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PPF 문짝 4개 시공가 30

2022-02-25 12:15:15 수정일 : 2022-02-25 12:16:52 211.♡.114.57
로페스

몇해 동안 비상금 열심히 모아서, 트래버스 하이컨트리 블랙으로 계약걸었습니다. 힘들었습니다.ㅎ


가족은 총 4인(저/와이프/9살/7살), 현재 미니쿠퍼/G80 있고,  가족용 / 여행용 목적으로 구매 예정이고, 카라반도 고민하고 있어서, 선택지가 많이 없고, 시승해보니, 일단 차크기가 깡패네요. 엄청 크고, 조용하고, 잘나갑니다. 제 구매목적에 딱 부합되네요.


각설하고, 신차패키지 계약을 걸었고, 120정도 들여서 할 예정입니다.

그중 7종 생활 보호필름은 레이노/크리노 필름이네요.


문제는 사는 아파트 신축이라서, 주차장 넓이가 2.8m 정도되고, 지하4층까지 있어서, 주차는 문제없을 것 같긴한데,

꼭 문콕하고 가는 분들 계셔서,  g80도 스트레스였는데, 하컨이는 워낙 차크기 크고

대부분 주말/휴가 기간에만 주행하고 대부분 주차장에 대기할꺼라, 

스크래치와 문콕이 걱정되어 차량에 PPF 필름을 고민하고 있네요.


일단 문짝 4개만 견적 냈을때, 브이쿨 골드쉴드 제품으로, 110만원정도 견적이 나와있네요.(차 문짝도 크네요;)

적정수준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는데, 동일하게 고민하신분이 계시다면, 견적 or 시공 가격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본네트도 고민중이긴한데, 필요없을것 같기도 하고, 고민입니다. 돌빵이 얼마나 있을려나.

