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8월 부터는 집에 차 한대가 더 필요한 상황이 생겨서 이달 초순부터 국산,외산 가리지 않고 알아보고 있는데 반도체 이슈 문제로
원하는 차를 1-2개월 안에 받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주로 운행은 아내가 하고 가끔 저도 탈 차량으로 보고 있고요...
1순위로는 전기차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니 전기차를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 싶어 EV6,아이오닉5, GV60 등 알아봤는데 1년은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포기. 아는 카마스터분이 eG80은 즉출 할 수 있는 것이 있다고 했지만 예산도 초과 디자인도 이번 차량 구매에는
부합하지 않아 건너뛰고, 즉출 G80현금차량도 (리스사 보유건중 풀린 차) 소개해 줬으나 중후함이 가득한 내외관 컬러라 역시 패스.
한편으로는 작년과 올해 GV80 3.5와 EQ900 중고로 매각하여서 제네시스를 당분간 타지 말고 새로운 제조사를 선택하려는 방향도 있고 원하는 옵션으로 출고할 경우 이 차량도 8개월 대기를 말해서..
그러다 BMW 전기차 온라인 판매라는 것을 알게 돼 지난 14일 도전했으나 실패 후 대리점에서 구매 할 수 있는 i 모델 차량도 있다고
해서 문의한 결과 역시 1년은 넘게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전기차는 깔끔하게 포기가 됐습니다.
BMW 5시리즈가(20,30) 알아보니 내년말이나 24년초에 풀체인지 된다고 해서 그런지 가격은 좋은데 인테리어는 예전과 별반 다름이
없더라구요. 그렇지만 차량 가격이 괜찮아 2년 탈 차로 20이냐 30이냐 -감가를 고려해서- 이것도 고민이라면 고민중이네요.
전기차 한번 타고 싶었는데 쉽지 않아 보유하고 계신분들이 '부럽읍니다.'
물론 14년식하고 21년식 차를 비교하는게 좀 무리가 있긴 하지만서도
저 개인적으로는 eG80이 너무나 만족스러워서 BMW는 생각도 안나네요..
최근에 와이프 X4 (20년식)도 잠깐 다시 타봤는데 마찬가지구요..
이게 제네시스라서, 그래서 옵션이 풍부해서 그런지, 전기차라서 오는 만족감이 큰건지는 솔직히 정확하게 분리 구분은 못하겠습니다만..
제네시스 좋은데 저는 bh380 시절부터 오래 타 좀 쉬었다^^ 가려고요.
BMW 5시리즈를 고려하는 것은 가격이 조금 덜 부담스럽다가 큰 이유입니다.
@공돌이의하루님 의 보유 차와 가격도 엄청 차이가 나는 지라.
차 고르기도 어렵고 출고도 길고 그래서
6,7천으로 올려서 x3로 결정했네요
특정 색상 모델이 입항이 많이 됬다고 그래서
순번도 당겨져서 2달만에 받을 것 같습니다
Bmw는 재구매 해당이라 (X5 보유) 출고는 빨리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원하는 차는 오래 기다려야 되서요. X3도 괜찮은데 iX3가 눈에 들어와서^^ 온라인구매 7월에도 도전 해 보려고요.
지금은 420i 그랑쿠페 퍼포먼스 모델도 괜찮아 보여 알아보는데 퍼포먼스 없는 일반 모델만 입항됐다고 해서 이래저래 고민하다 못구하면 530 또는 520 택 1 할 듯 합니다. 차도 금방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꼭 성공 바랍니다!
맘에 드시는 차 잘 고르시길 바래요~
여러대중 제가 선호하는 차량이 있으면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