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가의 15년된 qm5 이제는 놓아주고
부모님 차로 하반기에 그랜져 신형을 사려는데
지금 차 상태가 너무 메롱해서 최대한 빨리 받아보고 싶습니다.
혹시 사전예약 후 차 빨리 받는 요령이 있을까요?
예를 들면
색상 (흰색, 은색, 검은색, 흔한색, 드문 색)
하이브리드는 오래 걸림
풀옵션 vs 깡통
각각의 트림에서 옵션 들어있는게 좋다 없는게 좋다
스피커 옵션 없는게 좋다.
지점/대리점/온라인 성실한 영맨 수소문
예약의 예약 걸기
이런 요소들이요.
감사합니다.
결론은 전산 오픈하자마자 제일 빨리 전산에 넣는게 중요합니다.
추가로, 저는 경험상 출시 초기에는 풀옵이 빨리나왔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전날과 1일차 아침 전산열리기 전에 영업맨한테 연락해서 빨리 주문 넣으라고 재촉하시면 최대한 빨리 받아보실수 있어요.
제가 스포티지 하브 사전예약할때 그 방법으로 성남쪽 순위 1번으로 해서 나오자 마자 받았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색상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주문하는 색 (흰색, 검정)에 최대한 상위 트림으로 하시는게
더욱 빨리 받아 볼수 있습니다. 가장 수요가 높은 것 부터 생산하거든요.
하브라고 생산이 오래걸린다고 하지만 초기 생산분 부품은 기업에서 확보 해놓고 주문 받기 때문에
저 방법으로 하시면 하이브리드도 초기 생산분으로 빨리 받을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예약걸어주기로 해놓고 연락두절된 사람이 있었거든요..ㅎ..ㅎㅎㅎ
보통 많이 하는 외장내장색(외장흰색 내장블랙 같은)이 빨리 나온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옵션은 출고까지 시일이 좀걸려도 필요한건 넣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참.. 쉽지 않네요 성실한지를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