범퍼부분은 맘편히 소모품이다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로페스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삭제 되었습니다.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2:28:43
·
@까망꼬망님 도어가드가 일단 이쁜게 별로 없네요. ㅠㅠ 가디언도어도 보니, 넘 이질감이 들어서리 ㅠ 제맘의 안정이 제일 큰건같습니다.
새벽의달
IP 211.♡.84.87
02-25 2022-02-25 13:20:31
·
@까망꼬망님 저희 아파트 트래버스 레드라인 타시는 분 있으신데 도어가드 장착하셨더라구요..ㅎㅎ
보기에는 나빠 보이지는 않고.. 일단 장착하면 마음의 여유를 얻을 것 같습니다..ㅋㅋ
득득이
IP 223.♡.203.146
02-25 2022-02-25 12:24:58
·
지상고나 낮은 차량이라면 본넷/헤드램프 ppf가 효과적이긴한데, 트래버스는 본넷이나 헤드램프가 다 높은 위치에 있으니 굳이 필요할까 싶긴 합니다.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2:27:21
·
@득득이님 헤드램프가 하단으로 내려가긴했네요. 예전차량 안개등 위치정도?
깜딩이A
IP 210.♡.65.2
02-25 2022-02-25 12:29:20
·
제법 비싼데서 했는데 2시리즈 크기가 전체 PPF가 300만원이었으니 문4짝에 110이면 적절해 보이긴 합니다.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2:30:19
·
@깜딩이님 적절선이군요. 감사합니다.
cayennetrb
IP 223.♡.169.2
02-25 2022-02-25 12:30:05
·
고정식 도어스텝 달려있으면 윈만한 문콕은 예방되지 않나요?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2:31:07
·
@BMS33님 사이드스텝을 설치하긴 할껀데, 거의 예방되지 않아보이네요.
정뽀
IP 116.♡.172.200
02-25 2022-02-25 12:33:15
·
차량운용을 많이 안하시면 거치형(?) 문콕가드 걸어두시는게 낫지 읺을까요?;ppf도 만능은아니라서요 가디언은 보기에 좋아보이징 않기도 하고 확실하게 가드 걸어두고 타실때만 빼는게 ..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2:49:59
·
@정뽀님 보니 저렴한 제품도 많군요. 한번 고민해보겠습니다. 근데 아마 시공은 맘의 안정을 위해, 하긴할것 같네요 ㅎㅎ
아루콘
IP 125.♡.23.120
02-25 2022-02-25 12:35:17
·
사이드스텝달면 문콕하려는 사람들, 그 사람들 차가 아작이 날텐데요 아닌가요..?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2:50:31
·
@아루콘님 차량 위치가 다 다르다보니, 케바케일듯합니다.
nanothings
IP 175.♡.202.152
02-25 2022-02-25 12:37:37 / 수정일: 2022-02-25 12:38:48
·
어 제 생각에도 PPF는 돌빵에 효과적이지 문쾅에는 별로 일것 같네요.
까지는건 방지해도 보통 문쾅이면 쿡 들어가는 정도이니까요...
그리고 PPF후 문쾅 당하면 글루덴트라도 해야할텐데 PPF벗겨야 가능할거에요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2:49:21
·
@nanothings님 문콕 가해자한테서 보상은 못받는걸까요? 궁금하네요.
4채널 설치 + CCTV 설치구역이라, 확인은 가능할것 같아서요
nanothings
IP 175.♡.202.152
02-25 2022-02-25 12:51:06
·
@로페스님 잡으면야 어떻게든 보상을 받겠지만, 발뺌하거나 쉽게 인정안하는 사람도 있겠고요...
저도 차에서 자다가 문콕 당했는데 그래서 뭐 어쩌라고 시전을 많이 받아봐서..
애초에 문콕하는사람들은 문콕 그까이꺼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쉽지는 않습니다...
정뽀
IP 116.♡.172.200
02-25 2022-02-25 12:53:40
·
@nanothings님 맞아요 저도 그런적 많은데 문콕 신경안쓰고 그런짓 하는 사람일수록 배째라 뭐라 피곤한 사람일 확률이 높죠 ㅋㅋ
Kibi
IP 210.♡.182.101
02-25 2022-02-25 13:05:10
·
문짝만 이면 셀프시공도....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3:57:39
·
@Kibi님 다이를 몇번해봤지만, 똥손이라, 잘안하게되고, 귀찮네요 ㅋㅋ
Juliaaa
IP 125.♡.20.61
02-25 2022-02-25 13:12:44
·
여러군데 알아본건 아니지만 110이면 괜찮아보입니다ㅎ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3:57:11
·
@Juliaaa님 감사합니다.
쿠구
IP 118.♡.10.53
02-25 2022-02-25 14:13:00
·
저는 가디언도어가드 붙엿습니다.
어두운색이라 티 많리 안난다고 뇌이징 하고 있지만......
그냥 마음의 안정으로
근데 ppf 문짝당 50이엇는데ㅡㅠㅠ
근데 누가 문콕하면 ppf+덴트 비용을 청구할수 잇나요 ㅋㅋ 그럼 도색보다 비싼디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6:06:40
·
@쿠구님 제 경험에 의하면, 여러번 문콕당하기는 했는데, 2번 정도 잡았네요.
1번은 너무 경미하고, ppf선에서 처리되었던 터라(힐링실드 부위) 보내드렸는데,
2번째는 발뺌과 부인이 너무 심하셔서, 경찰 부르고, 설치해둔 4채널 블박에서, 문콕상황정보(소리와 영상)를 들이미니 라이브로 재생해드리니, 바로 수긍하시더라는. 문짝 판금/도색/PPF(영수증 있으셔야되요) 하고, 잘 마무리되었네요. 그때의 깨달음이 큰것 같습니다. ㅎㅎ;
별멍멍멍
IP 183.♡.9.19
02-25 2022-02-25 14:29:38
·
답글이 아니라 송구한데 나중에 출고받으시면 이번 LED해드램프 성능에 대해서 한번 말씀 부탁드려도 될까요?
기존 d optic 대비 어떤지 궁금해서요.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6:07:06
·
@별멍멍멍님 출고되면, 한번 의견드려볼께요
메에롱
IP 14.♡.77.16
02-25 2022-02-25 14:58:48
·
그돈을 그냥 나중에 문콕 비용으로 쓰는게 낫지 않을까여..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6:08:24
·
@메에롱님 비용은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견적 평가가 필요한 사항이라;;
한번 걸리면 다 복구합니다. ㅎㅎ
공도리푸
IP 223.♡.175.192
02-25 2022-02-25 16:39:33 / 수정일: 2022-02-25 16:40:59
·
@로페스님 신차 출고 축하드립니다~
저는 문4짝에 100마넌 주고 했습니다.
저도 작성자분처럼 문콕 걱정되서 했는데요,
작정하고 세게 문쾅 하는사람들때문에 철판이 휘는건 덴트로 하면 되는데,
도장이 벗겨지는거 처리는 신경이 많이 쓰일거 같아
저는 도장 벗겨짐 방지용도로만 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ppf하고 2달만에 문콕을 꽤 세게 당했는데 필름만 상해서 필름교체만 했습니다.
쿠구
IP 118.♡.27.146
02-25 2022-02-25 17:12:59
·
@공도리푸님
저정도가 필름만 찍힌건가요?
범인 잡았나요...??
짝당 25면 괜차는거 같기도 하네요 ㅋ
공도리푸
IP 223.♡.175.192
02-25 2022-02-25 17:30:55 / 수정일: 2022-02-25 17:33:28
·
@쿠구님 네 다행히 문쾅하신분이 먼저 연락주셔서 좋게 처리했습니다..
뭐 도망가셨어도 운좋게 주차위치가 통유리 건물 앞이였어서...
블랙박스 돌려보는데 소리가 "콱"...

저도 저정도면 필름안까지 찢어져서 도장 손상됬을까봐 걱정했는데 말짱하더군요.!
하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ㅎㅎ
로페스
IP 211.♡.114.57
02-25 2022-02-25 17:45:58
·
@공도리푸님 저랑 비슷하신 마인드군요 ㅋ 저도 할예정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