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이야기 gle 300d 시승후기 29

4
2022-03-22 11:25:38 수정일 : 2022-03-22 11:36:19 49.♡.27.40
hjj9091

궁금해서 타봤습니다 너무 좋으면 

대기 걸어보려구요 


1억100이라는데 1억의 가치가 이것밖에 안되나 ?? 

50키로까지 4기통 디젤음이 너무 적나라하게 들림 

본넷 방음이 없는 수준으로 들림 


재 가속시에도 디젤음 너무 심함


이 차가 1억이 아니라면 좋게 생각하겠지만 

1억인데 너무 처참한거 같습니다 

실내 소재도 우레탄이 주력이구요 ;;


장점 .. 넓다 정차시 진동 소음은 좋다 

주행하면 다 깬다


출렁거리고 갸르륵 소리가 5년전 탔던 

올뉴쏘렌토와 흡사하네요 

hjj9091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삭제 되었습니다.
hjj9091
IP 49.♡.27.40
03-22 2022-03-22 11:32:15
·
@네츄럴픽님 450은 가격이 또 넘사여서요 .. ㅋㅋㅋ
선잎
IP 221.♡.43.96
03-22 2022-03-22 11:32:24
·
이제 디젤은 크게 메리트가 없죠...
전기차,하이브리드,고유가 시대라서요..
hjj9091
IP 49.♡.27.40
03-22 2022-03-22 11:35:14
·
@선잎님 디젤만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서 타봤는데 와 .. 너무 심하네요
prodo
IP 218.♡.182.146
03-22 2022-03-22 11:34:29
·
벤츠.. 1억이상부터 라지만.. 언저리에선 또 애매하더군요.
벤츠는 1.5억부터......
hjj9091
IP 49.♡.27.40
03-22 2022-03-22 11:35:52
·
@prodo님 6기통 1억 벤츠를 타면 좋을거같은데 (이클 6기통) 엔트리 1억은 그닥이네요 ..
웨건마니아_록맨10
IP 210.♡.63.226
03-22 2022-03-22 11:36:37
·
@딸하나아빠님 그돈으로 E450을 가시면 좋긴 합니다
웨건마니아_록맨10
IP 210.♡.63.226
03-22 2022-03-22 11:36:17
·
디젤만의 매력은 솔직히... 없죠.

저라면 6기통 디젤 탈바엔 4기통 가솔린 탈래요.

450이 가성비도 더 높습니다. 비싸지만 그게 나아요...
hjj9091
IP 49.♡.27.40
03-22 2022-03-22 11:36:43
·
@웨건의초보_록맨10님 300d는 4기통입니다 ㄷㄷ;;
웨건마니아_록맨10
IP 175.♡.35.133
03-22 2022-03-22 14:38:29
·
@딸하나아빠님 네 그러니까

4기통 디젤 < 6기통 디젤 < 4 가솔…
삭제 되었습니다.
Kitsune
IP 223.♡.28.92
03-22 2022-03-22 11:45:47
·
벤츠는 1억이상 6기통 가솔린부터라고 배웠습니다
유원이아빠
IP 39.♡.28.211
03-22 2022-03-22 11:57:39 / 수정일: 2022-03-22 11:58:25
·
그급에선 x5가 대장이니 그쪽도 한번 알아보심이.
레드핏클
IP 121.♡.25.88
03-22 2022-03-22 12:00:58
·
1억 이상은 역시 포르쉐로 가야하는걸까요 ㄷㄷ 카이앤이나 파나메라...
두뿌
IP 119.♡.128.60
03-22 2022-03-22 12:05:51 / 수정일: 2022-03-22 12:09:54
·
X5 30d처럼 당연히 6기통 디젤을 쓰는 줄 알았는데... GLE에 4기통 디젤이 들어가는건 처음 알았네요 아무리 그래도 벤츠인데 5년전 올뉴 쏘렌토랑 비슷한 소리가 난다구요? ㄷㄷ
hjj9091
IP 223.♡.157.229
03-22 2022-03-22 12:10:31
·
@두뿌님 비슷한게 아닌 똑같은 소리가 납니다 갸르륵 달달달달
namizs
IP 58.♡.90.77
03-22 2022-03-22 12:12:47
·
저도 300d 타보고 실망했죠...당시에 집사람이랑 집사람 친구(예비구매자)까지 태우고 한바퀴돌았는데...
욕 엄청 먹었네요...
아무튼 삼각별은 400/450 이상부터 보는게 맞습니다 ^^
우가우가82
IP 59.♡.186.249
03-22 2022-03-22 12:29:51
·
x5 45e 와 비교하다가 gle 350e 구입하고 다섯달 정도 타고 있는데 가솔린도 소음 심합니다.
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 큰 덩치에 4기통 엔진을 쓰는건지. 고속도로 탈때마다 조금만 악셀 밟으면 힘이 달려서 변속이 계속 되는게 너무 스트레스에요. 다시는 벤츠 4기통엔진 타기 싫습니다 ㅜㅜ
상암도시엔
IP 220.♡.111.251
03-22 2022-03-22 12:30:27
·
4기통 디젤이면 벤츠 할아버지가 와도 마찬가지죠.
좋아요아주좋아요
IP 125.♡.32.44
03-22 2022-03-22 12:32:01
·
om654아닌가요?

