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회사차량으로 g80을 운행하게 되었는데요.
애플 유저라 어느차던 항상 카플레이를 이용 합니다.
Bmw나 아우디는 애플 카플레이가 무선인데, g80은 유선이라 좀 불편하지만, 잘 적응 하고 있습니다
다만 센터 모니터가 와이드한데 앨범 아트가 안보여 음악듣는 재미가 좀 반감 되어서요 .
혹시 모니터 제일 우측 날씨 정보 말고
앨범아트가 보이게 할 수는 없을까요? 옵션에서 아무리 만져도 그런 기능은 없는 듯 한데요.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댓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지털 액자, 경로 안내, 날씨, 스포츠 정보, 나침반 등등 여러 탭을 불러오실 수 있는데 그 중 하나일거에요.
좌측 하단 점6개 버튼 누르면 애플 카플레이 화면 내에서만 지도와 앨범아트가 보일겁니다. 즉 3분할로 나뉘어집니다. (네비 노래 날씨)
안드로이드오토도 마찬가지입니다.
전 기본네비를 좋아해서 기본네비에 우측 앨범아트로 사용합니다.
안내 안정성이 기본네비가 훨씬 좋더라구요. 노래는 유선이 훨씬 좋아서 카플레이로 듣고요.
전 아이폰8플을 데이터함께쓰기로 사용하면서 노래 전용으로만 활용합니다. ㅎㅎ
기본네비는 100프로 가능합니다.
말씀하신 부분 그냥 안되길래 말았는데
생각해보니까 참 아쉽네요.
이 페이지 가장 아래 보시면 나오는데요 거기서 활성화 하면 나올거에요.
그런데 네비화면이 카플레이 네비로 되어있으면 활성화가 안되었던거 같습니다. 네비화면이 기본 네비일때만 미디어가 활성화 되었던거 같아요. (gv70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