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외관에서 보면 6GT 보다 우람하고 덩치큰 애로 보이는데..
BMW 기술자료에 소개된거 보면 그림과 같이 진짜 미미한 차이더라고요..
아무리 봐도 6GT가 더 슬림하고 세련되게 생겼는데...어찌 이리 비슷한지... 디자인의 힘은 역시!
저는 그래도 울트라맨 같은 든든한 뒤태의 F07 (5GT)가 맘에 들어서 5GT로 기변을!!

분명 외관에서 보면 6GT 보다 우람하고 덩치큰 애로 보이는데..
BMW 기술자료에 소개된거 보면 그림과 같이 진짜 미미한 차이더라고요..
아무리 봐도 6GT가 더 슬림하고 세련되게 생겼는데...어찌 이리 비슷한지... 디자인의 힘은 역시!
저는 그래도 울트라맨 같은 든든한 뒤태의 F07 (5GT)가 맘에 들어서 5GT로 기변을!!

수리비가 많이 나오긴하지만 매우 만족스러워요!
신기한건 6쥐티는 610리터라는 ㅠㅠ
저는 다른 차량이 있어서 거주성이 더 좋도록 트렁크가 좁은게 더 좋답니다!
충분히 지금 쥐티 만족합니다!!! 최고에요!
다만 트렁크 루프라인때뭄에 짐이 생각보다 많이 안들어가는게 단점인듯해요
킥보드 2개는?? 어유 ㅠㅠ 포기했어요
6GT LCI 뒷태는 바뀐게 없어서 아쉽구요 ㅠ
6GT 전장이 5미터가 넘는데 ..
저 그림도 그만큼 늘리면 차이가 클겁니다.
전면에서 보면 후기형 5GT와 전기형 6GT가 상당히 닮아 있습니다.
얘네가 같은 부품을 썼나? 싶을 정도로 비슷해보여요.
물론 측면과 후면은 완전히 다른차라는 것을 보여주지만 정면에서 보고있으면 살짝 헷갈리기도 할 정도입니다.
결론은 후기형 5GT 만세!ㅋㅋ
트렁크는 반도 안되는거 같은 느낌 ㅠㅠ
길이차이도 저것보다 차이 많고 필러각도 트렁크 형상등 많이 차이남.
정확하진 않으나 대략 AI에 그려 보라고 해도 많은 차이가남. 무작정 믿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