네요.
지적 감사합니다.
제가 리콜도 거부하면서 아직 2019년 펌웨어로 버티고 있습니다....
스펙만으로도 엄청나게 나갈듯 합니다!!!!
풍절음을 g70도 아니고 덩치큰gv80하고 비교하는건 ...
앞유리 면적과 사이드미러 크기부터 틀려서 ..
540i 사려다가 포기했는데
340은 더 작고 빠르고 실키식스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