4기통 명품엔진이긴한데 gle급에선 좀 아쉽죠 ㅎㅎ
jws20909
IP 39.♡.230.220
03-22 2022-03-22 12:34:52
·
그 급에선 투아렉 v8 Tdi가 갑이라 생각합니다
뱃지빼고요 ㅠ
메이폴리
IP 121.♡.220.229
03-22 2022-03-22 12:53:07
·
4기통 디젤이라는거 감안하면 좋긴하지만, 이 엔진달고 1억이라니? 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hjj9091
IP 223.♡.158.166
03-22 2022-03-22 13:04:48
·
차 크기대비 힘이 딸려서 ? 인지
초반에 더 많은 rpm을 써서 갸르륵 소리가
너무 부각되는거 같습니다 기회되면 x5도 타보겠습니다
이캬리
IP 223.♡.56.103
03-22 2022-03-22 13:40:09
·
X5가 이급에선는 갑인듯 해요
아마티
IP 210.♡.186.21
03-22 2022-03-22 14:48:45
·
벤츠는 1억부터인데... 이제 시대가 바뀌어서 1.2억부터...로 바꿔야 하는걸까요? ㄷㄷ
Latteccino
IP 223.♡.138.235
03-22 2022-03-22 15:15:41
·
와 그덩치에 4기통은 너무 심한거 아닌감요 ㅠ
/Vollago
groover
IP 211.♡.50.97
03-22 2022-03-22 15:23:22
·
혹시 어디서 시승해보신건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저도 궁금한데 주변에 시승차가 없더라구요ㅜ
처음소금
IP 223.♡.253.254
03-22 2022-03-22 15:35:48 / 수정일: 2022-03-22 15:36:45
·
분명 상당한 벤츠 4기통 디젤엔진이긴 한데, 가격에 어울리지 않음에 깊이 공감합니다.
그 와중에 300d도 대기가 길다고 들었습니다..
검은꽃
IP 222.♡.49.226
03-22 2022-03-22 22:22:21
·
저 오늘 q7 50tdi 받았는데요. 아이들링 진동 빼곤 디젤티가 안날정도로 좋습니다. 6기통 디젤은 첨인데 잘만들었네요. 다만 정차시 진동은… 그래도 마일드하브 덕에 정차전 미리 시동을 꺼줘서 조용하게 정차가 가능하긴 합니다.
DragonJ
IP 223.♡.78.65
03-23 2022-03-23 01:19:56
·
저도 같은 느낌 받았습니다 300d는 정말 이게 1억이라고?!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타는 내내 이게 싼타페 보다 나은게 도대체 뭔가??
데굴
IP 210.♡.122.135
03-23 2022-03-23 08:04:45
·
혹시 마일드하이브리드 붙은 디젤 시승하신거였나요?
올해 연식부터 디젤에도 마일드하이브리드가 붙어서 좀 나을거라 생각했었거든요🥲
저도 작년에 시승해보고 디젤은 어쩔 수 없구나 싶었다가 올해 연식은 좀 기대하고 있었는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