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보니까 보증기간 연장해두면 그가격 그대로 물고있는다고
차 살때 보증기간 연장 하라는데
보통 독 3사는 에프터마켓이 잘돼있어서
보증기간 끝나면 그냥 따로 수리하는게 낫다던데
또 어떤분은 보증기간 연장해두면 어짜피 그가격 중고로 팔면 나온다고 무조건 연장하라는 말도있고
어느말이 맞는걸까요??
인터넷 보니까 보증기간 연장해두면 그가격 그대로 물고있는다고
차 살때 보증기간 연장 하라는데
보통 독 3사는 에프터마켓이 잘돼있어서
보증기간 끝나면 그냥 따로 수리하는게 낫다던데
또 어떤분은 보증기간 연장해두면 어짜피 그가격 중고로 팔면 나온다고 무조건 연장하라는 말도있고
어느말이 맞는걸까요??
그게 시장에 나올때는 보증연장값을 받는다는 얘기...?
bmw 보증연장 했었는대
딱히 도움 받은거 없고 종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