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눈팅러 로깅입니다.
큰 활동없이 뜬금 질문글을 올리게 되어 염치없습니다 ㅠㅠ
타이어 코드절상 a/s 관련 질문드립니다...
가끔 타이어 교체 관련 글을 보면 코드절상 질문들도 있어서,
다들 교체하시라고 말씀하시고 저 역시도 최대한 빨리 교체하셔야 된다고 댓글을 달아드리고는 했었는데,
어제 시원하게 기우제를 지내고 주차 후, 오늘 출근하려고 나가보니....

엄매야... ㅠㅠ
사진처럼 대칭으로 나있길래 '그래, 바닥이 안좋아서 어디 눌려있는걸꺼야 (행복회로 풀가동)'
라고 생각하며 우선 천천히 출근은 했습니다.
공기압 인포 띄워놓고 갔는데 압 빠지거나 들쑥날쑥하거나 그런건 없더라구요.
회사 도착해서 바로 다시 봤는데,(안보일거야 안보일거야...)


너무 잘...^^..... (아직 희망을 가지고... 선배님들 혹시 코드절상 맞을까요..??)
작년 8월초에 장착해서 이제 11000km 정도 달렸는데....ㅠㅠ 어흑....
친한 친구에게 신세한탄을 하는데, 타이어 보증, 보험(?) 이란 것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국내 3사는 정보가 그래도 잘 나오는데 수입 브랜드들은 정보가 잘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이런 상황에서 코드절상 보증받고 교환을 해보신 선배님들이 계실까요..?? (타이어는 콘티넨탈 mc6 입니다.)
굴당 선배님들의 경험 및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 달아드리는 모든 선배님들께 우선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질문 요약.
1. 코드 절상 맞을까요?? (행복회로 아직...)
2. 콘티넨탈 제품 보증 교환, a/s를 진행해보신 선배님들 계시다면.. 어떻게 진행을 하셨나요..??
(여담으로...mc6가 썸머치고는 꽤 사계절스러운 느낌을 받아서 매우 만족하며 타고 있었는데, 사이드월 무른게 이렇게 치명적이였네요...ㅠㅠ 실제로 코드절상을 겪으니 당황스럽습니다..ㅠ)
코드절상 맞는거 같고 외관상으로도 깔끔해서 A/S 될거 같은데요.
몇번을 다시봐도 코드절상이 맞... 네요 ㅠㅠ
타이어를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공임비만 해서 장착한거라 증빙 서류를 구매 내역으로 대체해도 되는건지 애매합니다.
다행히 제가 사는 지역에 공식 대리점도 있어서 점심 때 문의도 해보려구요..
a/s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것 같습니다.
인터넷 구매라 그부분이 애매할거 같기는 하지만.. 찾아보니 지역에 공식 대리점이 있어서 문의해보려합니다.
역시 코드절상 맞군요..ㅎㅎ 이제 행복회로는 꺼도 될거 같아요..ㅠㅠ
코드절상이 내 과실이 아니라는걸 밝히는 건 불가능한 일인거 같은데
그런데도 보증범위라면 그냥 교체해 주다니;;;
금호타이어/컨티넨탈은 코드절상에 대한 언급이 없네요ㅠㅠㅠㅠㅠ
컨티 쪽 품질보증 제외사항에 첫번째 항목에서 불가능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점심때 한번 문의해보려구요..ㅠㅠ
한타 보증이 되게 든든해보입니다 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5629581CLIEN
아니... 콧코에 이런게 있었군요..!! 미쉐린은 교체 가능하겠네요. 오...
딱 두군데 정확하게 찢어졌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