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you accidentally put the engine oil in the hole where the fluid for the Windshield wiper system comes in, then you should be in Under no circumstances operate the windscreen washer system. Completely independent of the amount filled! A single drop can contaminate up to 1.000 liters of water and so it should be clear what a small sip in a maximum 5 liter container does. The tank and hoses need to be on after the contents sucked off was, in any case, thorough clean and maybe even replace it completely. This can best be judged by an appropriate person Specialist workshop.
해외 참고 자료입니다.
오일 한방울로도 전체를 오염시킬 수 있으니 절대 워셔를 작동하지 말고 청소 또는 교환하라고 하네요. 워셔 작동시키지 않았다면 라인은 제외하고 탱크만 드레인시키고 청소하면 될 것 같습니다.
IP 222.♡.241.212
03-09
2022-03-09 20:10:24
·
미소히로님// 좋은 레퍼런스네요 간단한 문제인것으로 생각됬는데~
광물인간
IP 221.♡.191.109
03-09
2022-03-09 21:51:27
·
@미소히로님 와 이맛에 굴당합니다!! 감탄했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인_
IP 125.♡.81.70
03-09
2022-03-09 20:04:48
·
보통 엉뚱한걸 넣은분들이 본인 얘기로는 아주 조금 넣었다고 말하는데 정비사들 말로는 조금이 아니라 많이 넣고 오는게 보통이라더군요.
CaTo
IP 112.♡.38.222
03-09
2022-03-09 20:12:10
·
@정인_님 보통 정말 조금이면 말 안하죠;
광물인간
IP 221.♡.191.109
03-09
2022-03-09 21:51:44
·
@정인_님 ㅋㅋ 그럴수 있을것 같습니다!
thryu
IP 175.♡.194.203
03-09
2022-03-09 21:18:49
·
물만 채워도 기름은 넘치죠.....남아봐야 벽면에 조금 남을건데....통세척만 하면됩니다.
광물인간
IP 221.♡.191.109
03-09
2022-03-09 21:52:02
·
@thryu_king님 일단 통세척으로 의견이 모아지는것 같네요!
광물인간
IP 221.♡.191.109
03-09
2022-03-09 21:53:06
·
답변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제가 사정 설명을 너무 디테일하게 해서 누군지 특정될 것 같은 부분은 조금만 지우고 나머진 다른 분들의 정보 확인을 위해 남겨두겠습니다~~
여너니
IP 1.♡.26.43
03-09
2022-03-09 23:23:45
·
혹시나 수리비가 발생하더라도 엔진오일대신 워셔액을 넣은것보다는 덜 나오겠죠. ㅎ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말라고 했어요 ㅋㅋ
벽면에 미세하게 남긴 하겠지만... 워셔액 자체가 비눗물 + 알콜이고 절대적인 양이 훨씬 많아서 괜찮을것 같긴 한데 일단 물은 싸니까요.
/Vollago
해외 참고 자료입니다.
오일 한방울로도 전체를 오염시킬 수 있으니 절대 워셔를 작동하지 말고 청소 또는 교환하라고 하네요.
워셔 작동시키지 않았다면 라인은 제외하고 탱크만 드레인시키고 청소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정비사들 말로는 조금이 아니라 많이 넣고 오는게 보통이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