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라온 따끈한 영상인데요,
요약해보면
gv60 > i4 m50 > eqa
여기서 i4 m50은 차가 별로라기보단, '펀카라면 무거운 전기차보다, 내연기관이 가볍고 싸다. 그래서 전기차 펀카는 아직인거 같다'라는 생각이고, eqa, eqc, eqs 등은 '급하게 나온 차. 벤츠가 전기차 기술은 제일 떨어지는 거 같다', '전기차 기술력은 제네시스가 독일차보다 좋다' 라고 이야기합니다.
여러가지로 조심스러워하는 논조이고, 우파의 평상시 리뷰 스타일도 차는 까도, 직접 사람 까는건 조심스러워하는 스타일이긴 한데,
(여기서도 벤츠 전기차, 차는 좋긴한데 벤츠 이름에 기대하는 정도는 아니다, 정도로 조심스럽게 이야기합니다)
위 영상 본문에 적어둔 '요즘 GV60 이슈'라는 말도 그렇고, 오토뷰에서 따로 추가적인 상을 만들면서 2022년 올해의 차로 뽑았던 EQS를 질타한걸 보면 (오디오 작업 때문에 EQS 문짝 내부를 볼 일이 있었는데, 급하게 만들어진 차라는 흔적이 역력했다) 여러가지로 오토뷰를 염두에 둔 영상인건 맞는거 같습니다.
예전 같으면 오토뷰 같이 기성매체가 나름 공신력과 파급력이 있었는데 이제 함부로 헛소리하면 여기저기서 반박을 해주니 좋네요.
일개 유튜버 취급 당하는거 보니 세상이 많이 바뀌긴 한거 같네요
요즘같은 유튜브 세대가 되면서 그게 더욱더 중요해졌는데 바쁘다고 귀찮다고 뭐 하나만 보고 휩쓸리고 하면 쓰레기 같은 채널들을 거를 능력이 없어지는 거죠.
오히려 gv60을 사고 싶어졌는데요.. ㅋㅋ
무빙/시퀀셜/다이내믹턴시그널로 불리우는 촤르륵촤르륵하는걸 '턴시그널'로 아는건지, 'G90은 턴시그널이 아니라 아쉽다... 마이바흐는 보세요~ 역시 턴시그널...' 이러고 있습니다
저 영상 보니까 gv70 사고싶네요.. 돈 많고 시간 많았더라면..ㅠ
갑자기 개인 리뷰어에게 전문성을 부여 하기에는..
이러면 그냥 국산차만 짱 니 차는 똥차라고
이 흐름 제대로 타는 유튜버가 나오겠네요
솔직히 이제 무서워서 국산차 제대로 비판 할 수 있는 유튜버가 나올지 미지수 입니다
김치가 맛 없다 삼겹살이 맛 없다는 유투버가 있나요?
물아일체 적당히 하시고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6898731?po=0&sk=id&sv=didisi&groupCd=&pt=0CLIEN
뭐 제가 물아일체 한다 해도 테슬라를 향한 그 사랑만 할까요..? 물아일체 좀 있으면 좋겠네요. 뭔가 각별한 애정이라도 느끼게..
이해 합니다 먹고 살아야 하는지 아니면 중고 감가 때문에 그러시나요?
그럼 다른 리뷰어가 차 띄워서 리뷰 하는걸 가져 오시던가
아5 빨아주는걸 반복 재생으로 보시던가요 ㅎㅎ
아니 눈으로 보이는 소재 리뷰에 뭔 리뷰어의 성향 출신 과거 입맛을 따져서 리뷰를 분석하고 계세요?
할 일이 없으신가?
아님 덜렁 거리는 리뷰어를 사랑 하시나요? ㅎㅎ
그냥 뭐 지들 느끼는대로 리뷰 하는 애들 가지고 나이 잡수시고 뭐하세요 ㅎ
왜그리 유치한지 애잔합니다
테슬라 사랑?????
한달째 안타고 있는데...
님이 사실래요? 아 그럴바엔 현기차 사셔야죠? 애잔합니다
물아일체 적당히 친이든 반이든 리뷰어 빨아 주는것도 적당히 합시다
이 사람은 정말 차 몰라요.
그리고 차 문짝 오디오 작업할때 잠깐보고 대충 만들었다는더랑 지오메트리 타령이나 똑같습니다
여튼 겉할기 유투버든 (비교적) 전문 유투버든 GV60 좋고, 문제 없다는 것은 공통적인 것 같습니다.
전에 아반떼 그냥 간단정비가 되는줄 알고 사업소 맡겼더니 완전 경운기 만들어놓고
니가 민감한 거임... 나는 경운기소리 안들리는데... (청력이 이상하세요???)
라는 소리 듣고 그날로 팔아치우고 다음에는 현기차를 안보고 있는 중입니다.
차를 잘 만들어도 서비스센터에서 감정이 상하고 나니 쉽게 회복이 안되더군요.
오일류 레벨링같은 기본중에 기본도 하는데가 극히 드문 우리나라 정비업계 정말 한숨만 나옵니다...
모든걸 소비자가 다 챙겨야 제대로 정비가 되는.... 에효
정말 편하게 믿고 맡길만한 곳이 별로 없다보니 웬만한거는 그냥 제가 고칩니다. ㅠㅠ
저는 산지 1년인가? 2년된 아반떼가 경운기 엔진을 달고온 것을 디벼보니 하......
교보재로 썼나 싶을 정도로 빡쳤습니다...
오죽하면 빡쳐서 사업소에서 차 빼와서 그 차로 당시 혼다차 매장으로 돌격했습니다...
(당시에는 반일....운동은 덜 했던 때라... 지금은.... 끙...)
항상 이야기 하지만 자동차 유튜버는 술집갔는데 옆에서 떠드는 사람일뿐이에요.
최고는 절대로 아니지만 차는 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모델y로 갈려다 와이프가 승차감 때문에...애들이 편안하지 않다고...
아무튼 전기차에 적응하니 너무 편합니다 (단독주택 집밥)
나이 많은 개구리도 있지만 시동을 잘 안걸게 되네요.
촬영하는 차에 대해 공부도 별로 안하시는거 같고
뭐 이런 느낌좋아하시는 분도 있지만 영상 보고 나면 뭐 남는게 없어서 점점 안보게 되네요
22년 차리뷰한 사람이 전문성 없다고 까이는데 어차피 우리나라 유투버중 전문성 있는 사람이 누가 있다고... 그냥 재미로 보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