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타봤습니다 너무 좋으면
대기 걸어보려구요
1억100이라는데 1억의 가치가 이것밖에 안되나 ??
50키로까지 4기통 디젤음이 너무 적나라하게 들림
본넷 방음이 없는 수준으로 들림
재 가속시에도 디젤음 너무 심함
이 차가 1억이 아니라면 좋게 생각하겠지만
1억인데 너무 처참한거 같습니다
실내 소재도 우레탄이 주력이구요 ;;
장점 .. 넓다 정차시 진동 소음은 좋다
주행하면 다 깬다
출렁거리고 갸르륵 소리가 5년전 탔던
올뉴쏘렌토와 흡사하네요
전기차,하이브리드,고유가 시대라서요..
벤츠는 1.5억부터......
저라면 6기통 디젤 탈바엔 4기통 가솔린 탈래요.
450이 가성비도 더 높습니다. 비싸지만 그게 나아요...
4기통 디젤 < 6기통 디젤 < 4 가솔…
욕 엄청 먹었네요...
아무튼 삼각별은 400/450 이상부터 보는게 맞습니다 ^^
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 큰 덩치에 4기통 엔진을 쓰는건지. 고속도로 탈때마다 조금만 악셀 밟으면 힘이 달려서 변속이 계속 되는게 너무 스트레스에요. 다시는 벤츠 4기통엔진 타기 싫습니다 ㅜㅜ
4기통 명품엔진이긴한데 gle급에선 좀 아쉽죠 ㅎㅎ
뱃지빼고요 ㅠ
초반에 더 많은 rpm을 써서 갸르륵 소리가
너무 부각되는거 같습니다 기회되면 x5도 타보겠습니다
/Vollago
그 와중에 300d도 대기가 길다고 들었습니다..
올해 연식부터 디젤에도 마일드하이브리드가 붙어서 좀 나을거라 생각했었거든요🥲
저도 작년에 시승해보고 디젤은 어쩔 수 없구나 싶었다가 올해 연식은 좀 기대하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